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 뉴욕 사망자 수는 추위와 폭풍 혼돈으로 28명으로 증가
캐롤린 톰슨어제
1/23
Kathy Hochul 뉴욕 주지사 트위터 페이지에서 제공한 이 사진, 2022년 12월 26일 월요일 이번 주말 눈보라가 Buffalo 시내를 덮고 있습니다. 혹독한 집과 갇힌 차에 있는 주민들에게 응급 구조원이 접근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AP를 통한 뉴욕 주지사 Kathy Hochul의 트위터 페이지)
BUFFALO, NY (AP) — Buffalo 주민들은 월요일 서부 뉴욕을 강타한 최악의 기상 관련 재해 중 하나로 28명이 사망한 후 공간 히터 주위를 맴돌며 눈 더미에 묻힌 자동차를 찾고 더 많은 희생자를 찾았습니다.
미국 의 나머지 지역 도 사나운 겨울 폭풍으로 휘청거리고 있었으며, 다른 지역에서도 최소 24명의 사망자가 보고되었습니다.
기상청은 화요일까지 뉴욕 서부 일부 지역에 최대 9인치(23센티미터)의 눈이 더 내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마크 폴론카즈 이리카운티 행정관은 "아직 끝이 아니다"며 눈보라가 내리는 데 익숙한 지역에서도 이번 눈보라를 "아마도 우리 생애 최악의 폭풍"이라고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이틀 이상 차 안에 갇혀 있었다고 그는 지적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자신의 기도가 희생자 가족과 함께 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월요일 큰 타격을 입은 주에 연방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Buffalo 주변에서 목숨을 잃은 사람들은 자동차, 집, 눈더미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일부는 눈을 치우다가 사망했고, 다른 일부는 응급 구조원이 의료 위기에 제때 대응하지 못해 사망했습니다.
Doula인 Melissa Carrick은 눈보라 때문에 전화로 출산을 통해 임신한 고객을 지도해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더 가까운 병원에 접근할 수 없었기 때문에 구급차 승무원이 Buffalo에서 남쪽으로 약 45분 거리에 있는 병원으로 여성을 이송했습니다.
광고
“다른 일반적인 Buffalo 폭풍에서요? 당신이 하는 일이기 때문에 그냥 가겠습니다. 눈 속을 운전하면 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이것이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과학자들은 기후 변화 위기가 폭풍의 강도에 기여했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는 대기가 연료 역할을 하는 더 많은 수증기를 운반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볼더에 있는 콜로라도 대학의 국립 눈 및 얼음 데이터 센터 책임자인 Mark Serreze는 말했습니다.
Northern Illinois University의 기상학 교수인 Victor Gensini는 단일 날씨 이벤트를 "타석"에 비유했으며 기후는 "타율"에 비유했습니다.
Serreze는 "말하기 어렵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이제 주사위가 조금 장전되었나요? 전적으로."
광고
눈보라가 금요일과 토요일 서부 뉴욕 전역을 강타했습니다. Buffalo 지역의 많은 식료품점이 문을 닫고 운전이 금지됨에 따라 일부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에 음식과 기저귀 기부를 간청했습니다.
카운티 관리인 Poloncarz는 “14~18시간 동안 흰 벽을 똑바로 보는 것과 같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국립기상청의 기상학자 애쉬튼 로빈슨 쿡은 기온이 서서히 상승할 것이라는 예보가 있기 때문에 이번 주 후반에 안도감이 찾아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쿡은 강한 폭풍 속에서 대기압이 매우 빠르게 떨어지는 폭탄 사이클론 이 약해졌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오대호 근처에서 발달하여 강풍과 눈을 포함한 눈보라 조건을 일으켰습니다.
광고
추적 사이트 FlightAware에 따르면 월요일 오후 3시 EDT 현재 약 3,410개의 국내선 및 국제선 항공편이 취소되었습니다. 이 사이트는 사우스웨스트 항공이 2,497건의 결항을 했다고 밝혔는데, 이는 예정된 항공편의 약 60%이며 다른 주요 미국 항공사보다 약 10배 많은 것입니다.
사우스웨스트는 날씨가 좋아지고 있어 상황이 안정되고 개선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FlightAware 데이터에 따르면 덴버, 애틀랜타, 라스베이거스, 시애틀, 볼티모어 및 시카고를 포함하여 미국 전역의 공항이 취소 및 지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Kathy Hochul 뉴욕 주지사는 월요일 그녀의 고향인 Buffalo의 여파를 둘러보며 눈보라를 "시대를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토요일 도시의 거의 모든 소방차가 발이 묶였다고 말했습니다.
Hochul은 이 지역이 또 다른 "역사적인" 강설량으로 침수된 지 한 달이 조금 넘은 시점에 폭풍우가 왔다고 말했습니다. 두 폭풍 사이의 총 강설량은 이 지역이 일반적으로 전체 겨울철에 볼 수 있는 95.4인치(242cm)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습니다.
광고
국립기상청은 월요일 오전 10시 버팔로 나이아가라 국제공항의 총 적설량이 1.25미터라고 말했습니다. 관계자들은 공항이 수요일 오전까지 폐쇄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hahida Muhammad는 WKBW 에 정전으로 1살짜리 아들의 인공호흡기 전원이 꺼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와 아이의 아버지는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구조대원들이 그녀의 절박한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보고 도움을 주기 위해 수동으로 호흡을 관리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아들이 시련에도 불구하고 잘 지내고 있으며 그를 “투사”라고 묘사했습니다.
그녀의 거실에 있는 임시 오두막에서 Trisha LoGrasso는 여전히 세 자녀와 장녀의 남자 친구와 함께 실내 난방기 주위에 옹기종기 모여 있었습니다. 그녀의 Buffalo 집 내부 온도는 42도(5.5C)였습니다. 그녀는 가스 누출로 난방이 되지 않았고 파이프가 터져 물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48세의 그는 “평생 여기서 살았는데 지금까지 본 것 중 최악의 폭풍”이라고 말했다.
Melissa Osmon과 그녀의 남편 James는 Buffalo 교외의 Williamsville에서 72시간 이상 전원이 공급되지 않았으며 한 번에 몇 시간 동안 따뜻하게 지내기 위해 차로 후퇴했습니다.
"우리는 전화로 Buffalo Bills 게임도 봤습니다."라고 Osmon은 GMC Acadia에서 전화로 말했습니다.
“집 안의 숨결을 볼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렇게 추워."
폭풍은 메인에서 시애틀에 이르는 지역사회의 정전을 일으켰습니다.
폭풍 관련 사망은 미주리, 캔자스, 켄터키에서 충돌 사고로 최소 8명이 사망한 것을 포함하여 거의 전국적으로 보고되었습니다. 한 여성이 위스콘신 강 얼음에 떨어져 캔자스 노숙자 캠프에서 치명적인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미시시피 주 잭슨에서 직원들은 월요일 수도의 포위된 급수 시스템을 통해 물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했다고 당국이 말했습니다. 많은 지역이 물이 없거나 수압이 낮았습니다. 추운 날씨에 수도관이 터져 주민들은 크리스마스에 식수를 끓이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시는 월요일 성명에서 "문제는 우리가 아직 식별하지 못한 시스템의 중대한 누출이어야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