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56S 모델입니다.
현재 달려 있는 엔드가 다운파이프 하고 나니 부밍음이 세게 올라오네요^^
엔드만 교체하고 싶은데 부밍음 별로 없는 제품 뭐가 있을까요?
마그나플로우, 밀텍, 알타, 마이스터샤프트 등등이 있던데
사용해 보신분들 배기음 큰거는 상관없는데 부밍음 좀 작은 놈 추천해 주세요.
순정은 소음기와 디퓨저 간섭 때문에 안들어가서 엔드만 바꿔 보려구요.
참고로 레조를 좀 큰 놈으로 교체했기 때문에 부밍음 약간 올라오는건 잡힐것 같네요.
첫댓글 마이스터달고있는데 저는
아주만족합니다. 신형모델은 구형보다 배기음도 작아졌습니다 ㅎㅎ
혹시 가격대랑 어느 업체에서 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마이스터 쓰시는 분들 부밍음 없다고 하신 말씀 다른 분한테서도 들었던 것 같네요^^
다운파이프를 하시고 엔드하심 소리는 많이 커질거 같은데요... 이쁘게 엔드 팁만 바꿔 사용하시는게^^;
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순정 소음기가 디퓨저랑 간섭때문에 디퓨저 내리든지 소음기 개조하든지 좀 복잡해서요.
얼마전 다운파이프부터 엔드까지 밀텍 풀배기로 교체했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가격은 좀 쎈 편인데 부밍음도 적당할 때 적당한 크기로 나고 고알피엠에선 폭발적으로 터져주고.....소리가 아주 제 맘에 드네요.
지난번에 마르스다운파이프에 마그나플로우 엔드,중통 직관해서 달았는데 부밍음과 소리가 엄청 났었습니다.
마그나플로우가 부밍음이 좀 있는 편인데 거기에 다운파이프까지 달아서 더 컷던거죠.
마그나는 석형님에겐 안 맞을 듯 합니다.
다운파이프 한 상태라면 밀텍이 굿 초이스일 것 같습니다.
밀텍이 원래 중저음이면서 고급스런 은은한 맛을 표방하는 영국 메이커이고 미니와 배기압도 잘 맞다고 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밀텍 중고 올라온게 하나 있던데 함 알아봐야 겠네요.
엔드만하면 어느정도 효과가 있을까요??
다운파이프까지 손대고 싶은 마음은 없습니다만.... 요즘 부아아앙하는 소리를 듣고 싶은 충동이 ...
다운안하셔도 웬만한 엔드제품 다시면 소리 커집니다.
저도 지금 M사 엔드 장착되어 있는데 다운파이프 하기 전에도 소리 컸습니다.
다운파이프 하고 나니 음 상당하구요^^
웬만한 캣백만 하셔도 소리는 웅장해지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