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는 좀 아닌듯. 차붐 수준정도 되면(혹은 조금 밑 언저리에 달하는) 레전드 급이면 모를까요. 차인표는.. 연예인을 애초부터 안 하고, 공부쪽이나 기업 경영 쪽으로 쭉 갔으면 지금보다 훨씬 더 성공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연예인을 해서 반짝 대 인기도 누리고(안재욱하고 같이 나온 드라마에서 좀 대박쳤죠??), 연예인을 해서 얻은 인지도로 지금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는 하다만, 애초에 배우로서의 능력은 거의 전무하다 싶을 정도니깐요.(비하하는게 아닙니다, 워낙에 엘리트길을 걸어온지라 그럴수 있다는거죠.)
차인표씨가 압권이군요. 저런 결정을 할 수 있는 사람은 몇 안 될 거라고 생각하는데 대단합니다.
타이틀은 아빠는 파워엘리트인데 아빠가 아닌 사람도 몇몇 있네욜... 차인표씨의 경우 다른 형제들도 경영에 참가하지 않았고 회사에 들어가고 싶은 생각도 없기에 회사 이어받고 싶어하지 않았다죠...ㅎㄷㄷㄷㄷㄷ
무슨 기준으로 순위를 정한건지..
한승연 무시하나요ㅎ 국내유일 한국칼(상식이 바닥이라ㅜ) 제작하시는분이 아버지입니다.
본좌가 빠졌네요....에반 유호석군......
스위스 저축은행 하니 뭔가 현금은 제일많은것같은 느낌이ㅎㅎ
뜬금없지만 양배추 훈련소 들어갔을 때가 생각나네요.ㅋㅋ
제가 보기엔 유호석&이필립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유이는 좀 아닌듯. 차붐 수준정도 되면(혹은 조금 밑 언저리에 달하는) 레전드 급이면 모를까요.
차인표는.. 연예인을 애초부터 안 하고, 공부쪽이나 기업 경영 쪽으로 쭉 갔으면 지금보다 훨씬 더 성공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연예인을 해서 반짝 대 인기도 누리고(안재욱하고 같이 나온 드라마에서 좀 대박쳤죠??), 연예인을 해서 얻은 인지도로 지금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는 하다만, 애초에 배우로서의 능력은 거의 전무하다 싶을 정도니깐요.(비하하는게 아닙니다, 워낙에 엘리트길을 걸어온지라 그럴수 있다는거죠.)
저 부대 대대장님이 영화배우 이성재 형이였죠 - _ -ㅋㅋㅋ 이원재 중령님;; 잘사는건 알았는데 ㅋ 삼성건설 사장 자제분이였군요 ;;;;;;; 대대장 취임식 할때랑, 뭔진 모르는데 봄에 이성재씨가 ㅋ 할리 타고 부대에 왔었던..ㅎ;
삭제된 댓글 입니다.
동일인물입니다.
아... 최송현 언니가 그분이었구나...
지나가다 몇번 뵈었을때 굉장히 친절한 분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최송현 언니실줄은...ㅎㄷㄷ
차인표,,, 멋이썽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