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이정규가 오는 7월 17일 CCM 앨범을 발매한다.
2009년 mbc공채 18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그는 MBC의 개그프로그램 개그야, 하땅사, 웃고또웃고 그 외에도 무한도전, 일밤의 뜨거운 형제들, 슈퍼스타K2를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있으며, 현재는 CBS대표프로그램인 성서학당과 CGNTV 믿음의씨앗고향교회패밀리에서 MC로 맹활약중이다.
또한 가수로의 활동은 2011년 개그맨 김경진과 원헌드레드라는 힙합듀오를 결성해 싱글 8곡을 내는 등 현재는 어쿠스틱팝밴드 딜리버의 리더 및 보컬을 맡아 2016년 정규앨범 1집 <다시,봄>을 발매한 이후에도 꾸준히 싱글앨범을 발표하며 청춘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대중가요를 해오고 있다.
그런 그가 이번에는 자신의 삶의 묵상을 담은 찬양앨범을 발매한다. 총 12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찬송가 두곡과 함께 이정규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 7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부모의 현실기도를 담은 <아근데>라는 곡과 함께 보사노바 리듬의 <임마누엘>, 축복송 <활짝>, 자녀들에게 들려주고 스스로 그렇게 살길 다짐한다는 <아빠가>, 성경속인물을 통해 나를 돌아보는 <요나>, 회중찬양곡 <주를 향하여>, <주님의 계획> 등이 있다.
특히 이번 CCM 앨범에 딜리버 보컬 김구슬이 코러스에 함께했고, 건반에 사공정이 힘을 보탰으며, 피쳐링에 랩퍼 RAPMO와 한국 최고의 트롬보니스트 이한진이 함께 했고, 편곡은 최장군이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한다.
이정규는 이번 CCM 앨범을 통해 자신부터 이 찬양의 가사처럼 더 하나님과 사랑하고 동행하는 삶을 살아가고자 한다고 전했으며 또 수록된 곡들을 들으시고 부르시는 모든분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통해 위로와 회복과 기쁨이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