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J애니를 만나다 기사
https://n.news.naver.com/article/145/0000018025?ntype=RANKING
글로벌 브랜드들이 일본 애니메이션과 잇달아 협업을 선보이고 있다. 지미추는 30주년을 맞이한 <달의 요정 세일러문>과 협업했고 로에베는 지브리 애니메이션 <하울의 움직이는 성>에서 영감을 받은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어린 시절 애니메이션을 소비하던 3040세대가 명품을 소비 대상층으로 떠오른 동시에 레트로 열풍 시너지 효과를 보려는 브랜드의 전략으로 보인다.
명품, J애니를 만나다
글로벌 브랜드들이 일본 애니메이션과 잇달아 협업을 선보이고 있다. 지미추는 30주년을 맞이한 <달의 요정 세일러문>과 협업했고 로에베는 지브리 애니메이션 <하울의 움직이는 성>에서 영감을
n.news.naver.com
첫댓글
첫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