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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록
포박자내편
여수학교는 포박자, 검사군서로 인하여 흔히 지금의 본에 없는 사람이 있다. 기록에 따라, 저장 및 무거운, 백 사십오 일을 얻을. 이 책의 큰 예에 따르면, 그 말의 신선 황백사자를 내편문으로 삼는다. 나머지는 해석하기 어렵고, 외부 텍스트입니다. 한 권씩. 장백 계창. (명안 이록은 엄한 대대로 집필할 수 있으며, 철교 만고권 6권, 참전진문권 117권 참조)
갈홍은 단서 부적을 위해 강에 던져 흘러내린다. 한 번의 룬을 던져 흐름을 거슬러 올라가다. 다음 또 다른 하나를 캐스팅, 아래로하지 않습니다, 중지, 물에서 두 번째 문자는 여전히 그것을 반환합니다. 북당서폐 백삼을 쓰다.
위무제는 좌자()를 요망으로 삼아 죽이고자 하여 군인을 수습하였다. 자애롭게 보고 싶어도 가지 않는다. 고문하려고, 감옥은 일곱 자비를 가지고, 같은 모양, 누가 진실을 모르겠어요. 백무제로. 황제는 사람을 죽이게 하였다. 여섯 자만심이 자찰로 변하고, 한 자경이 나가 양떼로 간다. 북당서폐 14자 편을 쓰면서 또 66%를 엿본다. 위무는 좌자( )를 거두고, 자진하여 시장에 진입했다. 소문은 한 눈에, 갈수건은 단복이다. 그래서 모든 도시는 모두입니다. 어람 740.
성양은 검소할 때 사냥을 하고, 빈 무덤에 굶주리고 있다. 무덤에 먼저 큰 거북이가 있고, 몇 번의 회전이 있고, 변덕스럽고, 입을 벌리고, 숨을 삼키거나, 멍에를 메거나 올려다 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검소함은 거북이가 인도할 수 있다고 들었는데, 거북이의 소행을 따라가려고 하여 배고픔을 덜어주지 않았다. 백여 일 동안, 매우 괴로움이 매우 높았다. 후손들은 쌍견총에서 검소하게 나왔다. 나중에는 숨을 내두를 수 있다. 위왕은 어람을 불러 구속하고 또 버린다. 토양 챔버에 넣어, 폐쇄 테스트, 1 년 동안 먹지 않는다, 색상은 행복, 힘은 편안합니다. 예문류는 칠십칠을 모으고, 어람은 칠백이십이십이요, 또 구백삼십일이요.
우시에는 야오 광자가 있고, 불술이 있다. 오주께서는 시험해 보시기 위해 몸을 숙였다. 수천 개의 광선이 축적되어 빛에 앉아 수천 개의 광선으로 쌓여 있습니다. 매머드가 불타고 불이 났기 때문에 빛은 연기로 변했습니다. 그리고 빛은 회색에 앉아, 옷을 입고, 책의 볼륨을 넣어, 우 주님은 또한 해결할 수 없습니다. 예문류는 팔십과 팔십이를 모으게 해요. 어람 871, 또 천.
이남은 적마를 타고 길을 걷고, 도는 다른 사람이 백마를 타면 백마가 먼저 울리고, 적마가 응수한다. 남쪽은 종이라고, 그 백마언은 지금 황마 좌안 맹인을 볼 때, 내 아들입니다, 그것은 항해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결코 믿지 않는다. 2리만에 행해야지, 과연 황마를 타고 좌안으로 눈이 멀었다. 남쪽의 적마가 먼저 울리고, 맹목적인 말이 응한다. 그 자식에게 물으니, 사람을 의심하다. 열매는 백마에게도. 예문류는 구십삼을 모아서 팔백구십칠을 볼 수 있다.
왕예는 의심을 품고 말로 삼았다. 징저우졸, 백호는 세 마리의 머리를 가지고 있다. 옛 필본 북당서지폐 서른다섯, 이것은 엄씨의 복교에 따라 보충되었다.
사건 사절인 감종 전진문은 백칠종이 작조했다. 서역사운을 연주하고,외국의 사신이 신축자를 할 수 있고,임연우보가 숨을 불어내고,용이 떠오른다.그 초출은 십여 장이다. 그래서 팡시는 더 불고, 한 번 불면 용은 축소됩니다. 길이가 몇 인치에 달하면 방사는 주전자를 들고 있다. 냄비에는 4 ~5 개의 용이 있으며, 적은 물로 유지되어 주둥이를 채울 수 있습니다. 국가는 종종 가뭄에 걸린다. 그래서 팡시는 남은 국유에 비가 적게 내리고 가뭄이 자주 발생하여 용을 팔고, 한 용은 수십 근을 금으로 펴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 국회를 거느리고 의기투족하다. 머리 주전자는 용을 꺼내 연담 한가로이 있다. 복우보가 불고 있기 때문에, 한 번 불면 한 번은 길고, 수십 장이 길기 때문에, 구름과 비가 네 장으로 가득 찬다. 예문류는 구십육을 모았고, 어람은 열한, 칠백삼십육, 구백이십구였다. 천령의 덮개송, 오타니의 역생백은 모두 하늘이 길기 때문에 땅은 오래 기다린다. 예문류는 팔십팔을 모았는데, 이는 엄씨의 학문에 따라 보충한다.
보리 마늘, 한여름에 건조. 예문류는 팔십이를 모았고, 어람은 980개였다. 만사가 먹는 것은 반드시 이 풀이다. 또 바다에는 조개와 나루토가 있고, 끓이지 않고, 필멸의 인간은 그것을 만들 수 없으며, 군자와 조는? 예문류는 구십칠, 어람 942를 모았다.
청운지는 명산의 음, 대청석간에서 태어났다. 청개삼중에는 구름이 덮여 있다. 맛은 감칠맛이 나고, 음건한 음식으로, 천 년 동안 늙지 않고, 구름을 타고 하늘을 통해 귀신을 볼 수 있다. 예문류가 구십팔을 모으다. 이 사건은 다음과 같은 열아홉 개의 의심 선약편이다.
황룽지는 신산에서 태어났으며, 황룡과 같다. 맛은 감칠맛이 나고, 사시로 채집하면 음건으로 다스린다. 일식은 함께, 수만 년, 광택. 와 동일합니다.
김란지는 명산의 그늘, 금석 사이에서 태어났다. 물 덮개가 있고 줄기가 나고 있습니다. 붉게 의심하다. 가을이 다가와 물을 마시고, 천 년 동안, 귀가 똑똑합니다. 와 동일합니다.
창산의 돌 속의 적운지는 사람이 세로로 하고, 세로로 북처럼 세워져 있다. 그 색깔은 택과 같고, 여름은 채집하다. 음건한 음식은 구름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 팔극을 볼 수 있고, 신을 통견하고, 만년을 연장할 수 있다. 와 동일합니다.
단지는 명산의 음, 쿤룬의 산, 오타니의 원천, 금석에서 태어났다. 와 동일합니다.
불지버섯은 종종 여름채취를 하고, 잎은 붉고, 하경은 푸르다. 아카마쓰코는 항상 서왕모 앞에서 바람에 오르내리며 물건을 왕래합니다. 와 동일합니다.
인지는 명산의 음을 낳고, 청은 흰 줄기를 덮는다. 마른 음식을 치료하고, 반은 생명을 시키고, 물에 들어가는 것은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와 동일합니다.
월정지추생산양석에, 줄기가 푸르고 붉게 붉어졌다. 맛은 힘들고, 구리는 10 월의 음식, 만세입니다. 와 동일합니다.
검은 치즈는 산의 그늘에서 태어났고, 오타니는 붉은 줄기를 덮었다. 맛이 감미롭고, 가을에 따고, 음건하다. 일식은 가볍고 단단하며 하늘과 땅은 매우 강합니다. 와 동일합니다.
불치 사건에 이미 불지가 있어, 의심이 잘못되었다. 유명한 산과 양에서 태어난, 그 색상은 황택, 자동차 커버처럼 크다. 위와 같이
김지는 금석에서 태어나 줄기를 덮는다. 맛감신, 가을로 취하면 음건으로 음식을 치료한다. 사람들이 빛나게 하고, 만세를 살게 하다. 와 동일합니다.
만년지의 늙지 않고, 장수 구천. 와 동일합니다.
야광지는 명산의 그늘에서 오타니의 원천 중금석이 한가하다. 구름이 떠다니고, 그 위에는 5색이 있고, 이틀처럼 눈에 띄었다. 와 동일합니다.
백운지는 명산의 그늘에서 태어났고, 백석 위에는 흰 구름이 뒤덮여 있고, 흰 덮개가 이중으로 덮여 있다. 맛은 감칠맛이 나고, 작은 쓴맛이 난다. 가을채로 음건한 음식을 다스리고,날이 합쳐지고,바람이 불지 않고 천둥이 치는 것이 아니라,색채를 빛나게 한다. 와 동일합니다.
운모지는 명산의 음에서 태어나 붉게 덮는다. 맛은 달고, 계절의 가을 대나무 칼로 수확하고, 음건하고, 음식을 치료하고, 인간의 빛을 만들고, 천 년을 닦고, 우엉을 닦습니다. 와 동일합니다.
예이츠는 명산의 양에서 태어나 양산의 오타니 원천에서 태어났다. 흰 줄기를 붉게 덮고 두 잎과 세 개의 단단한 잎을 가지고 있습니다. 와 동일합니다. 예가 화로하다.
귀지청개장경,음건조개,일식오합,보고신명,장생을 시켜요. 와 동일합니다.
자연의 용이 있고, 뱀이 용으로 변합니다. 초학기 삼십, 백공육첩 구십오, 어람 구백이십구.
밭은 자연의 지렁이를 가지고 있지만, 줄기와 뿌리는 토룡의 속박으로 변합니다. 어람 구백삼십칠, 또 천 개의 이끼가 이끼로 뿌리를 내리고, 바로 그 때.
거북이 뱀 잠복은 숨을 먹고, 여름은 매우 얇고, 겨울 동굴은 큰 지방입니다. 초학기 서른. 사건 대 속편운: 용뱀이 찌질이 찌그렇게 찌그니를 찌를 수 있다. 먹지 않을 때는 살이 찌고 먹을 때도 있다. 말의 뜻이 같고 글이 완전히 다른다. 이것은 에세이로 간주됩니다.
황제의 의사는 새우의지도를 가지고, 달의 시작과 두 날, 새우가 태어나기 시작, 사람들은 침술 할 수 없습니다. 어람사.
역양에는 팽조선실이 있는데, 비를 꼭 맞으시오. 어람 일하.
좌원방언, 진화산은 신단을 합쳐 오병홍수의 피해를 면할 수 있다. 어람47.
쿤룬과 봉래, 그 조류와 짐승은 옥 우물을 마시고, 모두 죽지 않고 자라고 있습니다. 어람 이십. 지하에서 샘자를 벗다.
고대에는 저우의 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황제가 덮은 후, 사람이 쫓아다녔다. 그 법법을 취하여 치세시 행적으로 삼았을 뿐, 황제 군신의 작작이 아니다. 속인은 자기가 선인을 믿지 않는 것을 통달하고, 차라리 선조 황제를 선호합니까? 어람562.
오경제 때, 첩은 강령에서 또 광령을 지어 츠카를 파서 판치성을 취하였다. 후발 오츠카, 내부에 무거운 돌이 있다, 모든 중앙 개방 및 폐쇄, 주위에 도로 통신, 자동차로. 그리고 광고는 말을 탈 수 있다. 또 구리를 열 개씩 주조하고 또 열 몇 마리를 만들었습니다. 길이가 다섯 자면 모두 큰 관의를 입고 검열을 모시고 있다. 영좌는 모두 구리인간을 새기고, 뒤에는 돌벽이 새겨져 있다. 언전 중장께서는 탈군자를 내리게 하였습니다. 또는 시랑, 왕공총처럼. 관을 깨뜨리다. 관에 누군가가 있다, 갈기 클래스 흰색 선명 하 고 낯설은. 관에는 운모가 있고, 두껍고, 백옥이 삼십쌍이 몸을 빌려서 또 시체를 만들어 낸다. 병인은 죽은 자를 들어 무덤 벽에 기대어 있다. 한 옥은 한 자 길이로 동과 모양으로 죽은 자의 품에서 타락했다. 두 귀와 콧구멍에는 대추와 같은 금이 있습니다. 이것 등은 뼈의 세 글자로 사용한다. 가짜 불멸의 효용이 있다. 오백오십팔, 팔백오십오, 팔백육, 팔백팔십, 팔백십, 또 팔백삼.
스승에 집중하여 법에 따라 길을 걷고, 몸을 도리고, 영형에 이롭고, 사사가 경외심을 가지고, 도를 얻으며, 승실이 맑아지다. 최선을 다하지 않으면, 죄를 지으면 안 된다. 도를 잘 배우면 스승의 일을 잘 할 수 있고, 난장판이 될 수 없다. 어람 659.
도림자는 다섯 가지 부검 부적이 있는데, 지금은 태현음생부, 그리고 병해자이다. 어람 664.
설진, 글자계화, 연대인. 저우우왕 때, 종산 북하에서 도를 배웠는데, 일곱 가지 시험을 거쳐도 지나칠 수 없었고, 음탕하고 비열하게 귀를 질식시켰다. 어람 666. 구오 웬지, 하노이 현 출신. 육혼산에 들어가 학도를 배우면, 유독 무자비하고, 뜻이 없어도 생기지 않는다. 위와 같이
범소자, 적은 좋은 선도, 이렇게 세월이 쌓인다. 후일 사마지주를 만나다. 계주는 같은 산에 들어가 7년 동안 쌓이고, 석실에 들어가면 탈문이 있어야 한다. 계절의 주인이 여행하고, 간절히 훈계하고, 조심히 열지 마라. 영지점이 갑자기 눈부시게 빛나다. 계주가 갚아도, 곧 귀향하는 것이다. 그 후 다시 부름을 받아 구리 한 명을 지키고, 또 금발하지 못하게 하라. 영자가 재발하다. 계주가 파견되어, 뜻을 이루지 못하였다. 와 동일합니다. 석실하 탈북동각에는 석오자가 있다.
풍량자, 남양인, 적게 현을 짓는다. 서른 살에 위조사가되어, 우편을 감독하여, 자기의 부끄러움과 무의식으로, 차를 파괴하여 소를 죽이고 옷을 갈라 버리다. 스승님을 찾아가서 시를 받아 예절을 전하기 쉽고, 도술을 복학하여 점거한다. 15년 동안 헤엄치면 갚는다. 주군 예절이 있으면 안 된다. 특별히 현량고를 높이 들다. 평도위의 이 문장은 탈착오가 있고, 평은 반으로 여긴다. 집에 돌려주다. 육십칠년, 세동도를 버리고 산에 들어가 사슴 흔적동에 있다. 같은 상안구망지, 글자중도, 경조장령인도. 황로를 수리하다. 한성제는 의심에서 중시하였다. 또는 그 아래에 탈문이 있습니다. 그 도덕성, 상종 스승. 스스로 손해를 입으면 물러난다. 성제의 뜻이니, 만일 장준을 바라볼 가치가 있다면, 일을 마치고 앞으로 나아가라. 노자장구에는 안구의 학문이 있다. 제자 공사가 모두 여론으로 여기고 있다. 정원 나무 아래에서 병이 완치된 것을 알 수 있다. 겨울과 달, 코는 리샹을 냄새맡고, 눈을 뜨면 두 개의 붉은 이가 죽은 가지를 가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손을 올려다보며 이를 승승장구하고, 스스로 손바닥에 빠지다. 이을 먹다가 고생하여 없애버리고, 몸이 가벼워서 가는데,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다. 위와 같이
집에는 세 개의 황도가 있는데, 반드시 백일을 금식해야 한다. 군이 이 문장에서 의심을 벗는 것이다. 군은 부름을 받을 지까지이다. 천지오악사직의 신, 후성군은 청허소유진인을 명하여, 상선진조를 집필하여, 총칭은 상청일본이 진정한 방법을 행하여 만악을 물리치게 하였다. 백 년 후에 다른 사람에게 주어지면, 금식해야 한다. 어람 667. 이 금식방은 삼원품인 경령보 적서 태소옥이 경운을 겪는 것을 복기해야 하며, 박자문을 안고 있는 것이 아닌지 의심이 들며, 감히 기록하지 못했다. 리 아, 도로는 차를 실행, 두 발은 차에, 발은 접힌다. 제자 고강은 고필을 일작으로 하고, 잘못했다. 신선은 고강으로 전해져, 혹시나운 편에도 그 사람이 있다. 보는 공포. 아수염은 발이 계속 부러지는 것을 그대로 취했다. 어람 736. 사건의 이 조문은 도의편문으로 의심된다.
갈선공은 술을 마실 때마다 술에 취해, 늘 입문하기 전에는, 뜻밖에도 일출이다. 오주에서 징저우까지, 여전히 바람이 불고, 선공선이 없을 것입니다. 오주께서는 이미 죽었다고 하셨다. 물에서 와야지, 옷차림이 젖지 않고, 술색이 있고, 구름이 어제 우지에게 부름을 받았는데, 술을 만들어도 돌아올 수 없고, 익사할 수 없다. 어람 845. 사건의 첫 번째 세 문장은 해석과 다릅니다. 신선전송선은 괜찮다는 것도 이와 다르다.
별은 귀신을 쫓고, 장성은 영혼을 구속하고, 동정은 영혼도 있다. 어람 886.
우는 팔공이 화이난 왕안을 만들었다는 것을 기억했는데, 처음에는 남편으로, 통하지 않았다. 수염이 모두 소년이 되어야 한다. 어람 888.
한자는 황감초를 다스리고, 오십 살 늙은 말을 먹이고, 세 마리의 새끼를 낳고, 또 백삼십세에 죽는다. 어람 897.
남쪽 버팔로, 겨울과 여름없이 항상 물에 누워. 어람 899.
진단 1환, 속옷, 손가락, 입에 따라 변합니다. 어람 925.
호마가 좋은 사람은 하루아침에 찌고, 밥을 끓이는 것과 같다. 건조 재증기, 미세 체, 흰 꿀과 알약, 닭과 같은 큰, 하루에 두 개. 1 년, 아름다운 색상, 미끄러운 몸, 2 년, 흰색 검은 머리, 3 년, 치아가 더 살아, 4 년, 물에, 5 년, 화재, 6 년, 산책과 말. 또는 꿀과 설탕과 같은 케이크, 케이크를 먹는다. 어람 989.
중경은 "후크는 늑대에게 독을 키스하고, 너무 음의 정기, 주살, 그래서 입구는 사람을 죽게 한다." 어람 990.
포박자 외편을 자서하다
포박자는 성이 갈, 명홍, 자치천, 단양구용인도. 그 선갈천씨, 가이고에는 천하가 있는 자도 있고, 그 후 열국으로 강등된 것은 성을 생각했기 때문에이다. 홍희조는 징저우의 암살사, 왕망의 찬탈, 군 수치의 국적, 벼슬을 버리고 돌아와 동군 태수와 함께 기병하여 무모하고 무모하게 패하여 사면과 화를 면하여, 병이 세상에 자멸하였다고 칭하였다. 무모한 임금은 강하고, 걱정은 결국 변하고, 임금은 랑사이다. 군의 아들이 우르르로, 기병은 사광무로 큰 공을 세웠다. 광무는 루를 차로 타고, 또 큰 장군을 타고, 첩현의 후후를 봉하고, 오천호를 먹인다. 개국 초기에 허우의 동생의 글은 후후의 정벌과 함께 여러 차례 큰첩을 거행했다. 허우비의 상서는 문장본 작문으로, 옛 글에서 을으로 돌린다. 공로를 소관하고, 벼슬은 문사로 형을 슬로세이는 군명이 없어, 결국 논할 수 없다. 허우: 동생은 나와 함께 돌을 치고, 몸을 찌르고, 오른쪽 눈을 다쳤고, 치수를 보고할 수 없으며, 나는 무거운 금이 보라색이며, 왜 마음이 편안합니까? 자기가 표로 구걸하여 동생에게 봉인하다. 책이 우월한 경우는 신고해 주십시오. 한나라는 군의 고의가 되고 싶어서 특별히 귀를 기울였다. 이 말은 이미 작을 받지 못했는데, 즉 제1의 기마영이 보망리에 거하여, 지금의 초조석에 보존되어 있다. 또 임대주택을 나누어 스님을 모시고, 이군에게 주다. 기마를 타고 부지런히 멈춘다. 이 더 성가신 사람들은, 왜 양보 할 수 있습니까? 그 사람의 표를 부탁하여 남쪽으로 강을 건너고, 집은 구용에 있다. 자제는 경작하여 전적을 가지고 자신을 즐겁게 한다. 문고로 인해 봉영이 타면, 첩승은 끝내 갚지 않는다. 또 보망택을 지키게 하고, 반대로 타게 하고, 세상에 거처가 없는 자에게는 더욱더.
홍조부학은 모든 것을 배우고, 정예가 미미하고, 문예가 높고, 잠시 모룬이 있고, 경국의 장본작사가 있어, 옛 글에서 본을 고쳤다. 재능. 시우, 역재해염 임안산음삼현, 첩부 시랑, 어사중첩, 루링태수, 첩부상서, 태자소부, 중서, 대홍희, 시중, 광록훈, 부오장군, 오수현후봉. 홍부께서는 효우로 듣고, 행동사표, 방책에 담았으며, 끝없는람을 듣지 않으셨다. 시우이관랑, 중정, 건성남창2현령, 중서랑, 팅위핑, 중호군, 숭회 감사태수, 진군은 순류하고 서경은 지키지 않는다. 보간은 문경무재, 여야론으로 하여연 군을 밀쳐내고, 그래서 5군으로 전향하여 경찰에 갔다. 대도독은 친병에게 오천을 주고, 대통령은 군대를 징집하여 영토를 억누르고 있다. 하늘이 나쁜 것은 사람이 지지할 수 없으니, 주께서 친약하신다면, 아홉 분은 동빈이 있다. 본을 숨기고, 옛 글에서 고치다. 군은 고관으로 제랑중으로 가서 중대부로 조금 이사하여, 중대정, 지방향령을 거느리고, 본본에 본래 정자가 없고, 살이 찌고, 옛 글에서 보개되었다. 현호 이만, 주에서 가장 다스리고, 덕화유이, 은상담형청, 야는 송성, 길은 간음이 없고, 공전은 없고, 선을 넘으면 시와 같고, 가을의 선물은 문에 들어가지 않고, 종이와 펜의 사용은 모두 사재를 내고, 형을 선고하고 금지하며, 말없이 행한다. 병으로 벼슬을 가다가 오왕랑 중령으로 쓰인 것을 보고, 정색필이 어긋나고, 들어오지 않으면 대꾸할 수 있고, 선탄을 품으면 헛되이 하고, 군국은 숙용하였다. 능태수를 옮기고, 벼슬에 졸두다.
홍자, 군의 셋째 아들도. 늦은 생애를 낳고, 둘째 친인을 위해 애교를 부리고, 일찍이 서사를 감독하지 않는다. 10년 동안 3명이 있었는데, 자부께서는 등을 보고, 법정에서 훈계를 잃고, 굶주림과 졸음을 견디고, 쟁기질을 하고, 별을 받들고, 풀을 걷고, 치밀하게 공격하지 마십시오. 또 병불에 지쳐서 선조들이 전적이 다 떨어져나가고, 농틈의 시간이 다 읽히지 않았다. 걸어서 빌리고, 또 한 집에 죽어서, 모든 책을 적게 받았다. 일벌을 깨뜨려 월급을 팔아 종이와 펜을 주고, 밭을 진영하고, 장작으로 책을 쓴다. 이 자리에 앉으면 일찍이 예문을 섭섭해서는 안 된다. 종종 종이의 부족, 모든 쓰기, 반복 단어, 사람들은 거의 읽을 수 없습니다. 열여섯 살에 효경 논어시를 읽기 쉽다. 가난하면 멀리서 스승과 친구를 찾을 수 없고, 외톨이가 도도하고, 명상이 짧고, 대의가 많으면 통하지 않는다. 그러나 탐이 널리 보고, 여러 책에는 은밀하게 낭송하는 것이 없고, 한 때 섭섭한 적이 있으며, 여러 사백가의 말을 그대로 받아 짧은 잡문에 닿아, 거의 만 권에 달하였다. 성질이 선량하고 잊혀지며, 글이 적고, 의지가 전문적이지 않고, 아는 사람이 매우 얇으며, 유혹을 피할 수 없다. 그러나 에 쓴 것은 여전히 인용을 가지고 있지만, 순수한 유교가되지 않습니다, 교사에 대한 가르침에 속하지 않습니다. 그 강 로투위도는 한 번 보고도 그치지 않아, 주의를 기울이지도 말아야 된다. 별이 빛나는 책, 산술, 아홉 궁전, 세 체스, 타이이, 비행 부적의 속을 기쁘게하지 않습니다, 그 쓴 사람에 의해, 적은 냄새. 저녁은 풍각, 망기, 삼원, 갑옷, 육조, 태일의 방법을 배우고, 그 뜻을 통째로 알고, 정을 연구하지 않는다. 또한이 세대의 비율은 다른 사람을 위해 사용되는 것을 계산, 같은 기원, 이 자기 노동에 대한 긴급하지, 지방 책보다 덜 유익, 다음 낭비. 이 사건은 예문지를 기록하지 않고, 많은 사람이 만삼천이백구십구권이 있는데, 위나라 때부터 군문이 자라서, 예보다 배나 길었고, 자기가 본 적 없는 것을 알고 있었다. 강표 서적은 통할 수 없다. 예전에 본을 감추고 고인을 하려 하여, 옛 글에서 본을 바꾸려고 하였다. 경사, 소이치, 그리고 대란, 반도반도, 자기가 본작품을 소장하여 옛 글에서 본을 고치고 있다. 한을 한탄하다. 이빨은 거의 불혹에 가까웠고, 소지는 쇠퇴했지만, 그 손실과 손실을 포함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았고, 가끔 씩씩하게 경작하고, 목숨을 걸고 있었다. 박섭업은, 그래서 날이 갈 것 같다.
홍지도 사람됨, (탈문이 있다)과 첩야, 성미가 둔하고 입이 둔하여 형형이 추악하고, 결국에는 자화자식도 하지 않는다. 크라운은 부패, 옷 또는 겨드랑이를 착용하지만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속된 것은 복용하고, 러시아는 번번이 고쳐진다. 또는 넓은 칼라와 큰 벨트, 또는 자신의 몸을 자극, 숲에서 회전. 소매를 수리하는 동안, 또는 긴 흔들리는 땅, 또는 짧은 발. 홍수는 평소에, 세상과 함께 변경되지 않습니다, 말은 솔직하고, 조롱을 중지, 다른 사람이 될 수 없습니다, 하루 종일 침묵. 고방인 함은 포박의 사라고 불렀는데, 홍이 책을 다니는 것이 자명하기 때문이다. 홍희성, 병이 많고, 가난하고, 수레가 없고, 행할 수 없고, 행도 성질이 좋지 않다. 또 폐속을 앓고, 본래 끝을 버리고, 나그네를 건너서, 붓을 쓰다듬고, 한가하게 지내며, 조용히 문을 지키며, 도리어 갈 곳이 없다. 장본은 요지의 종수로, 지금은 옛 글에서 본전으로 바뀐다. 권호의 제자에 관해서는, 비록 밀적하고 있지만, 모나 아는 사람이 없다. 옷은 추위를 흘리지 않고, 방은 누출을 피할 수 없으며, 음식은 가득 차 있지 않으며, 명성은 집에 없으며, 걱정할 수 없습니다. 가난한 종, 울타리가 결정, 정원에 가시 덤불, 삐걱 거리고, 문 밖으로, 방에 잔디를 넣어, 이론가는 멀리 가까이 생각, 분노에 대한 책을 숨기지 않고, 오래된 쓰기에서 변경. 그 피로도. 탈문이 있다는 것을 모른다. 그러므로 처음에는 관장을 만나지 않고, 큰 상에 이르러서야, 곤궁한 병을 고치고, 자기의 억지로 원하여, 필요 없이 살며, 병이 적고, 끈질기게 회복되지 않고, 매 번 논객을 비웃는 것을 보고, 홍수가 책임을 지고도 안주하지 않는다. 마음이 여의치 않고 병이 마음을 어기고 자기를 돌보지 않는 것은 어찌 남의 불명소에 이치에 않겠는가? 오직 명감하는 자만이 그 믿음을 용서하고 박을 안는 것이지, 높은 것을 기르는 것이 아니다.
세상 사람들은 예친의 호의를 많이 사모하며, 방장본을 밀고, 옛 글에서 본을 고친다. 비밀, 홍은 사람이 매우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성소에 오르는 것은 어렵고, 교제, 입이 신과 맞물리고, 오래된 글은 이혼한다. 아무 소익도 없고 손해도 없지만, 비록 주공숙처럼 모든 것을 절대로 할 수는 없지만, 반드시 맑고 상세해야 한다. 또 이를 위해 미움을 보이는 사람은 매우 흔하지만 고치지 않는다. 한결속으로 달려가고, 옆으로 세문이 서 있는 자는, 또 홍수가 자기와 달라서 흠집을 내는 것을 보고, 홍을 물건으로 경속하게 한다. 그리고 홍지, 자신감과 행동, 명성의 파괴는 무시에 배치됩니다. 장본은 그것을 방치하고, 옛 글은 모두 소문을 듣지 못하는 것처럼, 지금은 노본에서 출발한다. 가까운 사람을 앓거나, 그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짧은 사람. 홍희는 유교의 말미이며, 모든 사람이 말하는 것은 항상 그 지식에 대해 이야기하며, 다른 사람들이 듣지 않는 것을 만들기 위해 강요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학사와 함께 몇 가지 방어를 가지고, 각 프로그램은 짧은 가치가있는 경우, 마음을 해결하기 어렵다. 장본작가는 옛 글에서 고치다. 그러나 거친 의미와 방향은 단지 충분히 삐걱 거릴 수 있도록, 또한 자신을 반환 할 수 없습니다, 이치에 맞지 않습니다. 그 정심자는 옛 글에 글이 빈 것이 있어, 의심이 다연 글이다. 자세히 생각해 보다, 다각적이고 얻은 사람이 더 많다. 도는 본을 숨기면 안 되며, 글자도 없고, 옛 글에서 보충해야 해요. 말과 함께, 비록 질문이 있지만, 종종 단어를 모르는, 너무 많은 비용을 피하기 위해.
홍성은 관장을 괴롭히기 어렵고, 자기가 적고 길며, 자기를 아끼는 사람을 몇 명이나 구했는데, 부득이하게 본래의 글자를 감추고, 옛 글에서 보충할 수 없다. 한 사람이 있는 사람이 있다. 그러나 그 사람은 모두 홍의 의셔츠를 알지 못하여, 그 도리에 얽히고, 밀수하는 귀를 참을 수 없다. 남은 비록 친족이니, 사사에서 기세를 보태고, 홍과 아끼지 않는 자는, 결국 한 마디로 반자도 적지 않다. 식량이 부족하면, 급하게 탕약을 합치면, 친구류를 부르거나, 도움을 주어도 양보하지 않는다. 사람의 시를 받으면, 모두 오래도록 보고할 것이니, 의식하지 못할 것이다. 비유류는 그 예치에 함부로 응하지 않는다. 홍소식은 순일의 저장이 있으면, 남의 부족한 것을 구제하는 것으로 나누어지며, 자기가 부족하면 자기를 베지 않는다. 세세한 행동을 하지 않고, 살피지 않는 소렴을 다스리지 않는다. 마을의 필멸의 인간은 오래된 필기를 빈 단어라고 부릅니다. 좋은 사람이 좋은, 오래된 쓰기 책으로 빈 단어를 사용, 의심이 잘못. 때나 계주가 홍수를 기다리는 것은 비록 첩이 아니더라도 거절하지도 않는다. 나중에 대답할 것이 있고, 때에 오르지도 않는다. 홍미는 시윤이 쿤디에게 먹지 않고, 화생이 닉네임에 깨끗하게 다스리고, 이름을 부르는 위행을 덮고, 비랑묘의 먼 양이라고 한다. 홍유병은 의로운 자를 병들게 하고, 농상의 본업에 부지런하지 않고, 불의한 간음과 이리를 모사하는 자가 있다. 향론을 가진 사람은 선거를 팔아 감사를 표해야 해요. 위세가 있는 자는 부적을 풀어 재물을 요구하다. 또는 잘못 된 단어, 빈 오래 된 쓰기. 죄인의 죄인, 또는 취급. 헛된 이치에 맞거나 도망가는 자를 위해 목숨을 끊은 자는 의심을 품는다. 또는 민정을 협박하여 본전을 방해하여, 아래 을에서 돌아서게 하다. 공무, 또는 높은 가격을 위해 돈을 수집, 또는 상점을 차지, 사람들의 이익을 위해, 또는 필드를 잘라, 고독하고 약한 사업을 강탈, 서둘러 관청의 여가를 위협, 내부는 아내와 아내를 칭찬, 외부 낚시 명성, 그래서, 어떤 지불하지 않습니다. 속사람이 홍수를 미워하고 자기를 병들게 하여 자연히 소홀하다. 그래서 골목에는 수레와 말의 흔적이 없고, 뜻이 없는 손님이니, 정원은 참새라를 세울 수 있고, 몇 멍에는 먼지가 쌓일 수 있다.
홍자식으로 잡다. 늙어가고, 입이 사람의 옳고 그루지 않고, 사람의 이기심은 말할 것도 없이, 자연스러운 것이다. 비록 종들은 그 짧은 수줍음이 있지만, 연극을 하지 않는다. 인물의 우열을 논평하지 않고, 사람을 희화화하지 않으면, 옛 글과 다른 사람을 사귀는 것을 희화화하지 않는다. 호불호가 났다. 또는 장로를 위해 강요, 단어는 이미 얻을 수 없습니다, 그 논인도, 다른 사람의 승리에 혼자. 그의 논문도, 그의 질병을 비난하지 않고, 자신의 가장 좋은 사람을 따로 떼어. 그러므로 명예를 훼손하는 원한이 없다. 귀인은 때에 관직에 민갑을 묻는데, 을이 어찌 하느냐. 그 맑고 한가한 옛 글은 현자이다. 유능한 자는 그 속일을 가리켜라. 그 탐욕과 폭주하는 자는 짝을 알지 못한다. 홍은 너무 많은 것을 돌보기 위해 냉소적 인 책임을 가지고 있으며, 비누를 구별하기 위해 명확하게 주장 할 수 없으며, 홍은 결국 감히 변경할 수 없습니다. 세상에 좋은 인물이 있는 사람을 볼 때마다, 예를 들어, 팡룬필은 반드시 허락하지는 않고, 칭찬과 패배, 또는 잘못된 격을 가지고 있다. 명성은 자신을 구별하고, 반드시 미덕을 믿지 않으며, 침략자는 뼈에 미워하고, 피에 극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홍익은 계심을 생각하여, 사인에게 말을 하지 않았다. 비록 문종의 자제이지만, 그 둘 다 봉족을 지불한다고 칭하며, 경박한 것을 평정으로 여기지 않고, 옛 글에서 평을 쓴다. 그 가격도. 또는 조롱. 홍답은 "나는 내 안에 있고, 법당이 알기 쉽다"고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고대인보다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도록 나에게 물었다, 동시에 나는 자신을 구걸, 나는 정말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할 수있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 평가? 한말에 속물이 폐해를 당 지부에 다니고, 허자가 그 제자를 구설수에 오르고, 소송논의를 다투고, 문종이 성황을 이끈다. 따라서, 여남 사람들은 가격을 다시 책정하지 않고, 달의 코멘트가 있습니다. 위무제도 심오하여 병이 났다. 그 수장을 잡으려 하자, 얼나이는 달려가서 죽어서 도살하였다. 전감은 그리 멀지 않으니, 스승님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사람은 알기 쉽지 않지만, 아버지와 형제는 제자를 모두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 놈과 같은 건 뭐야? 나랑 다른 사람이 옳지 않느냐? 또는 시작, 당나라 야오 공단 중 니지자, 모든 미움을 얻을 수 없습니다, 가까운 사람들이 반딧불의 오래된 쓰기를 볼 수 있다고 믿을 수 없습니다. 촛불의 빛, 그리고 가벼운 평론가는 오래된 쓰기에서 b로 전환, 인간의 평가로 책을 숨겼다. 물건은 모두 글자를 팔아서 오래된 글씨를 의심하는 빈 책이다. 그 위에 성대현이?
예전의 대안중, 석빙은 어수선하고, 육주의 땅, 커진예는 본업을 감추고, 옛 글에서 본업으로 바꾸어 졌다. 요도하고, 정당을 거스르고 역행하고, 의군 대도독이 홍을 장군의 도위로 초청하여, 피곤하여 덤을 쳐다 보았다. 상서로운 자는 공포에 질려 큰 걱정을 하고, 옛사람들은 급한 병의 의를 가지고 있었다. 또 군법을 두려워하여 감히 뜻을 맡지 못한다. 수백 명의 사람들을 모아 여러 군과 함께 행진했다. 도둑의 별장, 깨진 날, 돈이 산에 쌓여, 보물이 땅을 덮는다. 제군들은 군을 풀어서 재물을 수습하지 않고, 연신 짐을 지고 있다. 홍독약령에 따라 함부로 행진해서는 안 된다. 사도는 모든 것을 얻은 자가 있고, 홍은 그것을 베어 멸시한다. 그래서 감히 지팡이를 당할 수 없다. 그리고 수백 명의 복도가 군대에 해를 입혔습니다. 모든 군대는 보고, 군대가 없다, 모든 사람들이 무거운 무게를 부담, 아니 전쟁 마음, 다음 공황, 죽음과 부상, 우울. 독홍군은 제군의 대붕붕을 구하기 위해 아무런 피해도 없이 깔끔하게 포집하고, 홍은 힘차게 다가갈 수 있다. 후일 싸우지 말고, 도둑을 참수하고, 갑수를 많이 얻고, 막부를 바친다. 그래서 대부분의 도독은 가혼보보 장군을 감독했다. 천백필을 주면, 제자들은 많이 닫거나 집으로 돌려보낼 것이다. 그리고 홍분은 장병과 가난한 자에게 고인을 주었다. 나머지 열 필은 또 시육으로 포도주를 마시게 하여, 첩을 첩으로 들이대게 하였느라. 하루 종일 미담을 일절 하다.
사평, 홍투고 석갑, 지경은 낙양으로, 널리 이서를 찾으려 하여, 전공에 관계없이. 무루리안을 훔치는 것은 랴오청의 금을 받지 못하며, 보금부지는 초의 상을 받지 못하며, 성공은 아무 소용이 없다. 국대란을 만나 북도가 통하지 않는 가운데, 천민은 다시 강동에 대항하여, 다시 격벽을 도말하고 있다. 고인이 국군도를 낳고, 본작은 거도를 하고, 이치린과 진서에서 고쳐서 이곳을 내려놓을 것이다. 광저우 가시의 역사를 참조하십시오, 그것은 군대에 대한 홍을 초대하는 것입니다, 비록 행복하지 않지만, 남쪽에서 피난처를 피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격려. 먼저 군대를 재촉하는 것을 보고, 군도가 살해된 후, 광저우를 멈추고, 자주 축제에 초대하여 사용하도록 초대하는 것을 보았는데, 모두 하지 않았다. 오직 부귀만이 점차 얻을 수 있지만, 결코 함께 할 수 없으며, 그 한가한 부스러기는 사람들을 위해 일하기에 충분합니다. 그리고 손님과 같은 명예는 매우 중요하며, 또한 머물 수 없습니다. 융성한 자는 멸절하고, 혁혁한 자는 멸망하며, 봄이 되면 시들어야 한다. 기뻐하지 않고, 슬픔을 잃는다? 후회하고, 두려워하고, 떨고, 이길 수 없고,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자기 적인 독단적 인, 짧은 재능에 대한 독단적 인, 비록 무릎을 구부리고, 바람과 먼지를 멀리 이동하지만, 여전히하지 않습니다, 대략 명성은 피곤하지 않습니다, 더 이상 할 수 없습니다? 만일 송교의 길을 고치지 않았다면, 나는 단지 사람이 아니었을 뿐이다. 명산에 올라 양양성을 복식할 것이지, 폐하지도 없다. 일은 모두 돕는 것이 아니며, 자기가 본을 숨기지 아니하고, 옛 글에서 본을 고치지 않는다. 세무를 버리면, 인연을 맺어 현정재를 수습할 수 있겠는가? 그리고 진지하고 어렵다는 것을 알고, 또한 다른 사람과 의논하기 위해 질문을 아끼지 말아야합니다. 수레와 말의 흔적으로, 귀세의 역을 경과하지 않고, 장본을 귀세의 영역으로, 옛 글에서 본본으로 고치다. 글씨로 된 책은, 자리의 집에 넘겨주지 않는다. 또 스린중에서는 비록 밖으로 나와서는 안 되며, 창조의 손님을 볼 수는 없지만, 뜻을 거절할 수 없고, 사람이 하는 일을 방해해서는 안 되며, 하나만 할 수 없다. 산과 숲에는 도로가 없다고 한숨을 쉬었다. 그리고 고대의 수도사, 숲에 들어가야, 진심으로 수수께끼를 위반하고 싶어, 그래서 마음은 혼란하지 않습니다. 이제 본지, 위산, 적악을 하여 방평량공의 궤를 찾게 될 것이다. 먼저 만든 하위 책의 내부 및 외부 기사, 다행히 또한 미래의 구름을 보여주기 위해, 다시 쓰기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노력을 사용했다.
홍년 15,600년, 시와 잡문은 그 때 스스로 대대로 실현될 수 있다고 말했다. 본은 대이자에서 벗어나, 뜻을 다하여 보충한다. 약한 왕관에 관해서는, 더 자세히 지방, 많은 칭찬, 천재는 반드시 증가하지 않습니다, 직접 가난한 볼 수 있지만, 다른 느낌. 그래서 큰 몇 가지 시스템을 가지고, 열 하나를 포기하는 것은 하나 저장되지 않습니다. 지금 만든 자서를 제외하고, 아직도 백 권이 남아 있는데, 아직도 손익의 이치를 다하지 못하고, 많은 참담한 분노를 품고, 재물에 휩쓸려 보호하지 않는다. 그는 인문이 성화되어, 곧 쾌락을 외치게 된다. 여재가 무딘 생각으로 지체하는데, 실은 정말 어리다. 글의 각 글자를 더 많이 쓰는 것은 자전승승이지만, 환난을 당하고, 또 많은 일을 하여, 귀를 셀 수 없다.
홍년 이십여 년은 세세하게 작은 글을 다져 공로를 버리는 날을 방해하여, 한 집안의 말을 세우지 않으면, 바로 초창자서이다. 군사 난을 만날 것입니다, 방송에서 멀리, 잃어버린, 도로에 연결, 10 년 이상 다시 펜을 캐스팅하지 않습니다, 건무에 내정, 내부 20 권, 외부 50 권, 비송 시 부백 권, 군사 책 이동 장 표 30 권. 또 속물에 열거되지 않은 자는 신선을 위하여 열 권의 책을 전하고,고귀한 장본을 집필하여,이제 옛 글에서 썼다. 사사하지 않은 자는 은밀하게 10권으로 전하고, 또 오경칠사백가의 말을 베껴서, 병사방술은 짧은 잡기는 삼백십권이니, 별목록이 있다. 그 내편은 신선방약귀괴의 변화로 연년을 낳고 악을 낳지만 화의 일은 도가에 속한다고 말한다. 그 외편의 말들은 한가하여 득실을 득실하고, 세상일은 그렇지 않으면 유교에 속한다. 홍견위문제전은 장본을 전작목으로 하고, 옛 글에서 본을 고치다. 자서전, 말장본은 미작으로, 옛 글에서 고치다. 그리고 체스 펜싱을 연주, 의도적으로 약칭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실제로 몇 가지 할 수 있습니다, 허구, 지금 말을 할 것입니다, 유휴하지 않습니다.
홍체 둔성, 과소장 잘 놀다, 자발적으로 점차 늘어져, 탈구가 있다. 또 기와를 던져 손을 겨루고, 아이들의 무리에 못미치며, 닭을 겨루고 개말을 걷지 못했다. 사람이 연극을 보는 것은 눈을 멀게 하거나, 강한 견인관을 가지고 있으며, 신이 나지 않고, 낮잠을 자고 있는 것 같다. 지금까지 바둑판에 몇 가지가 있는지, 창포 이빨의 이름이 있는지 모른다. 또 이 세대의 말기법을 읽고, 뜻을 어기고 일월을 방해하며, 재위에서 정치에 해를 끼치고, 유교자는 낭송을 폐하고, 모든 백성은 곡식과 곡식, 상인들은 재물을 잃는다. 승패가 가리지 않는 것에 관해서는, 도시를 다투고, 마음이 따뜻하고, 얼굴이 외부에 걱정되고, 이름이 즐겁고, 실제로 튀긴다. 염치를 상하게 하고, 흥망성설을 벌이며, 무거운 물건을 따서 원한을 품다. 옛 송민공 오태자가 주범의 화를 부수고 반란의 변을 일으키며 칠국을 멸망케 하여, 몇 차례 천조를 기울여 백대를 끊은 것이 그 감명하였다. 각 관객, 부끄러운 교차, 손과 발 교차, 추악한 추가, 나쁜 친구를 사귀고, 종종있다. 원한은 크지도 작지도 않고, 후회를 많이 부리지도 않고, 할 일이 부족하다. 중니는 낮침의 계엄령을 가지고 있지만, 홍수와 비교할 때, 홍실은 그 현자의 낮침을 허락하지 않았다. 어느 사람이나 낮에는 잠을 자지만 아무 소익도 없고, 원한의 근심도 없고, 소송의 변화도 없다. 거룩한 자와 유웨는 부지런히 사업을 하기 위해 세 가지 절을 짜고, 모든 사람이 가까이 있고, 안도하고, 수리한다. 그러나 모든 연극은 한 자의 책보다 열등하기 때문에, 원래는 기뻐하지 않기 때문에,이 평범한 사람의 친척을 커버합니다.
학사도 적게 먹어보되 힘이 적으면 억지로 붙잡을 수 없고, 안면이 높은 활귀라면. 여섯 가지 예술에서 촬영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또한 침략을 물리 치고, 새와 짐승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연습이다. 예전에는 군여단에서 손을 쏘고 쫓아다녔는데, 끈질기게 쓰러져서 두 도둑을 죽이고 말 한 마리를 죽이려 했다. 또 칼과 단도 쌍으로 첩을 받았는데, 모두 구술을 가지고 있어 사람을 구할 때, 그 교묘함이 신에게 들어온 비밀법이다. 이 길로 모르는 자와 맞다면, 전승이 될 수 있고, 앞을 내다보지 않을 것이다. 늦게 또 칠척의 지팡이술을 배우면, 백날에 들어가 큰 도가니라. 그러나 또한 학습의 끝을 서두르지 않는다, 예를 들어, 린자오 봉 거리를 알고, 왜 사용? 과장본은 글자를 벗고, 옛 글에서 보충하다. 이것은 과거, 미지의 또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홍소는 정이 적고, 절대 출신이 아니다. 둥지 허자주 북인 석호 이강 양원법진자룡의 전을 볼 때마다 폐서 앞자리를 맛보고, 그 사람을 무모하다. 오경을 정치하고, 한 권의 자서를 가지고 있어, 후세에 그 책을 문유로 알게 했을 뿐이다. 후저우 군과 자동차는 장군을 타고, 어느 것도하지 않습니다. 명랑사왕의 상부를 추천하다. 예전에 봉기병은 도둑이 평탄한 후, 이름을 고치지 않고, 부를 쌓고 공로를 논하며, 주께서는 결코 보상할 것이 없다. 진왕은 천순인에 응하여 어차피 어지럽히고, 황강을 맺어 절을 수리하고, 폐사를 하고, 선조의 정체를 염원하며, 권할 것이 없다. 홍은 예시를 따라가면 그 도가니이다. 경인은 책을 주시고, 경중후에게, 식구용지의 이백호를 주었다. 도용은 책을 숨기는 것을 의미하며, 오래된 글에서 변경됩니다. 도둑을 구하여 상추를 구하고,노고가 기록되지 않자,금자지의 목숨은 그 뜻이 아니며,본욕이 먼 무루련을 원하고,가까이서 밭을 끌어들이고,책으로 고사하여,소지를 이루게 하였느니. 큰 예가 있는데, 같은 것을 볼 수 없다. 옛날에는 받을 수 있는 선물이 있었고, 선으로 봉사했다. 추악한 종은 미이, 천하가 여러 가지 일이 있는데, 나라 측이 명상하면 반드시 벌을 내리려 하고, 창헌전으로, 자식이 어찌 감히 구구의 비겁한 뜻을 굽히고, 홍통의 대제에서 떨어져 있기 때문에, 뜻을 굽히고 명실을 공양하였다.
홍은 자서전 편을 모두 가지고 있다. 또는 사람이 말하기 어렵다 : 이전 왕은 귀에 가득, 도로는 가난을 희망, 자신의 이름이 멸망 두려워, 그래서 자신의 기율의 끝. 선생께서는 시립의 성대한 성으로 도운을 중시하여, 방면은 공의의 속을 풀고, 등무장본을 기개로 하여, 옛 글에서 본을 바꾸게 하실 것이다. 생의 부륜, 요조구오, 절성곤우, 어찌 향기로운 것이양되지 않고, 노생의 다른 몫을 하다니. 홍답은 "부이의 첩이 미유이고, 사람이 사는 것은 마치 우거하는 것처럼, 조균의 요수로, 옮기지 않고 멸치하고, 춘화의 잠정영영을 섭섭하게 하고, 순순을 바꾸지 않고 시들고, 비록 날아다니는 경첩에도 불구하고, 전기를 격동시키는 것은 얼핏 비추는 것이 아니니, 반드시 속히 하지는 않을 것이다. 늦기에는 별의 연기로 달려가고, 본작을 감추고, 옛 글에서 본을 바꾸다. 노란 머리는 화살의 틈처럼, 상황이나 아직 본작을 숨기지 않고, 옛 글에서 본을 고치다. 그리고 가을을 거슬러, 제로에? 그러므로 항자는 이삭을 품은 탄식이 있고, 양우에는 절절한 애절함이 있다. 고대의 일륜을 탐방하는 자, 또는 문예로 용을 솟구치거나 무공으로 호랑가시나무를 치며, 고훈은 맹부에 있고, 덕음은 관현에 맞고, 형기는 심유가 연양에 있지만, 미담이 흩날리며 해가 지어지니, 천대이지만 무여도 마찬가지이다. 여용은 초라하고, 심은 시어머니를 억제하며, 쓸모없게도 세상에 떠들고, 발음은 짖고 속물이며, 저항은 대중과의 행적이 있고, 안에는 금장의 원조가 없고, 외불족의 외탄관의 친구, 도색은 단정하지만, 발은 삐걱거리지 않고, 육허는 허망하지만, 날개는 붕이 아니고, 상은 독수리가 나라를 들어올릴 수 없고, 아래는 친인절의 이름을 드러내지 않고, 아름다움은 좋은 역사에 기탁되지 않고, 소리는 정정에 동떨어지지 않는다. 따라서, 그의 글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그러나 자기 이야기, 비록 가난한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또한 미래에 대한 설명에 따라 달라집니다.
교간은 박자내편을 안고 있다
도가의 취지는 깨끗하고 허망할 뿐이다. 그 폐해나 흐름은 권모이거나, 흘려서 탄생한 것으로, 김단선약, 황백현소, 토나도, 금축부■지술도 상관없다. 진나라와 한방사, 절대로 노자를 모시지 않는다. 즉 황제에 의지하는 것은 도교의 말이 아니다. 한서예문지는 황제의 여러 편으로 도가 신선에 속하며, 본칠략을 덮는다. 칠략은 또 다른 기록에 있다. 류쯔정은 홍보를 고집하여 신선을 믿는 자이며, 전교 비서는 여전히 제자 외에 다른 기술을 가지고 있어 서로 어울리지 않는다.
동한의 계절, 환제는 신선을 잘하고, 사당은 노자이다. 장링의 아들 형은 사람을 제사로 삼았는데, 주께서는 노자 오천문으로 다 익혀 주께서는 습시를 드린다. 신선의 부회 도가는 이 지녀야 할 일입니다. 박자내편을 안아주면, 옛 신의 선가언도 마찬가지다. 비록 내편에서 도가에 속하지만, 선경신부를 들으면, 이백팔십이종에 달한다. 도가의 제자가 전혀 없다. 그리고 노자범론이 비교적 약하고, 장자문자관 윤희의 제자, 조상이 황로를 이야기하여, 결코 말을 하지 않고, 신선 천억리로 간다고 한다. 그 뜻을 찾는 것은 도가의 판단과는 다르다. 또 후세에 선인을 배우면 위백양을 정통으로 삼는다. 책짝과 보양내편의 이름인데, 한마디도 하지 않고, 신선전의 말만 마찬가지로 증서가 있는 가상은 단의 뜻이라고 할 뿐이다. 이치카와의 학식으로, 산적은 도가와는 매우 다르며, 후세 신선가와는 거의 합치지 않는다.
여미는 한지의 선술이라 하고, 원은 황로와 길을 나누는 것이다. 위진의 세상, 현언이 날로 성대하고, 경술이 많이 다 다 비린다. 도가는 유교에 궤변을 부리고, 신선은 도에 멸시를 하게 된다. 그러나 그 이름을 빌려주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송원과 송원, 내단, 음양을 단련하고, 원기를 혼합하고, 태식을 굽히고, 금석 부축을 옆문으로, 황백현소를 마술로 삼았지만, 사령을 위해 수리하여 곡신이 죽지 않고, 진정한 결결을 깃털로 삼았다. 그 옆에는 선종과 함께, 이치에 곁을 두는 것이 이치에 곁에 있고, 약간 묘미를 습격하고, 유교와 함께 해석하려 한다. 한진상은 신선의 설을 전하고, 한적하게 변하여, 명실상부하다. 그러나 갈씨의 책은 스승의 전승에 묵수하여 묘오를 깨닫지 못하다. 예를 들어, 유교는 성경을 말한다, 그의 요정의 한은 배울 수 있습니다!
선백연은 고의를 잘하고 구류를 종합하여 박자와 천일각의 지폐본을 명각하여 잘못을 풀고, 손은 스스로 교습하고, 재속여와 구유●각각 가문으로 여러 권의 책을 소장하고, 그의 책을 증언하고, 학교를 덮은 적이 있고, 백연서록 편목을 덮어 출판할 것이다. 여인은 신선과 도가의 흐름을 들며,고금이 맞물려 있는 이유,순서에 대하여,열람자가 있거나 시험이 있다. 자칭 십칠년 칠월 갑갑동성 방위디안이 집필해요.
에 따르면: 내편에 박자를 분명히 안은 후, 별지 한 편을 붙이고, 전문논문 토나도도, 내편본의 취지와 맞지 않고, 사의도 매우 얕고, 진인의 수필과 같지 않다. 고사하는 이치카와가 자서전에 이 책은 없다. 당나라의 모든 뜻을 기록하지 않는다. 그러나 송사예문지도가는 박자별지 2권이 있다. 주윤, 저자를 모른다. 이치카와가 가지고 있는 것도 아니고. 늦게 나온 책은 원이 믿을 수 없다. 그리고 지금 560 개 이상의 단어, 하나의 볼륨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송위안의 오래된 책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그것을 깎아버리면, 편말에 다시 붙지 않는다. 비디안은 다시 한 번 여행했다.
포박자내편 목차
창현권 제1, 선권 제2, 저속한 권 제3권, 김단권 제4권, 이권 제5권, 마이크로지권 제6권, 막힘권 제7권, 석차권 제8권, 도의권 제9권, 명본권 제10호, 선약권 제11호, 변문서 제12호, 극언권 제13호, 근면권 제14권, 잡응권 제15호, 황백권 제16호, 제17권, 지상진권 제18호, 제19권, 제19권, 제19권, 제19권, 제19권, 제19권, 제19권, 제19권, 제19권, 제19권, 제19권, 제19권, 제18권, 제18권, 제18권, 제18권, 제18권, 제18권, 제18권, 제18권, 제18권, 제18권, 제12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13권, 제
오른쪽 목차는 도장본정에 의하면 된다. 박자내편에 따라 구름을 이야기하십시오. 이 한 편을 내편이라고 하지 말고, 무릇 이십권은 외편과 함께 제1회로 시작해요. 또 바깥편은 자기가 구름을 이야기하며,내편이 이십권이고,외편이 오십권이다. 또 구름, 그 속편은 신선방약, 도깨비의 변화, 낳는 연년, 악을 낳는 것은 도교에 속한다고 말한다. 그 외편언인은 한가하여 득실이 나고, 세상일은 옳고 그른지, 유교에 속한다. 서경적지내편은 도가에 속하며, 외편지점에 속한다. 도장 비록 외편을 받아도 원래는 한 편이 되지 않았다. 그 내편을 보고 나니, 외편이 앞서, 박자별지의 한가한 뜻을 안아주면 알 수 있다. 명인은 이 책을 새기고 도장에서 꺼냈는데, 그 책을 세 가지로 알지 못하여 총명하여 박자를 안아주라고 하였다. 이번 교간지에는 20권으로, 외부편과는 연결되지 않고, 갈씨의 옛것을 복각하고, 모두 정명인의 잘못을 바로잡는다. 옛 당나라 서적지와 각 집 서목은 모두 이십권이다. zhi zhi 21 볼륨, 음의 볼륨, 또는 플러스 시퀀스 항목 및 톤은 22 볼륨입니다. 음이 오래전에 전해지지 않는다. 도장서가 제1권 앞에 있기 때문에, 여러 구름을 반복하지 않는다. 또는 의심은 모두 자기 설명에서 볼 수 없습니다, 자신의 종류입니다. 고도장소는 또 박자양생론과 이치카와 진인비증술 한 권, 박자신선 금조경 3권, 갈치천 금목만령론을 안고 있는데, 모두 자서전에서 볼 수 없다. 그러나 뜻을 다하지 말고, 같은 예와 함께, 가이는 모두 이치카와가 쓴 것이 아니다. 가경 십육년 십월 오송거사 선성연 서록.
○校刊抱朴子內篇序
도가의 취지는 깨끗하고 허망할 뿐이다. 그 폐해나 흐름은 권모이거나, 흘려서 탄생한 것으로, 금단선약, 황백현소, 토나도, 금주 부적술도 상관없다. 진나라와 한방사, 절대로 노자를 모시지 않는다. 즉 황제에 의지하는 것은 도교의 말이 아니다. 한서예문지는 황제의 여러 편으로 도가 신선에 속하며, 본칠략을 덮는다. 칠략은 또 다른 기록에 있다. 류쯔정은 홍보를 고집하여 신선을 믿는 자이며, 전교 비서는 여전히 제자 외에 다른 기술을 가지고 있어 서로 어울리지 않는다.
동한의 계절, 환제는 신선을 잘하고, 사당은 노자이다. 장링의 아들 형은 사람을 제사로 삼았는데, 주께서는 노자 오천문으로 다 익혀 주께서는 습시를 드린다. 신선의 부회 도가는 이 지녀야 할 일입니다. 박자내편을 안아주면, 옛 신의 선가언도 마찬가지다. 비록 내편에서 도가에 속하지만, 선경신부를 들으면, 이백팔십이종에 달한다. 도가의 제자가 전혀 없다. 그리고 노자범론이 비교적 약하고, 장자문자관 윤희의 제자, 조상이 황로를 이야기하여, 결코 말을 하지 않고, 신선 천억리로 간다고 한다. 그 뜻을 찾는 것은 도가의 판단과는 다르다. 또 후세에 선인을 배우면 위백양을 정통으로 삼는다. 책짝과 보양내편의 이름인데, 한마디도 하지 않고, 신선전의 말만 마찬가지로 증서가 있는 가상은 단의 뜻이라고 할 뿐이다. 이치카와의 학식으로, 산적은 도가와는 매우 다르며, 후세 신선가와는 거의 합치지 않는다.
여미는 한지의 선술이라 하고, 원은 황로와 길을 나누는 것이다. 위진의 세상, 현언이 날로 성대하고, 경술이 많이 다 다 비린다. 도가는 유교에 궤변을 부리고, 신선은 도에 멸시를 하게 된다. 그러나 그 이름을 빌려주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송원과 송원, 내단, 첩 캄, 음양을 키우고, 원기를 혼합하고, 태엽을 먹는 것을 길을 질식하고, 금석 부축을 옆문으로, 황백현소를 마술로 삼았지만, 사명으로 수리하여 곡신이 죽지 않고, 깃털이 진실로 승화되는 비결이다. 그 옆에는 선종과 함께, 이치에 곁을 두는 것이 이치에 곁에 있고, 약간 묘미를 습격하고, 유교와 함께 해석하려 한다. 한진상은 신선의 설을 전하고, 한적하게 변하여, 명실상부하다. 그러나 갈씨의 책은 스승의 전승에 묵수하여 묘오를 깨닫지 못하다. 예를 들어, 유교는 성경을 말한다, 그의 요정의 한은 배울 수 있습니다!
선백연은 고의를 잘하고 구류를 종합하여 박자와 천일각의 지폐본을 명각하여 잘못을 풀고, 손은 스스로 교습하고, 재속여와 구유●각각 가문으로 여러 권의 책을 소장하고, 그의 책을 증언하고, 학교를 덮은 적이 있고, 백연서록 편목을 덮어 출판할 것이다. 여인은 신선과 도가의 흐름을 들며,고금이 맞물려 있는 이유,순서에 대하여,열람자가 있거나 시험이 있다. 자칭 십칠년 칠월 갑갑동성 방위디안이 집필해요.
에 따르면: 내편에 박자를 분명히 안은 후, 별지 한 편을 붙이고, 전문논문 토나도도, 내편본의 취지와 맞지 않고, 사의도 매우 얕고, 진인의 수필과 같지 않다. 고사하는 이치카와가 자서전에 이 책은 없다. 당나라의 모든 뜻을 기록하지 않는다. 그러나 송사예문지도가는 박자별지 2권이 있다. 주윤, 저자를 모른다. 이치카와가 가지고 있는 것도 아니고. 늦게 나온 책은 원이 믿을 수 없다. 그리고 지금 560 개 이상의 단어, 하나의 볼륨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송위안의 오래된 책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그것을 깎아버리면, 편말에 다시 붙지 않는다. 비디안은 다시 한 번 여행했다.
갈홍이 목표를 썼다
포박자내편 이십권포 포박자내편순. 포박자 외편을 자서하다. 지조는 스물한 권이다. 지금 존속하다.
포박자 외편 오십권 자서하다. 지작은 삼십권이고, 구름은 오십일권이다. 지금 존속하다.
비송시는 백 권의 자서로 부어졌다. 진서본은 찬송을 전한다. 선원편주는 진마추도학을 전도해요.
군서가 장표의 30권짜리 자서전으로 옮겨가다. 이 전기는 장표를 옮기는 것이다.
신선전 십권자서. 이 패스. 지금 존속하다.
은밀하게 열 권의 자서전을 전하다. 이 패스.
병사방술은 짧은 잡기는 삼백일십권으로 자서해야 한다. 본전은 방술 잡일로 전해졌다.
금구약방 백권본전.
옥서방 백권
포박자 잡응편. 의심은 전금이 처방을 품은 것이다.
팔꿈치 뒤에는 급하게 네 권의 책을 전달해야 한다. 잡응편은 졸방의 세 권이 된다. 지조가 팔꿈치 뒤의 여섯 권을 짓다. 옛 당나라의 뜻은 팔꿈치를 휘저은 후 졸방의 네 권을 구했다. 사고전서의 목차는 팔꿈치 백업 비상방의 팔권이다. 지금 존속하다. 도장정은 팔꿈치 백업 비상방팔권으로 갈선옹을 잘못 문제화했다.
신선은 약방을 10권으로 먹다.
태청신선복식경오권신당지.
복식방사권 당해법림 변정논제 9권.
옥한은 오권지의 뜻을 굽는다.
흑발 술방 한 권 숭문 총목. 통지략.
천문지의 진서에 대한 혼천론. 문정식으로 서예문지를 보충하다. (약칭 보진지)
막사산기 한 권으로 진지를 보충하다. 조설이 진지를 보충하다. 외편 문에 간략히 비견하다.
병법은 고독한 달의 시비에 새로운 당지를 한 권의 요령으로 한다.
음부십덕경은 신당지의 한 권이 된다.
포박자군술 진지를 보충하다. 운이 이 밖에도 편이 있고, 엄은 모두 진문이 42개를 집산했다. 오늘은 그목을 기록하지 마라.
금목 만령결 한 권 송지통지략. 현재 도장동 신부 중술류가 남아 있다. 금단편을 덮어서 고치다. 태청옥비자 한 권 송지. 게홍과 정사원 q&a. 현재 도장동 신부 중술류가 남아 있다.
대단답답 한 권의 현재 저장도장동 신부중술류.
또한 팔꿈치를 덮은 후 세 권의 현재 저장 도장동 신부 중술류.
네 집안은 한 권의 요령을 결집하여 뜻을 통한다. 류샹, 능양자, 포박자, 여우강자가 기록한 연단사를 집대성하다.
포박자양생론 송지를 한 권. 현재 도장동 신부 메서드 클래스.
이치카와 실물 교증술 한 권 현재 도장동 신부중술류.
신선 김희경은 삼권통지략이 작가에 지나지 않는다. 현재 도장동 신부 중술류가 남아 있다.
엄은 모두 "박자양생론을 안아주면, 전반은 땅끝에 진실편도 있고, 후반부에는 극언편과 보조를 맞는다" 이치카와의 실제 학교 인증술은 후손들이 연기한 것입니다.
신선금경은 세 권으로, 그중 아래 두 권, 즉 김단편도. 철교 만고를 참조하십시오
권육대는 연단에 이어 박자서에게 안겨주었다.
손희는 박자 마이크로지조를 10개 안아주게 했다
김희경, 진송간 사람들은 박자를 부포하여 거짓으로 부탁하였다.
자원 한 권의 옛 당지를 써야 한다. 안씨 가훈서증편 작자원. 마국한은 본을 집대성했다.
사기지폐 14권 신당지.
한서지폐 서른 권의 지.
후한서지폐 삼십권 옛 당지.
양직전 10권의 본전.
이전 10권의 본전을 집전하다.
서경잡기 6권 옛 당지.
네 개의 도서관 전체 책 간결한 카탈로그 하위 부서 xii 구름 : 오래된 책이나 제목 한 리우 웨이 쓰기, 또는 제목 진 게홍 쓰기, 사실, 리앙 우균 쓰기. 그러나 유가석 사고는 변증자부 칠고를 갈홍작으로 정했다. 지금 존속하다.
한무내전은 한 권의 뜻이 작가에 휩쓸리지 않는다. 문정식 보진지운: 일본에서는 참고문 문제인 갈홍을 보고, 지금부터. 유가석사고는 변증자부 칠고를 진갈홍으로 정했다. 현재 도장동 진부기전류.
노자 도덕경서결 2권 옛 당지.
장자 열일곱 권의 해석 법린 변별 정론을 수필하다. 뜻을 보충하다.
상복이 한 권의 뜻을 없애다.
갑옷을 갑옷을 겨우 주머니에 비장의 한 롤을 세우다.
편에 오르면 중도성화한다.
갑옷이 다시 도를 뒤덮는다.
갑옷은 네 권의 지지를 써야 한다.
갑비에 지첩 한 권을 달라고 한다.
갑옷은 한 권의 지지를 요구하다.
삼원갑도 삼권 옛 당지.
거북이 두 권의 지를 결별하다.
저우이 잡은 것은 10권의 뜻을 차지한다.
박군서의 지집부를 안다.
서방내비술 한 권의 첩지가 갈씨라고 한다. 신당지. 또는 게홍.
태일진군은 송지의 고명가를 한 권 덮는다.
박자를 안아주며 한 편의 통지략을 하다. 지금의 저장도는 태청부를 소장하고 있다. 후손을 덮은 후의 첩집은 태이자술과 같기 때문이다.
태식의 요령은 한 권의 통지략이다.
태식술 한 권으로 진지를 보충하다.
곽문전은 진지를 보충하다. 명나라 사건: 구오 웬, 단어, 하노이 사람. 와의 연결
홍은 또한 세상의 혼란과 은둔자에 의해 방해를 받았다. 먼저 졸졸. 진서의 은은한 본전을 만나다.
금룡호가 한 권의 숭문 총목.
오악진형도문 한 권 숭문 총목.
노자는 한 권의 통지략을 끊었다.
관중기 송지 한 권. 옥해가 중흥 서목을 끌어들인다.
마음이군 내전 송지.
은근히 잡결을 한 권의 송지. 명안은 박자 잡답편의 답안이 은근히 전락하는 도리이거나 잡결의 본거지가 될 수 있다.
원시상 진중선기 한 권 송지. 현재 도장동 진부보■클래스. 류사배는 도장기운을 읽는다: 이 책 "차행문제 갈홍베개에는 오자, 중지 각 선관위호와 치소, 즉 지금의 전기베개에는 기록도 있다"는 것이다.
명안:도장동 신부방법류는 또 베개에 한 권의 암기를 가지고 있으며,양생접명술은 중선기의 내용과는 사뭇 다르다. 통지략은 당손사직 베개에 한 권의 책을 기록하여, 알 수 없는 것이 옳다. 네 개의 도서관 전체 책 요약 구름 : 베개에 책 한 권, 오래된 주제 진 게홍 쓰기. 고수, 당나라, 송예문지는 모자베개에 기록된 소서와 베개에 소서가 있지만 갈홍베개에는 책이 없다. 이 책(베개 속의 책)은 원시상 진중선기이다. 유가석 사고요 변증권 19호는 베개 속의 책이 허무와 허옥도끼를 언급하고, 홍당이 무보다 길었고, 허옥도끼가 후배로 더 많이 생겼고, 두 사람의 죽음, 홍도 못 만나 안이 챙겨 책을 가져가야 한다고 말했다. 베개 속의 책(상진중선기)의 '(갈)홍도명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이다. 유씨의 말은.
포박자옥책기 진지를 보충하다.
명안:이 뚜껑은 박자를 안아 옥책기를 끌어들이고,비갈홍이 쓴 옥책기도. 서견초학기권 29호 제13조는 박자옥책기를 끌어안고 "여우와 너구리늑대는 모두 팔백세이고 만삼백세는 일시적으로 인간형이 된다"고 하였다. 바로 포박자 속편에 옥책기를 끌어들이는 말이다. 백람편은 이미 옥책기 한 권에 기록되어 있으며, 족정 갈홍은 그 책을 본 적이 있다. 초학기는 옥책기의 품에 안기는 것으로 착각했다. 엄은 모두 철교 만고권 육운이 후세 사람들이 의지한 책을 기리고 있다.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여의는 후손이 의도적으로 거짓으로 부탁한 것이 아니라, 실은 당나라 사람 서견대에게 잘못 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