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케이윌(27)이 KBS2 '꽃보다 남자'의 스타 이민호의 팬미팅에 참석해 우정을 과시한다. 21일 서울 능동 어린이대공원 돔아트홀에서 열리는 이민호의 생일축하를 겸한 팬미팅 '미노즈 해피데이 미니 콘서트'에 동참하는 것. 케이윌은 이민호의 보컬 트레이닝을 맡으며 절친한 사이가 됐다.
○…전국 투어를 앞둔 SG워너비가 25~26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열리는 공연 실황을 DVD로 제작한다. 소속사 측은 "최근 가요계가 불황이다 보니 공연 DVD 제작이 거의 이뤄지지 않지만. 공연장을 찾은 팬들이나 공연을 보지 못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한다는 의미로 DVD를 만들게 됐다"고 밝혔다.
○…
레이싱 모델 출신 김시향(26)이 KBS2 새 수목드라마 '파트너'에
카메오 출연하는 데 이어 오는 8월1일 첫 방송하는 SBS 새 주말드라마 '스타일'에 고정 출연한다. 극 중에서 패션 잡지사 기자 '이서정'(이지아)의 절친한 친구이자 유명한 헤어
스타일리스트인 '황보 갑주'역을 맡아 육감적인 몸매와 섹시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영화배우 박중훈(43)이 케이블TV tvN '백지연의 피플 INSIDE'에 출연해 자신의 이름을 내건 '박중훈 쇼'가 4개월 만에 막을 내 린 아쉬움과 후일담을 털어놓았다. 일부에서는 '박중훈의 인맥쇼'라는 지적을 받았으나 가십이나 게스트에게 면박을 주는 무례한 진행이 판치는 프로그램들 속에 신선한 시도로 평가받은 '박중훈쇼'를 결국 자진 사퇴를 결심한 이유에 대해 "마음이 약해 매섭고 독하게 질문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박중훈은 송윤아가 게스트로 출연했을 때를 돌아보며 "송윤아와 설경구가 연인 사이임을 이미 알고 있었으나 물어보지 못했다"면서 "나도 배우이고 누구보다 그들의 입장을 잘 이해하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방송은 21일.
○…개그맨 커플
윤형빈과 정경미가 내년 봄 결혼하기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윤형빈과 정경미는 18일 KBS 2TV '코미디쇼 희희낙락' 녹화에 동반 출연해 "지금도 부부나 다름없는 마음으로 산다. 3일 전(15일) 교제 1000일이었다"면서 "내년 봄에 결혼하기로 최근 결정했다"고 말했다.
모바일로 보는 스포츠서 울뉴스(무료) 휴대폰열고 22365+NATE/magicⓝ/ezi 접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