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호와 김정은의 커넥션을 제일 먼저 밝힌 건, 변희재가 아니라 지만원 박사님이지요. (Feat. 전광훈 목사님과 성호 스님의 변희재 참교육)
빅트레인님께서 태영호와 김정은의 커넥션을 밝혀 낸 변희재 대표의 신변이 걱정된다는 내용의 글을 올리셨는데,
https://m.cafe.naver.com/mediawatchkorea/298367
제가 한 말씀만 드리자면, 그딴 쓸데없는 거 걱정하실 시간에 본인 인생이나 좀 걱정하십시오. 변희재 그 새끼, 어차피 그 새끼야말로 북괴 김정은 지령 받고 설치는 간첩 새끼고, 변희재의 조갑제-황장엽-태영호 및 친이계 뉴라이트 비판은 어디까지나 지령에 따른 연기일 뿐, 절대 진심이 아니니, 김정은이 변희재한테 간첩들을 보내서 해코지를 할 이유는 없습니다. 오히려 그는 지금 김정은 지령 받고 설치는 종북좌파 빨갱이들 사이에서 마치 예전의 조갑제와 서정갑이 그랬듯이 우익의 프리마돈나로 등극해 있습니다. 오히려 김정은이 제일 죽이고 싶어하는 사람은 변희재가 아니라 변희재와 변망구들이 그렇게 증오해 마지않는 보수우익의 3대 아이콘 지만원-안정권-윤석열입니다. 변희재 본인도 원래는 친이계 뉴라이트 출신이고 조갑제-서정갑-김동길-김진홍-이명박-원세훈 키즈입니다.
물론 변희재 대표의 태영호 비판은 큰 틀에서 보면 다 맞는 말입니다. 태영호는 지금도 여전히 여러모로 수상한 점이 많은 인물이고, 그런 작자를 무조건 맹목적으로 만세-찬양하는 조갑제 역시 문제가 많은 인물이지요. 변희재가 조갑제를 까는 건 전형적인 동족혐오입니다. 조갑제 깔 자격도 없는 새끼가 대체 무슨 자격으로 조갑제를 씹습니까? 태영호가 제주 4.3, 민주당, 김구 등에 대해서 속 시원한 사이다 발언들을 쏟아 내는 것 역시 진심이 아니라 김정은과 짜고 치는 고스톱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김정은의 진짜 아킬레스건인 5.18 북한군 침투 문제는 단 1도 거론 못 하고 있지 않습니까?
그런데 변희재는 황장엽, 태영호 등 몇몇 고위급 탈북자들만 공격하지, 장진성, 정성산, 강철환, 박상학, 리민복, 강명도, 리순실, 김성민, 이애란, 김유송, 김태산 등 지만원 박사님과 안정권 대표님에 의해 위장탈북자 내지는 위장탈북광수로 지목당한 탈북자들을 정면으로 비판하지는 못하고 되려 이들을 적극 비호-찬양하고 있고, 황장엽을 까면서도 그가 5.18 당시 북한 특수군 게릴라로 남파됐던 제71광수라는 사실은 부정합니다. 심지어 그가 그렇게 욕하는 이은택과 태영호는 노숙자담요가 지목한 광수 명단에도 없습니다.
사실 남북한 빨갱이들은 리수근-신중철-황장엽의 계보를 잇는 새로운 위장탈북자 집단의 거두로 제37광수 박승원 상장을 내세우려 했으나, 노숙자담요에 의해 박승원이 광수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이 음모가 전부 들통나 버리자, 저들은 박승원 대신 광수 명단에 없는 태영호를 새로운 위장탈북자 집단의 거두로 내세우기 시작했습니다. 놀랍게도 변희재는 불과 2016년까지만 해도 태영호를 적극 옹호했던 사람입니다. 그러다가 그는 갑자기 무슨 영문인지 태도를 바꾸어 태영호를 간첩이라고 까기 시작했지요. 그것도 지만원 박사님 연구 자료까지 그대로 베껴 가면서. 아주 교활하게. 당시 변희재 대표와 불구대천 원수 지간이신 GZSS 벨라도 대통령 국가 영웅 안정권 대표님께서도 태영호에 대해서만큼은 변희재와 한 목소리로 그를 1급 간첩으로 강하게 몰아붙이셨습니다. 안정권 대표님이야말로 태영호를 간첩이라고 까다가 태영호 똥구녕 빨던 어떤 위장탈북자 간첩 새끼한테 살해 협박까지 받으셨다고 하더군요. 역시 탈북자 카르텔이 전라도 카르텔보다 훨씬 더 무섭습니다. 안정권 대표는 조갑제-하태경-태영호를 까면서 플러스 알파로 변희재와 뱅모까지 싸잡아 비판했습니다. 이게 진정한 정통 우파 애국자의 자세지요.
그리고, 어제 성호 스님께서도 전략TV에 이어서 변희재 보석 취소 신청서를 내셨더군요. 변희재는 이걸 가지고 성호 스님을 무고죄로 잡아넣겠다고 아주 그냥 개지랄을 하고 있습니다. 전광훈 목사님과 성호 스님이 그래도 다른 건 몰라도 변희재 참교육 하나는 아주 잘 하고 계십니다. 참고로 저 어제 너알아TV 카페에서도 결국 쫓겨났습니다. 변간첩 씹새끼는 아주 그냥 다시 감방 보내서 평생 콩밥이나 쳐 먹으면서 거기서 썩고 다시는 거기서 나오지 못하게 해야지요.
퍽TV의 변희재 비판에 대해
퍽TV가 변희재 까는 내용 중에는 맞는 얘기도 있고, 틀린 얘기도 있습니다. 다른 건 몰라도, 황장엽-태영호 까는 내용은 변희재 말이 대부분 다 맞는 말인데 말이죠. 변희재와 불구대천 원수 지간이신 지만원 박사님이나 안정권 대표님 같은 분들도 태영호는 간첩이라고 하시는데, 그럼 지만원 박사님과 안정권 대표님도 변망구입니까? 특히 안정권 대표님은 변희재라면 아주 이를 바득바득 가시는 분이고 변희재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자살 시도까지 해서 죽음의 문턱까지 갔다 오신 분이고 변희재와 마치 조갑제 Vs. 지만원 같은 세기의 라이벌 관계에 있는데요? 저는 퍽TV가 변희재를 씹는 건 많이 봤어도 지만원 박사님과 안정권 대표님을 칭송하는 모습은 단 한 번도 보지 못했습니다.
변희재 대표는 본인의 조갑제-황장엽-태영호-하태경 비판이 정말 진심이라면 우선 5.18 탈북광수 문제에 대한 입장부터 제대로 명확히 하고 이제 고작 서울대 미학과 나온 주제에, 수학-과학 1도 모르는 문돌이 문과생 주제에 감히 얄팍한 지식 같고 광수 부정하면서 세계적인 천재 수학박사 지만원 박사님께 버럭버럭 대들지 말고 이제 그만 광수의 존재를 받아들이고 인정하고 정성산, 박상학, 장진성, 강명도, 김성민, 리민복 등 여러 탈북광수들과의 연을 완전히 끊어 내고 5.18 진실의 검을 들고 이들을 제대로 들이받아서 끝장 내기 바랍니다. 물론 저 자신도 변희재와 같은 전형적인 문돌이 문과생이기 때문에, 제가 문과생들을 싸잡아 폄훼할 의도는 전혀 없지만, 저는 변희재와는 달리 광수의 존재를 인정하고, 안정권 대표는 이공계 출신이라 수학과 과학을 잘 알기 때문에 광수의 존재를 인정하는 것입니다. 변희재 역시 김정은 지령 받고 설쳐 대는 거물 간첩으로, 조갑제-황장엽-하태경-태영호와 단 1도 다를 바가 없는 새끼라는 사실 또한 우리는 절대 절대 잊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2023.04.21.
노묵훈응디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