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Foot Locker는 400개 쇼핑몰을 폐쇄하여 수익이 더 좋은 매장을 우선적으로 운영모두 Foot Locker의 'Lace Up' 계획의 일부입니다.
https://www.foxbusiness.com/retail/foot-locker-closing-400-shopping-mall-locations-prioritize-better-earning-stores
풋락커는 2026년까지 쇼핑몰 내 부실 매장 400개 이상을 폐쇄하고 신개념 매장으로 사업을 전환하겠다고 15일 밝혔다.
회사의 새로운 "레이스 업(Lace Up)" 사업 계획이 월요일 뉴욕에서 열린 투자자의 날에서 임원들에 의해 공개되었습니다. 이 계획에는 운동화 애호가, 어린이 및 고소득 쇼핑객과 같은 틈새 소비자를 대상으로 독립 상점을 여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CEO Mary Dillon은 Foot Locker가 Nike와의 파트너십을 "활성화"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회사가 "미래 시장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고 성장 계획과 농구, 아동 및 운동화 문화와 같은 주요 전략 영역에 맞춰 조정"한다고 설명했습니다. Axios는 보도했습니다. Nike는 소비자 직접 판매 전략으로 전환함에 따라 최근 몇 년 동안 제품 판매를 허용한 기존 소매업체 및 웹사이트의 수를 줄였습니다.
Dillon은 "우리는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공동 계획과 데이터 및 통찰력 공유를 재정립했으며 서로에 대한 새로운 약속의 결실이 올해 나타나기 시작하고 휴가를 보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ED BATH & BEYOND STOCK, 재고 분할 계획에서 30년 최저 수준으로 하락
Foot Locker는 월요일 2026년까지 쇼핑몰에서 실적이 저조한 400개 이상의 매장을 폐쇄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Getty / Getty Images)
북미 쇼핑몰에는 약 1,300개의 Foot Locker 매장이 있으며 회사는 더 나은 성과를 내는 매장으로 초점을 전환하기 위해 2026년까지 최대 420개를 폐쇄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회사는 A등급과 B등급 쇼핑몰에 있는 매장의 25%, C등급과 D등급 쇼핑몰에 있는 매장의 50%를 폐쇄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400개 매장은 전체 매출의 거의 10%를 차지합니다"라고 매장 개발 수석 부사장인 Tony Aversa는 말했습니다.
쇼핑몰 등급은 평방피트당 매출을 반영합니다. Business Insider에 따르면 Foot Locker는 A등급 및 B등급 쇼핑몰의 매출이 2019년 이후 8% 증가했음을 보여주는 프레젠테이션을 선보였습니다.
풋락커는 2026년까지 300개 이상의 '신개념' 매장을 열 계획이라고 밝혔다. 여기에는 쇼핑몰 외부에 위치한 매장도 포함된다. 이 회사는 새로운 사업 계획에 따라 매출의 50%가 쇼핑몰 외부에서 나올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Foot Locker의 새로운 사업 계획에는 운동화 애호가, 어린이 및 고소득 쇼핑객과 같은 틈새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독립형 상점을 여는 것이 포함됩니다. (게티 / 게티 이미지)
DOLLAR GENERAL은 직원 채용, 매장 개선에 1억 달러를 투자합니다.
이 회사의 목표는 2026년까지 연간 매출을 10억 달러에서 95억 달러로 늘리는 것이며 현재보다 300개 적은 약 2,400개의 매장을 보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투자자의 날 임원들은 "운동화에 대한 강한 친화력"을 가진 장소를 위한 15,000평방피트의 "커뮤니티" 매장과 쇼핑에서 "고급 경험"을 제공할 10,000평방피트의 "파워" 매장을 포함하여 세 가지 새로운 매장 형식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소비자층이 넓은 지역. 이 회사는 또한 어린이 제품을 판매하는 7,500평방피트의 "집 놀이" 매장을 열 계획입니다.
Foot Locker "파워" 매장이 최근 텍사스주 달라스 근처에 문을 열었습니다.
풋락커는 2026년까지 쇼핑몰 외부에 위치한 매장을 포함해 300개 이상의 '신개념 매장'을 열 계획이라고 밝혔다. (게티 / 게티 이미지)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비즈니스를 이용하세요.
Dillon은 투자자의 날에서 "실제로 Dallas Fort Worth 매장의 가계 평균 소득은 우리 평균보다 30% 더 높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이들은 우리가 보고 있는 초기 성공의 몇 가지 예일 뿐이며 지갑 점유율을 확장하고 고객 도달 범위를 넓힐 수 있는 능력이 있어 우리의 성장 계획에 큰 확신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