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개소문
「지금까지 이런 예는 본 적이 없습니다」
초음파 화상을 진찰한 의사는 그렇게 중얼거렸다고 한다. 7세 여자아이(검사 당시)의 작은 목에 있는 갑상선에, 8밀리의 결절(응어리)이, 미세한 석회화를 수반해 나타났던 것이다」
「주간 후미하루」의 권두 특집 「충격 4세 아이와 7세 아이에게 「갑상선 암!」(은)는, 이러한 서두로 시작하고 있다.
홋카이도에 피난한 부모와 자식 309명(아이 139명, 어른 170명)을 대상으로, 작년말부터 현지의 내과의가 자원봉사로 갑상선의 초음파 검사를 실시하고 있다.코오리야마로부터 피난해 온 7세의 언니에게 결절이 발견되어, 2세의 여동생에게도 2밀리의 것이 발견되었지만, 여동생 쪽은 위험이 없다고 한다.
소아 갑상선 암은 체르노빌 원전사고 당시, 유일하게 공식적으로 인정된 방사능 노출에 의한 건강 피해이다.구소련의 벨로루시에서는, 사고 전 10년간 7명이었던 아이의 갑상선 암이, 사고 후는 508명에 달하고 있다.삿포로에서 갑상선 검사를 실시한 내과의는 이렇게 말한다.
「응어리가 있던 7세 여자아이와 4세 남자아이의 두 명에 더해 19세 이상의 「어른」아홉 명까지 합계 11명에게, 갑상선 암의 가능성이 있었습니다. 성인 여성 한 명은 벌써 갑상선 암이 확정, 절제 수술을 실시하는 것이 정해져 있습니다」
1월25일(2012년)에는 후쿠시마 현에서 제5회 「현민 건강 관리 조사 검토 위원회」(이후=검토 위원회)에서 18세 이하의 갑상선 검사의 결과가 발표되었다. 1765사람 중 26사람에게 결절이나 낭포가 발견되었는데, 「모두 양성」이라고 여겨졌다.한층 더 후쿠시마 현립 의대의 스즈키 마코토 교수는 회견에서, 「26명은 모두 6세 이상.5밀리 이상의 결절, 20밀리 이상의 낭포가 5세 이하에게서 발견되는 일은 있을 수 없다」라고 명언하고 있다.
스즈키 교수가 말하도록(듯이), 초등 학생이 되기 전의 아이에게 일어날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한다. 하지만, 발견되었던 것이다. 피난해 온 아이들은 모두 원자력 발전 사고 후,3개월 이상 후쿠시마로 살고 있었던 것이다. 7세의 여자아이는 그 후의 혈액검사 결과, 「양성」이라고 진단되었지만, 장래에 불안이 남는다고 모친은 말하고 있다.
「진찰해 준 홋카이도 대학의 선생님도, 지금까지 14세 미만으로 암에 걸린 아이를 2회 밖에 진찰했던 적이 없고, 「언제, 암이 될지 모른다」라고 하셨어요. 그렇지만, 응어리를 절제해 버리면, 그 때는 평생 호르몬제를 계속 마시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후쿠시마 현에서 실시하고 있는 갑상선 검진은 3년마다 행해지지만, 갑상선 학회의 관계자는 이렇게 의문을 나타내고 있다.
「동물 실험에서는 분명히 방사능에 노출돼도 일년만에 발암하는 일은 없다는 결과가 나와 있지만, 체르노빌에서는 사고 직후의 데이터를 보완하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방사능에 대해서 민감한 1세나 2세의 아이가, 사고 후1~2년 뒤에까지 진찰받지 않아도 괜찮다는 것인가」
게다가, 후쿠시마에서는 초음파 사진을 보는 일도 할 수 없다.그것은 「검토 위원회」의 단장·야마시타 슌이치 후쿠시마 현립 의대 부학장이, 전국의 일본 갑상선 학회원에게 「다음 번의 검사를 받을 때까지 자각 증상이 출현하지 않는 한, 추가 검사는 필요가 없다」라고 하는 메일을 보내고 있기 때문이다.이러한 방식에 갑상선 전문의는 비판적이다.
「기존의 이론에서는, 1~2년 만에 낭포나 응어리는 커지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어디까지나 그것은 「지금까지 봐 온 것」을 기준으로 했을 경우입니다.원자력 발전 사고가 일어난 지금, 우리는「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 것」을 보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종래의 기준이 절대라고는 할 수 없는 것은 아닌가」
http://www.j-cast.com/tv/2012/02/23123195.html?p=all
-일본 반응-
자업자득
국민의 안전보다 원자력 발전 이권을 계속 우선해 온 극악 도쿄전력과 망국 똥 자민당은 만 번 죽어 마땅하다
×의사 「지금까지 이런 예는 본 적 없다」
○의사 「지금까지는 특별히 신경쓴 적 없다」
체르노빌과 같이 증가할 것이다.
국가, 원자력 발전 추진파, 도쿄전력의 죄는 너무 무겁다
소중한 로리가...
사고가 있었기 때문에 검사를 받는 대상·숫자가 증가했기 때문에, 우연히 발견되었을 뿐…아라는 가능성은 없어?
보통이라면 상태가 나쁘지 않으면, 병원엔 가지 않는 사람이 많을 것이고, 암 검사는, 유방암이나 폐암 등은, 요즘은 받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지만, 갑상선이라면 아이는, 일반적으로는 받지 않을 것이고
후쿠시마에서는 앞으로 소아 갑상선 암의 가능성은 없다고 말하지 않았는지? 이 모순을 설명해 보시지
무엇보다 치료를 위해 메스를 대지 않으면 안 되는 아이가 불쌍하다
피해자의 친족은「건강에 영향은 없다 라고 단언한 민주당의 높은 분들에게 복수할 권리가 있을거야.
법률?
그딴 것 무시해 보복해도 좋아
인과관계를 인정할 생각은 전혀 없습니다
-도쿄 전력-
제대로 범죄자 집단 도쿄전력을 재판해
토호쿠 신칸센이 코오리야마에서 정차하지 않았으면 좋겠지만('A`)
이제 기형이 나와 대공황이 되어도 이미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격
당황하지 마라··아직 대재앙은 시작된 직후다
모은 데이터는 제대로 기록해 두자
후쿠시마의 사람은 전세계의 모르모트가 되고 있다···.
후쿠시마 현은 죽게 내버려둬라
>무슨 말을 합니까?
작년의 3월부터 죽게 내버려 둔 채 계속해 현재 진행형입니다
한층 더 조사를 요구하는 소리에 대해서 나라가 조사는 필요없다는 태도를 보이기 때문에 의심이 늘어난다
------
근데 일본은 아직도 사건 숨기기에만 급급해서
후쿠시마로 여행가자, 후쿠시마 음식을 먹어 지역 농민들을 응원하자는 둥 별 정신나간 광고들을 내보내고 있음... 심지어 어린이들까지 파견해서....애들이 뭔죄야 ㅠㅠㅠㅠㅠ
얘네는 정부가 국민을 호구로 아는거같아
첫댓글 ㅇㅇ 진짜 국민들을 개 호구로 아는듯함. 그리고 일본사람들은 뭐랄까.. 그냥 곧이곧대로 믿어버리는 습성이 있는듯함... 단순하달까..;; 우리나라 사람들보다 더한거 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재앙의 시작인듯..
삭제된 댓글 입니다.
언니 그건 전립선...
응 목에 생기는 거야. 우리 어머니도ㅠ 수술하셨어ㅠ
헐.....일본 진짜.......지네 국민들한테도 민폐네 진짜 사람 하나라도 더 살릴생각은 안하고 쳐 숨기기만 하고
삭제된 댓글 입니다.
뼛속까지 병신
그 로리가 그 로리야?? 다른뜻이 있나보다..했다 .........
어뜩해...;;
본인들끼리만 먹으면 상관없겠지만, 문제는 베트남이나 일본식자재 검수가 널널한 울나라 등으로 수출이 계속되는 것. 일본 식품첨가물같은건 알게 모르게 계속 들어오고 있을거야. 나는 어묵도 거의 안먹어..괜찮을수도 있지만 수입 생선 섞어놓은 거라서 찝찝해 ㅠ 또 일본생태같은거 얼마전에 슈퍼에서 겁나 싸게 팔기도 했구..
나도 어묵 안먹어 ㅠㅠㅠㅠ 차라리 어느어느산 이라면 그나마 속시원하는데 수입산이라니깐.........근데 너무 해물 맛나서 가끔 마트에 사먹음...ㅠㅠ 메생이네 굴이나 홍합은 수입안하게찌???,,,그러게찌?.....짬뽕도 많이 안먹어...흡..
얘네도 찝찝하지만 걍 포기하고 사는듯함..
정부자체가 그런 사실들을 부정한다는데서 부터 이미 가망이 없어보인다... 애들은 정말 뭔죄야....
삭제된 댓글 입니다.
우리나라 정부가 숨기기 甲인줄 알았는데 더 심한놈이 따로 있었음
맞아. 후쿠시마뿐만 아니라 도쿄도 핫스팟 지역은 방사능 수치가 체르노빌 거주금지구역 수준이야. 이런 지역들이 점점 확대되고 있음. 소셜커머스에서도 종종 일본식품이랑 일본산 기저귀, 생리대같은거 올라오던데 우려됨..
우리나라에 민폐끼치지 말라고 이 민폐덩어리들
국가를 원망해라 조상을원망하고 ㅉㅉ 일본은 아직도 국민의힘을모르고있다 국가의힘은 국민이란걸몰라ㅡㅡ
일본의 미래...... 어둡다
일본 정부에서 인정하고 하루빨리 어떻게든 하란말이다!!이 븅신들아!!!괜찮다고 괜찮다고 눈가리고 아웅하지말고!!!!!!
일본정부가 숨기려 하니 국민들이 더 불안해하고 음모론도 확산되고... 솔직히 우리나라랑 똑같은 무능력하고 무책임한 정부때문에 죄없는 사람들만 희생될뿐이라고 본당!!
시발 나 갑상선암 수술한지 이제 1년좀 넘었는데..............................................이런 그지같은일이 벌어지다니..
예전에는 일본정부가 되게 자국민 아낀다고 그렇게 생각해왔는데 ㅡ_ㅡ 이런 사건 터지고 숨기기에만 급한 일본정부 보면서 우리나라보다 더 심하다고 느낌..
니넨 이제 숨기고 뭐 지랄할떄가 지났지 않음? 이제 시간만 더 늦어질수록 니넨 더 큰일 난다는 걸 알고 있을텐데?
시발 원전사고 2년후부터는 암환자 급증할건데(애 말고 어른 애들은 방사능에 취약해서 더 빠름) 일본은 인과관계 약화시켜서 소송 안 당하려고 방사능 퍼뜨리기 급급해서 방사능눈 방사능 물고기 방사능있는거 지네나라 전지역 다른나라에까지 퍼뜨리고 있음 개새끼들 니들 양심 알만하다 더불어 대통령이라는 놈이 앞장서서 후쿠시마 수산물 방사성 폐기물 수입하고 앉았고 시발 정권바뀌고 제발 감방가라
그래서 그렇게 후쿠시마산라이스버거 등등을 수출해대는거였구나 ㅋㅋㅋㅋ시발넘들
뇌엔 뭐가있는지; 자국민이든 뭐든 없나봐진짜;
어디서봤는데 진짜 무서운정부,정치가 우리나라가아니라 일본이라더라..
ㄷㄷㄷ...
이 글 읽는데도 피폭될것같은 느낌이야.. 진짜 범국민적 전세계적 민폐다. 도쿄전력 자민당 책임져라
이사람들 시위 안해?! 나같으면 열받아서 니들도 피폭 당해봐라 하고 국회의사당 쳐들어갈듯
천천히 한 국가가 망해가는 게 느껴진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