뉴질랜드에서 생활 하다보면 패스트푸드를 먹는경우가 자주 생기는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단연 인기음식! 피자 입니다!
오늘은 피자헛에서 주문을 할때에 내가 좋아하는 재료로 피자를 맞춤 주문을 하면 내 입맛에 맞게 주문을 할수가 있는데요. 그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www.pizzahut.nz 에 접속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VIEW MENU”를 클릭 합니다.
요즘 채식이 대세 라는게 피자헛 메뉴에서도 확연히 나타납니다. 채식 메뉴가 3-4정도 더 늘었더라구요~ 특히 비건 피자!! 피자 치즈가 안들어 있는데도 맛있었어요!!
그럼 다음은 “customise”버튼을 클릭합니다.
피자의 사이즈를 선택합니다. 보통은 Large 사이즈니, 보통 사이즈를 원하면 Large를 클릭합니다.
피자에 들어가는 소스도 정합니다. 제일 무난한 “Authentic Tomato” 토마토 베이스 입니다~
얇은 빵이나 두꺼운빵을 선택합니다. 다이어트 중인데, 피자가 너무 먹고 싶을땐 “Thin n crispy” 가 좋을것 같습니다!
자 이제는 아래로 스크롤 다운해서 토핑을 추가해 봅니다.
“Additional Toppings”를 클릭하면 여러 토핑이 뜨는데요. 각 토핑의 가격도 함께 나오기 때문에 좋습니다. $0라고 써있는 토핑들은 모두 Free입니다. 원하는 토핑을 선택하면 피자에 적용됩니다.
토핑을 추가하면(보통 두세개) 더이상 추가할수 없다는 알림이 뜹니다. 이때는 미련을 가지지 마시고 토핑 선택을 멈춰야 합니다.
근데 여기서 Tip은, 본래 피자에 들어있던 토핑을 옆에 X 표시를 클릭하면 캔슬이 되는데요. 그러고나서, 원하는 토핑을 또 추가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토핑을 추가할때마다 맨 밑에 총 금액이 적용이 되니까 보기에도 참 편합니다~
하단 부분의 “Add to cart”버튼을 누르면 아래의 화면이 뜹니다. 다른 피자를 더 주문하고 싶을 때에는 x 표시의 버튼을 누르고 똑같이 반복합니다.
주문을 마치고 싶을때에는 “Check out”을 누릅니다.
배달을 원하면 Delivery
픽업을 원하면 Pickup 을 클릭합니다.
그다음 가까운 피자헛을 찾습니다.
위치를 정하면, 피자가 준비될 시간이 뜹니다.
피자 픽업이나 딜리버리 시간을 정할수도 있는데요. 그럴땐 “Later”버튼을 누르면 시간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그다음 “Continue”버튼을 누르면 알림 메일을 받을 이메일 주소와 이름 핸드폰 번호등을 적습니다.
그리고 주문 완료!
피자 맞춤 주문으로 더 맛있는 내입맛에 맞는 피자를 주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