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자동차 EV 배터리는 수리 가능성이 부족하여 일부 보험사는 경미한 충돌 후에도 자동차 전체를 폐기합니다.EV 배터리의 수리 가능성이 해결되고 수정되지 않는 한 쌓임이 증가할 것이며 따라서 보험료도 증가할 것이라고 전문가는 말합니다.
https://www.foxbusiness.com/markets/ev-batteries-lack-reparability-leading-insurers-junk-whole-cars-after-minor-collisions
많은 전기 자동차 의 경우 충돌 후 배터리 팩을 수리할 방법이 없기 때문에 긁히거나 약간 손상된 전기 배터리는 일부 보험사가 자동차 전체를 탕감하기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 .
그 결과 월 비용을 줄이기 위해 전기 자동차를 구입했을 가능성이 있는 소비자는 더 높은 보험료에 직면하고 있으며 일부 국가에서는 폐차장에 전기 자동차 배터리가 쌓이는 것을 보기 시작했다고 로이터통신이 보도했습니다.
자동차 위험 정보 회사인 Thatcham Research의 연구 이사인 Matthew Avery는 전기 자동차의 목표는 지속 가능성이지만 수리 가능성의 부족은 완전히 새로운 문제를 만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로이터 통신은 "우리는 지속 가능성을 이유로 전기 자동차를 구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경미한 충돌 후 배터리를 버려야 한다면 EV는 그다지 지속 가능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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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사에 의해 기각된 손상된 전기 자동차가 영국 Doncaster에 있는 영국 구조 회사 Synetiq의 마당에 있는 이 기한 없는 사진에 나와 있습니다. (Synetiq/REUTERS를 통한 유인물 / Reuters 사진)
이러한 배터리 팩은 또한 EV 가격표의 50%에 해당하는 수만 달러의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배터리 교체를 비경제적으로 만듭니다.
이 차들은 또한 일반적으로 마일리지가 낮은 폐차장에 쌓여 문제를 악화시킵니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미국과 유럽에서 전기차 폐차 판매에는 주행거리가 짧은 테슬라, 닛산자동차, 현대자동차, 스텔란티스, BMW, 르노 등이 포함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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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 배터리의 수리 가능성이 해결되고 수정되지 않는 한 쌓임이 증가하고 보험료도 증가할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예측합니다.
2023년 3월 3일 미국 미시간주 오번 힐스의 플렉시 유리 아래에 텍사스주 오스틴에 건설된 테슬라 모델 Y에서 부분적으로 분해된 4680 구조용 배터리 팩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REUTERS/Rebecca Cook / Reuters Photos )
Allianz가 소유한 연구 기관인 Allianz Center for Technology의 전무이사인 Christoph Lauterwasser는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Lauterwasser는 "건수가 늘어날 것이므로 배터리 취급이 중요한 포인트"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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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는 화석 연료 모델보다 많은 추가 배출량을 상쇄하기 전에 수천 마일을 주행해야 합니다. 이 EV가 상쇄 수치에 도달하기 전에 폐기되면 교체하려는 자동차보다 환경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2023년 3월 3일 미국 미시간주 오번 힐스에 텍사스주 오스틴에 건설된 Tesla Model Y에서 가져온 구조용 배터리 팩의 Tesla 4680 전지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REUTERS/Rebecca Cook / Reuters Photos )
그는 "초기 단계에서 차량을 버리면 CO2 배출량 측면에서 거의 모든 이점을 잃게 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는 배터리 팩을 수리할 수 있다고 주장하지만 많은 자동차 수리점, 보험사 및 리스 회사는 데이터를 인식하지 못하여 일부 법적 싸움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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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EV에는 안전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기존 자동차, 보험사 및 업계 전문가가 지적한 것보다 사고가 적습니다.
온라인 중개업체인 Policygenius는 미국의 월평균 EV 보험료가 내연기관 모델보다 27% 높은 약 206달러라고 보고했습니다.
로이터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