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naver.me/FZcADCqQ
tvN '화유기' 2회에 수차례 방송사고가 났다. tvN은 '방송사 내부 사정'으로 방송을 종료한다고 고지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화유기(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박홍균)' 2회에 방송사고가 났다.
먼저 '화유기'에서 진선미(오연서 분)가 오디션을 보는 과정에서 '악귀' 역할을 맡은 단역 배우들의 와이어 라인이 모두 노출되는 사고가 벌어졌다. 미처 CG로 지우지 못한 흔적이었다.
중간광고가 시작되자 예정된 60초가 아닌 수분 간 광고와 '마더' '윤식당' 예고가 이어졌다. 자막으로 방송상황에 대한 양해를 구하는 내용이 공개됐다.
이어 오후 10시 15분께에도 광고가 끝난 후 방송이 재개되지 않고 '윤식당' '마더' 대본리딩 영상이 공개됐고 자막으로 '방송사 내부 사정으로 방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곧 2회 방송이 시작될 예정이오니 많은 양해 바랍니다'고 고지했다.
약 6분간 광고 끝에 다시 방송이 재개됐으나 오후 10시 38분께 tvN 은 자막을 통해 '방송사 내부 사정으로 종료합니다'고 고지했다.
'화유기'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퇴폐적 악동요괴 손오공과 고상한 젠틀요괴 우마왕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절대낭만 퇴마극이다.
이게 대체 무슨 일인지...
이 정도면 진짜 완성된 편집본 날려먹은 수준인데요... 속상하네요 한창 시청자들 끌어들일 타이밍에ㅠㅠ
카페 게시글
동네마당
연예
'화유기' 역대급 방송사고… 결국 내부사정으로 '방송종료'
꿍디꿍디
추천 0
조회 7,078
17.12.24 22:42
댓글 13
다음검색
첫댓글 역대 최악의 방송사고 중 하나..
채널이 않나와서 계속 이런 소식으로만 접하고 있는데 앞으로 이드라마 괜찮을까요? 전 이번 사고로인해 드라마가 좀..암울해질것같은데..
드라마는 존잼이에요ㅠ
그난리 치고도 드라마는 재밌었어요. 아 관계자 책임지세요 이게 다 뭡니까ㅜㅜㅜ
@한입만ㅋ 아니 그럴거같해서 관심있기는 한대 채널이 않나와서..그나저나 초생방도 아닌것 같은데 초유의 사건이 난건지 모르겠군요..
안보는사람이라 더 이해가 안되는건가요? 2회만에....?
드라마는 재밌어요ㅠㅠ 1회 퀄도 좋았고..ㅠㅠㅠ
편집본 날린거 맞는거같아요... 에휴... 담당자 굿바이일듯...
아니 진짜 꿀잼삘이던데
광고땜에 흐름이 끊겼어도 후반부가 장난아니던데
티비엔 뭐하는거냐
드라마는 존잼이라 더 안타깝네요ㅠㅠ
그와중에 드라마는 또 재미있어서 보다가 빡치고 보다가 빡치고의 향연이었어요.
우리 배우들한테 왜그래요ㅜㅜㅜㅜㅜㅠㅠㅠ진짜 오늘 방송사고 역대급이에요.
시청자들도 속상하겠지만 열심히 찍은 배우들과 스탭들은 ㅠㅠㅠㅠ 1회 시청률도 잘 나왔던데 ㅠㅠㅠ
사고니까요 뭐.. 다시 제대로 방송하면 문제없겠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