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케어
작열하는 태양아래에서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고 나면, 피부에는 그 흔적이 남게 된다. 적절히 그을린 갈색 피부는 건강미의 상징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지나친 자외선 노출로 인해 피부의 각질층이 두터워지고 진피층이 손상되어 피부 탄력성이 떨어진다.
그 결과 피부가 거칠어지고 잔주름이 생길 수 있으며, 피부노화를 촉진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은 피부의 멜라닌 세포를 자극하여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증가시켜 기미, 주근깨, 잡티 같은 색소성 질환을 유발시키기도 한다.
특히 신체의 다른 부위와는 달리 얼굴은 여름철이 지나도 햇빛에 계속 노출되므로 적절히 관리해주지 않으면 여름철에 생긴 여러 가지 문제들이 지속될 수 있다.
1. Allergy care
여름철 자외선으로 인한 알레르기나 일광화상을 입었을 때 이를 좀더 빠른 시간내에 진정, 회복시켜주기 위한 관리이다. 그리고 지나친 냉난방과 강한 자외선 때문에 피부에 수분이 부족해지면서 피부가 지나치게 건조해지면서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관리이기도 하다. 증상이 심한 경우 주2-3회 반복시행한다.
1단계 : 피부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부드럽게 클렌징한다.
2단계 : 알레르기 피부의 가려움이나 따가움증을 가라앉혀주는 재생앰플을 발라 흡수시킨다.
3단계 : 붉음증과 가려움증을 완화시켜주면서 피부보습을 주는 팩을 20분~30분한다.
2. Sun bure(일광화상)후의 진정관리
자외선으로 인한 화상은 피부가 빨개지면서 따갑고, 이 증상과 함께 시간이 지나면 피부껍질이 벗겨지면서 붉음증이 남게 된다. 따라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면서 피부재생을 돕는 관리이다.
1단계 : 피부에 무리가 가지않도록 클렌징 한다.
2단계 :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기 위한 콜라겐 앰플을 발라 흡수시켜준다.
3단계 : 피부재생을 돕는 콜라겐 100% 함유한 콜라겐 벨벳을 이용하여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재생시켜준다.
3. 기미와 주근깨 : 클레이필링(Clay peeling)
미네랄과 자연재료를 이용한 클레이와 AFA 두단계의 필링결합으로 가장 안전하고 가장 강력하게 필링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는 클렌징부터 필링, 미백, 보습, 재생의 전 단계가 동시에 이루어져 여러가지 치료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편리하며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다.
또한 피부의 독소와 노폐물을 흡수하므로 피부를 깨끗하게 해주며 피부에서 만들어지는 자연인자를 이용해 피부친화적이며 부작용이 적다는 장점과 함께 필링 후 생길 수 있는 건조함을 없애 촉촉한 필링의 효과를 얻을 수 있어 휴가후 자외선에 자극받아 색소가 짙어진 경우 아주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피부상태에 따라 1-2주 간격으로 6회 정도 시술한다.
1단계 : 메이크업을 클렌징한다.
2단계 : 1step, 마사지 단계로 필링전의 불필요한 노폐물 및 각질을 탈락시켜 이후 단계의 효과를 상승시키기 위한 단계로 5분간 방치 후 중화미스트를 뿌려 진행단계를 중단시킨다.
3단계 : 2step, 본격적인 필링단계가 이루어지는 단계로, 피부에 따라 2-3분간 방치한 후 냉타올을 이용해 닦아낸 후 중화미스트를 뿌려 마무리한다.
4단계 : 순수비타민C인 L-아스코르빈산을 침투시키는 전기이온관리를 시행하여 필링 후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하여 미백효과, 재생을 도와준다.
5단계 : 보습 및 진정 앰플을 도포하고 아세로라가 함유되어 쿨링효과를 주는 팩을 20분~30분간 해 전체적인 미백과 재생을 돕는다.
6단계 : 재생레이저를 이용해 피부재생을 촉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