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병호 박사의 강서구청 선거 조작이란 주장을 정치권에서 모를 일 없는데 아무도 반응이 없다는 것은 이미 이나라는 우리도 모르게 공산권으로 기울어진 것 같다. 전라도에서는 오래전부터 공산주의 사상을 주입하고 있다는 사실이 골수 공산주의자인 정율성의 동상을 세우면서 밝혀졌다 이미 전라도 광주에서는 10년 전부터 아이들에게 사상 교육을 주입하고 있다는 것이었는데 공론화되면서 나도 이제야 알게 되었다. 대한민국 교육 역시 반공산주의적인 성향으로 기울어진 지 오래된 것 같다.
이미 국가는 입법 사법 행정 방송 언론을 장악한 민노총에 의해 반공산주의로 기울어 진것 같다. 여야의 정치인들을 포함해 곳곳에 포진해 있는 반공산 세력들의 카트텔 적 인 움직임을 막아설 수 있는 힘이 이 정부에서는 없는 것 같다.
보훈처 장관이 광주에서 공산주의자인 정율성 우상화 공원 사업을 철회 하라고 광주 시장에게 경고하였는데 광주 시장의 발언은 계속 강행하겠다고 으름장을 놓았다. 전라도의 광주는 무엇 때문에 공산주의자인 정율성의 우상화 공원을 그리고 10년 전부터 공산화 노래를 아이들에게 가르치고 있는 것일까. 왜. 어린아이들에게 사상 교육을 시키고 있는 것일까.
지금 자유진영의 국민들은 그동안 자유의 풍만함에 취해 세상이 어디로 향하는지도 모르고 있었나 보다. 그렇다 얼마전까지 저녁마다 방송되던 사랑의 불시착을 보면서 우리의 주적인 공산당인 북한의 경계가 없어지지 않았느냐.
북한의 군인으로 분한 잘생긴 현빈을 보면서 북한을 동경하는 젊은이들까지 만들어 냈었으니 제일제당에서 기획한 이연속극이야 말로 세계의 악질 공산당인 북한을 미화하는데 한몫을 하기도 헸으니 말이다.
정말 분하고 참담한 심정이다 이지경이 되도록 내가 할수있는 일이 아무것도 없으니 정말 원통하다. 그러나 만약 전쟁이 반발한다면 지금 이스라엘에서 벌어지고 있는 전장에서 이스라엘의 95세 노인이 총을 들고 나서는 것처럼 나도 총을 들고 국가를 지키기 위해 나설 수 있는 용기는 있다.
지금 광화문에서는 하마스를 지지하는 팔레스타인들이 모여 우리나라의 힌복판에서 이스라엘을 성토하고 있다. 이 어찌 된 일인지는 몰라도 우리나라는 이미 기울 대로 기울어진 같다 공산세력보다도 더 악랄하고 잔인한 폭도들이 하마스가 아닌가.
이번 사태역시 하마스가 이스라엘을 침공해서 생긴 일을 가지고 그 무리들이 우리의 심장에서 생억지를 부리고 떼를 쓰고 있는 데에도 어떻게 대처도 제대로 못하고 있으니 무엇 하나 제어 할수있는 힘을 잃은 것 깉다. 이미 기울어진 운동장에서 무엇을 할 수 있겠나. 이정부가 할 수 있는 것은 밖으로 외유나 다니면서 5년을 때우다 두 명의 전 대통령 전철을 받을 수밖에 없는 것 같다. 역사에서 보여주듯 무능한 군주는 백성을 토탄해 빠트릴 수밖에 없는 것 같다. 아.
The Police (더 폴리스) - Every Breath You Take (stage mix)
4:13
지금 재생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