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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단하십니다. 잠시 들여다보고 한마디로 결론을 내리시니 능력있는 분 같아 보입니다.
깊이 생각을 안 하셨다고 나중에 변명하거나 오리발 내미는 것은 용납하지 않겠습니다.
오만한 첫마디에 그냥 넘어갈까 하였는데 겸손하게 의견을 구하시니 저의 의견을 푸른색으로 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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ㅅㅎㄴ에 m이라는 분께서 내용증명에 대한 반론을 제기한 것을 다시 반론을 하셨네요.
제가 그 분께 다시 묻겠습니다. 깊이 생각을 안 하셨다고 나중에 변명을 하거나 오리발 내미는 것은 용납하지 않겠습니다.
저는 그분께서 답하신 것에 의견을 내려고 한 것이 아니라 그 분께서 제대로 답변을 다셨나?
의문이 들어서 잠깐 시간을 내어 분석을 해 보았습니다.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올바른 반론을 하시지 않고 거의 대부분이 동문서답이거나 소설을 쓰셨습니다.
학교에서 이렇게 답안지 제출하면 빵점입니다.
질의응답에 대해 제 의견은 전혀 달지 않겠습니다. 단지 반론을 제대로 하셨는지만 확인해보겠습니다.
이를 확인하는 좋은 방법은 답부터 확인하고 질문을 보는 것입니다.
어떻게 이런 반론 나왔을까? 상상력이 아주 기발하신 것 같군요. 대박입니다.
빨간색은 나아만 순장님께서 답변하신 내용입니다.
m님의 반론에 다시 나아만님의 답변을 다시 적어보았는데 기가 막히게 재답변이 성립되었습니다.
여성도들이 당회에 3차 질의서를 보냈다고 해서 잠시 들여다 보았더니 편견과 아집과 모순 투성이입니다.
깊이 생각할 것도 없이 그냥 읽으면서 답을 달아도 아래처럼 줄줄이 답이 나옵니다.
제가알고 있는 사실을 기초로 답을 달았으며 혹 사실과 다르거나 잘못된 점은 알려 주시면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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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아! 그렇군요. 김용남집사는 시나리오에 따라 연기한 것이로군요.
‘나아만’님은 사전에 시나리오를 확실하게 알고 계셨군요.
1.1 김집사에게 지시한 시나리오에는 자살소동으로 되어 있는지 모르지만 피해자들은 살해위협을 느꼈다고 증언하고 있습니다. 시나리오 작성자, 연출자, 감독을 밝혀주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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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해협박이 아니라 자살 소동이었숩니다. 김용남집사가 누구를 살해하려 한 것은 아닙니다.
시나리오는 무슨? 난데없이 시나리오 이야기가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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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미스바기도회에 참여한 일부 집사들과 김용남집사 사이에 있었던 이야기로 설마 실제로 그렇게 하리라고는 상상도 못해서~”라고 사전에 인지하고 있었다는 것을 이제 자백하시는 군요.
2.1 “미스바기도회를 주관하는 교회측에서는” 사전 모의를 인지하였지만 “특별히 교회에 알리지도 않은 상태” 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면 여기에서 “미스바기도회를 주관하는 교회측”은 누구를 뜻하며 “특별히 교회에” 라는 교회는 누구를 지칭하는가요?
2.2 여성도들이 올린 원문과 답변하신 문맥으로 판단하건대 “미스바기도회를 주관하는 교회측”은 ‘부목사들’을 뜻하며 “특별히 교회에” 는 회의를 주관한 ‘당회’를 지칭하는 것이 맞지요?
2.3 “일부집사들”은 몇 명입니까? 누구누구입니까? 위에 답변다신 ‘나아만’님은 그들을 잘 알고 있습니다. 본인도 그 모의에 가담하였습니까?
2.4 “특별히 교회에 알리지도 않은 상태”라 함은 “특별히 교회”인 ‘당회’의 지시에 따라 모의하고 실행에 옮긴 “미스바기도회를 주관하는 교회측” 즉 ‘부목사들’이 집사들과 알아서 처리하려고 한 것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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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바기도회를 주관하는 교회측에서는(주어)/
살해협박 및 방화미수사건을(목적어)/
사전에 인지하고 있었던 것이 아니라(동사/)
미스바기도회에 참여한 일부 집사들과 김용남집사 사이에 있었던 이야기로(부사구)/
설마 실제로 그렇게 하리라고는 상상도 못해서/
특별히(알리지도를 꾸미는 부사) 교회에 알리지도 않은 상태였습니다.
나아만 순장님의 글이 여러 문장이 혼합되어 있는 구어체라 해도 무슨 뜻인지 잘 분석이 가능합니다.
자백, 사전모의, 부목사들, 당회라는 새로운 단어가 등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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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경미한 표절”은 인정하시는군요.
경미하다는 판단은 누가 내렸나요?
담 넘어가 부자집 물방울다이아몬드 한개 훔친 사람과 요즘 수사 중인 6,000여억원 회사돈 훔친 사람은 어떻게 구분하여 부르십니까? 소액은 ‘도둑님’, 고액은 ‘도둑놈’이라 부르고 싶으신가요? 그들에게 적용되는 법이 다른가요? 그냥 ‘형법’적용과 ‘특가법’적용이 다른가요?
3.1 “물의를 일으킨 사람이 해야 할 최소한의 예의” 를 주장하셨는데 당사자 오정현은 최소한의 예의를 지켰습니까?
3.2 연단에서 2부부터 6부 예배까지 다섯 번에 걸쳐 눈물연기를 하며 표절을 지적하고 사임을 권면한 분들을 오히려 협박하였다고 참소한 것이 오정현식의 예의입니까?
3.3 “대학당국의 권유가 없으면 수정도 사과도 안할 겁니까” 라고 반문하셨는데 대학당국의 강력한 사과 요구를 받은 당사자 오정현이가 지금까지 사과하였습니까?
3.4 오정현의 거짓 선전에 세뇌된 무교병과 미스바에서는 대학당국에서 학위를 취소하지 않았으니 표절이 아니라고 한 수 더뜨고 있습니다.
“표절도 인정한다. 학위도 인정한다” 가 대학의 정확한 발표입니다. 세상에 이런 썩어 빠진 대학도 있다는 것을 자인하는 행위라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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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의 정당성에 영향을 끼칠 수 없는 “경미한 표절”이라는 대학 당국의 최종 판단은 왜 숨기고 말합니까?
처음에 당신들이 주장하던 “심각하고 중대한 표절”은 어디로 갔습니까?
신학부가 만족할 만큼 수정하고 원저자에게 사과하는 것은
대학의 권고 없어도 물의를 일킨 사람이 해야할 최소한의 예의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그런 입장이라면 대학당국의 권유가 없으면 수정도 사과도 안할 겁니까?
부자집 물방울 다이아 한개 훔친 사람, 6,000억 회사돈 훔친 사람, 소액(?)은 도둑놈, 고액은 도둑님, 형법, 특가법,
오정현은, 눈물연기, 오정현이가, 사과하였습니까? 거짓에 세뇌된, 세상에 이런 썩어 빠진 대학...
빨간색 글씨에 대한 반론이 아니라 사실을 왜곡하는 소설 수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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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표절은 오정현이가 하였고 그에 따른 치부는 ‘오정현의 치부’입니다. 그게 왜 “조사위원회와 7인 대책위원회의 치부“로 둔갑을 하지요? 중국공산혁명 때의 전형적인 덮어 씌우기 수법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그렇지 않습니까?
4.1“치부가 더 이상 드러나지 않게 하여 당회에서부터 하나가 되자는 교회를 위한 충정”이라고 하시는데 만장일치제를 생각하고 계신가요? 당회는 의결기구로서 토론하고 합의를 유도하지만 다수결로 표결할 수도 있는데 그런 방식은 용납할 수 없다는 것인가요?
4.2 오정현이 교회 홈페이지와 개인 홈페이지에 공개리에 천명한 중국공산혁명식의 만장일치 수법을 교회에 강요하려는 것인가요?
4.3 잘못한 일이 있으면 당연히 치리하여야지요. 말씀하시는 의도는 권영준장로, 옥성호집사, 고직한선교사를 건드리지 않을 테니 오정현 행적을 덮어달라는 말로 들리는데 제 해석이 맞습니까?
4.4 ‘교회에 덕’이 되고 안 되고는 도덕적 차원입니다. 잘못한 것은 (사회)법으로라도 다스려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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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이 심각하고 중대한 표절이라고 결론을 내리고
당회로 하여금 잘못된 결정을 속단하게 헸던
소위 조사위원회와 7인 대책위원회의 치부가 더 이상 드러나지 않게 하여
당회에서부터 하나가 되자는 교회를 위한 충정이 담김 표현입니다.
정말 권영준장로와 고직한 선교사 옥성호집사의 및 7인 위원회 전원의 행적을 낱낱이 밝혀내어
치리의 자리로까지 가는 것이 교회에 덕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나아만 순장님이 다시 전과 똑같이 답변해도 훌륭한 답변이 되었습니다.
중국공산당, 덮어씌우기, 만장일치, 잘못된 것을 사회법으로 다스리자,
치부가 더이상 드러나지 않게 하기 위해 당회에서 부터 하나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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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위의 3항에서 제 의견을 제시하였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훔친 재물의 크기에 관계없이 도둑질은 범죄입니다. 같은 형법을 적용합니다.
5.1 왜 유독 오정현에 대하여는 다른 잣대를 대고 싶어 하시는가요? 손바닥으로 하늘이 가려집니까? 여기는 중국공산당이 지배하는 곳이 아니고 민주주의 국가라는 것을 잊으셨습니까?
5.2 순리를 거스리면서 까지 오정현을 감싸고 싶은 진짜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의 협박입니까? 그의 궤변에 넘어 갔습니까? 그가 패거리 두목이라서 입니까? 목줄을 쥐고 있어서 입니까? 아니면 존경심의 발로로 자발적으로 하시는 겁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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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절이 아니라서가 아니라 경미한 표절이라고 설명들 하고 있습니다.
참으로 궁금합니다. 누가 재물을 훔쳤나요? 사랑의교회가 패거리 집단인가요? 당신은 사랑의교회 성도가 아닌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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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위 3, 5항에서 이미 제 의견을 제시하였습니다.
“표절도 인정한다. 학위도 인정한다” 가 대학의 정확한 발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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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절이 아니라서가 아니라 경미한 표절이라고 설명들 했습니다.
나아만 집사님께서 다시 똑같이 답변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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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사회넷 등에서도 이 결정에 따라 논문을 언급하지 않는다면 당장 중단할 것입니다”라고 하심은 조건부(?) 타협하자는 말로 해석됩니다. 당회와 사회넷은 제3자입니다. 논문 표절문제는 오정현과 포체프스트럼대학의 문제로서 대학에서 이미 표절(? 학위 유지)로 결론을 내렸습니다.
7.1 사회넷이 덮어주면 논문표절이 없었던 것으로 된다고 생각하십니까?(이건 ㄱㅇㅈ, ㅇㅎㅅ, ㄱㅈㅎ의 조건이었습니다)
7.2 당회에서 위촉한 ‘7인 위원회’ 는 전문성(? 신학 전문이 아닌)을 가진 분들로 구성되었고 오랜기간(한두달이 오랜기간) 면밀히 조사하였습니다. 그럼에도, “표절에 대해 알지도 못하면서 제멋대로 판단한 장로들” 이라 하심은 오정현이 제일 잘 아니까 본인에게 맡기자는 주장인가요?
7.3 아니면 ‘나아만’ 님께서 제일 잘 안다고 자부하십니까?
7.4 개인적인 질문하나 하겠습니다. ‘나아만’님은 관련 박사학위 소지자이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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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표절과 관련된 문제는 더 이상 논의하지 않는다’라는 결정은
표절에 대해 알지도 못하면서(신학전공이 아니면서) 제멋대로 판단한 장로들을 드러내어
장로들 끼리 싸우지 말자는 취지에서 당회에서 더 이상 논의 않는다는 것이지
사회넷 등에서도 이(해당대학의) 결정에 따라 논문을 언급하지 않는다면 (주어 불분명) 당장 중단할 것입니다.
사회넷은 문제제기 당사자입니다. 박사학위 유무로 이 내용의 답변을 할 수 있는지 판단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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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과정이 불법이면 당연히 불법입니다.
안수집사회는 적법한 절차(?)를 거쳤습니다.
8.1 적법한 것을 불법이라 칭한다면,
‘안수집사회가 불법이면 순장반도 권사회도 불법이다’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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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회내의 모든 조직은 당회의 사전승인과 담당교역자의 지도 및 당회의 치리를 박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이 불법이면 그 모임은 불법입니다.
안수집사나 권사님들 개개인의 신분이 불법이라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안수집사회가 불법이면 순장반도 권사회도 불법이라는 주장이 순장게시판에 올라오고 있는 데 여기에 동의하십니까?
나아만 순장님의 답변으로 재반론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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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대책은 아직 제시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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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합니다.
불마회와 불안회만 없어지면 안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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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표절도 인정한다. 학위도 인정한다” 가 대학의 정확한 발표입니다.
‘경미한 표절’이라는 논리는 누가(해당대학) 개발했나요? 당사자 오정현입니까?
10.1 표절의혹 제기는 장로(ㄱㅈㄱ 교수, 그래서 사과했음) 사이에서 나왔지만 최종 판단은 논문 심사한 대학의 몫입니다. (7인 대책위원회) 장로들이 할 역할은 더 이상 없습니다.
10.2 당회에서 만장일치로 표절이 아니다 라고 선언한다 해도 아무런 효력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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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실수한 장로들과 하나되기 위한 결정이며 아주 경미한 표절입니다.
왜 수식어 빼먹고 두리뭉실한 단어 사용, 혼자만의 생각을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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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모든 조직이 합법입니다. 과거부터 존재하여 온 조직들로서 안수집사회는 총회(?)의 의결을 거쳐 다시 활동하는 것입니다. 불법여부의 문제가 아니라 활동 여부의 문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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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회의 승인도 치리도 받지않고 있는 안수집사회만 불법입니다.
오늘 아는 친구들끼리 총회의 의결을 하면 조직이 만들어지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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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회의 절차상 하자있는 의결로서 무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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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의 신청을 검토한 결과 더 이상 논의하지 않는다는 결론을 낸 것 아닌가요?
어떤 절차가 하자인건가요? 투표해서 내가 안되면 무효다와 같은 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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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날조된 사실이라는 근거는 5인 장로들이 거짓말을 한다는 것입니다.
“진실에 근거한 정확한 사실”이라는 근거는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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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조된 사실이라는 근거가 무엇입니까? 교회의 지도와 치리를 받기로 선서하고 직분을 받은 집사 권사들의 입에세 이런 막 되먹은 말이 나와도 됩니까? 날조가 아니라 진실에 근거한 정확한 사실입니다.
조만간 당회장이 복귀하면 여러분이 기다리는 당회의 공식 결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매번 모든 장로가 모여서 당회를 개최할 수 없기 대문에 당회간담회 등 딩회원들의 회의에서 시급한 현안 처리에 대한 결정 권한을 담당 장로들에게 위임한 바가 있어 이를 근거로 담당장로들이 시의 적절하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나아만 순장님의 답변이 정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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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서울행정법원은 도로점용허가는 주민소송의 대상이 되지 아니하므로 각하한 것입니다.
행정법원은 위법성 여부는 판단하지 않았습니다. 서초구청의 상급기관인 서울시장은 위법하다고 시정명령을 내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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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하를 하기 전에 이미 1년 이상 해당 재판부에서 본안을 심의 하였으나 위법성을 발견할 수 없었다는 내용이 숨겨져 있는 각하판결입니다.그 리고 위법이라고 주장하는 근거가 한갓 “서울시 감사의견” 달랑 하나입니다.
4대강 사업의 감사도 감사하는 사람에 따라 의견이 다 다른데 일개 감사의견의 무슨 절대적인 권위가 있다고 그 한 줄에 목을 메는 여러분들이 불쌍합니다.
대법원의 최종 판단이 나기 전까지 국토해양부와 서울시의 자무까지 받아서 결정한 서초구청의 허가는 당연히 합법입니다.
법에 대해 좀 더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서초구청의 재량이라고 서울시의 답변을 받아 놓고 무슨 딴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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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일동은 모든 사람을 의미하며 나아가 만장일치를 뜻합니다.
‘당회’ 나 ‘순장반’ 이면 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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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 제자반 회비에서 단체로 부조할 때 “제자반 일동”이라면 반드시, 언제나 만장일치가 되어야 합니까? 당신들처럼 그 자리에 참석도 하지 않고 반대하는 사람도 있지만 그 자리에서 기도문을 합독하고 정말 교회가 하나 되어야 하겠다는 절실한 심정으로 아멘으로 동의하신 2,000명 이상의 순장들의 마음은 어떻게 표현 할까요? <반대하는 극소수의 순장을 제외한 전체 순장들>이라고 표현 할 까요? 좋은 생각이 있으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나아만 순장님의 답변으로 재반론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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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계약직”이 신분상 약점입니까?
교회만이 아니라 사회의 대부분 조직에서 출발점에서는 ‘인턴’이라는 계약직 과정이 일반화되어 있습니다. 자부심을 갖기 바랍니다.
16.1 성경에서는 평신도나 목사나 동역자들 입니다. 역할이 다를 뿐입니다. 목사에게 하나님이 별도로 주신 특권이 있습니까?
16.2 존경은 우러나는 것입니다. 의무로 강요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부목사들은 의무적으로 오정현을 존경하고 있습니까?
16.3 교역자들이 괴로워하신다니 희망이 있습니다. 아직 양심은 살아 있다는 증거로 받아들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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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직?이라는 교역자의 신분상 약점을 악용하여 그들의 자존심에 상처를 내고 성도들의 하인처럼 표현하는 자태는 도대체 어디서 배웠습니까“?
옥목사님도 그저 성도와 대등한 일개 목사의 하나로 취급해도 됩니까? 그렇다면 수양관에 있는 사모님은 일개 성도가 왜 장기간 공짜로 방을 점령하고 거주하고 있습니까? 일반 성도와는 달리 충분히 존경받으실 자격이 있는 목사님의 사모님이시기 때문에 전 성도가 당연히 양지하고 있는 것 아닙니까? 교역자를 교역자로서 존경하고 격려하며 도와드려야 할 의무 아니 특권이 일반 성도들에게 닜음을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특히 교역자의 청원서명에 참여 안한 목사들을 참 목자들이라고 추켜세우면서 그 이름을 만천하에 공개하여 목사들간의 이간질을 하고 특히 서명을 거부한 진의도 모르면서 마치 그들이 다 자기네 편인 양 오도하면서 양심선언하고 오라는 등 그렇지 않아도 어려운 교역자님들 그만 괴롭히기 바랍니다.
인턴과 계약직의 고통의 목소리를 들어보셨나요? 아들 딸들이 이것 때문에 얼마나 고민하고 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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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당회를 적법하게 운영하여 권위를 세우기 바랍니다. 제 역할을 하지 못하고 당회장의 시녀 역할을 하기 때문에 존중받지 못하는 것입니다. 스스로 찾기 바랍니다.
17.1 중요 결정은 최고의결기구인 공동의회의 의결을 받아야 합니다.
17.2 위임되지 않은 사항을 당회가 비밀리에 집행하는 것은 배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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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 그 공동의회의 위임을 받은 당회를 존중하고 그 치리에 순종하는 것이 공동의회를 구성하는 성도의 본분입니다.
스스로 공동의회의 권위를 무시하는 오류에서 벗어나시기 바랍니다.
배임이란
타인의 사무를 처리하는 자가 그 의무에 위반하는 행위로써 재산상의 이익을 취득하거나
제3자로 하여금 이를 취득하게 하여 본인에게 손해를 가하는 행위를 배임이라 하고
이로인하여 성립하는 죄를 배임죄라 하며(형법 제355조2항).
이에 용어 선택이 잘못되었습니다. 배임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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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단순한 사실 관계인데 지금 밝혀주기 바랍니다. 복귀여부는 그에 따라 결정될 것입니다.
18.1 현재 확인된 적법한 학력은 중학교 졸업이 전부입니다.
18.2 이후의 학력과 목사안수에 대하여도 떳떳히 밝히기 바랍니다.
18.3 ‘나아만’님은 오정현 대변인 입니까? 홍보직원입니까? 아니면 무교병 대변인입니까?
글투가 오정현이 쓰는 말투를 많이 닮았습니다. 설교 대필자인가요?
18.4 2003년 생략한 청문과정을 재 심의할 때 오정현 당사자가 나와서 당당히 임하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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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회장님이 복귀하시면 명백히 밝힐 예정입니다.
순장게시판에 올렸으니 당연히 순장님이실 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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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정당하게(?) 의견을 개진하는 교인을 “어중이 떠중이” 라 함은 무례한 발언입니다.
건축에 대하여 의견을 낸 교인 중에는 ‘국제 건설전문가 단체’의 의장으로서 세계 최고로 인정된 분(?)도 계십니다.
19.1 기본계획, 실시설계를 시행한 업체가 전 세계 최고라는 근거를 제시해 주기 바랍니다.
19.2 특히 시공업체는 과거는 화려했지만 최근에는 유능한 기술자는 빠져나간 부실업체(근데 살아나고 있지요)입니다. 무엇을 보고 최고라고 단언하십니까?
19.3 서초역보다 건물내의 에스컬레이터에서의 대형사고 가능성(?)을 제기한 것입니다.
대책을 제시하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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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차니 안전이니 하는데 어중이 떠중이 같은 일개 건축사말 듣고 상상하여 소설 쓰지말고 전세계에서 최고의 기술자들이 설계하고 시공하는 전문가 집단의 의견과 판단을 믿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그런 가정이라면 사랑의 교회 성도들 수만명이 특별한 행사를위해 몰려들 때 지하철이 메어터지거나 지하도에서 사람들이 집단적으로 넘어지는 초대형 사고가 날 수도 있으니 지하쳘 서초역을 폐쇄하고 모든 이용자가 다 한 정거장 전이나 후에 내려서 걸어 다니도록 해야 하지 않을 까요??
추가적으로 비행기가 사고나면 대형사고가 나니까 비행기를 타지 말자는 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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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실명으로 서명한 분들이 제출한 공식문서입니다. “다른 교회 나가시는 분들이 많이 포함된 것 같습니다” 라 하심은 문서위조라고 주장하시는 것이라 판단합니다. 근거를 제시하지 않으면 무고로(?) 고소할 수 있습니다.
20.1 ‘나아만’님은 사랑의교회 몇 년 출석하였습니까?
지금 직분이 무엇입니까? 교적이 있습니까?(이건 프라이버시. 밝힐 필요조차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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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회에서는 이이 서초예배당 , 강남에배당으로 호칭하기로 공식 결정하여 알려드렸는데 아직 모르시는 것을 보니 요즘 우리교회에 출석안하시고 다른 교회 나가시는 분들이 많이 포함 된 것 같습니다.
이번 주부터 출석을 부르시면 교적확인 요청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님들을 고소했나요? 무고의 의미를 알려드립니다.
무고죄: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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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여성을 비하하는 발언으로 양성평등에 비추어 성희롱입니다.
22. ‘나아만’ 님은 직업은 목사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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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여성들을 앞세워 싸우시는지 되묻고 싶습니다.
순장게시판에 올렸으면 당연히 순장님이지 않을까요?
이상입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아, 토론은 그냥 제 표현이고요. 수정 하겠습니다. 제가 오해가 있었다면 설명 부탁 드립니다.
저들의 글에 나아만 순장님께서 반론을 제기한 글에 대해 반대측에서 다시 반론을 제기한거 같아요. 그런데 반대측 반론에 대한 반론은 새롭게 쓸 필요도없이 처음 나아만 순장님께서 반론했던 것으로 충분하다는 걸 예수님처럼님께서 다시 올려서 보여주신거 같아요. 반론 자체가 말도 안되는 똑같은 헛소리란 얘기죠.
네 맞습니다.
말같지도 않은 말로 개발 새발 난도질만 하니 결국에는 도통 주장하는 바가 무엇인지도 모를 엉터리가 되었군. 그런데 여보슈, 오정현이가 뭐요? 오정현이가. 개같은 경우구만. 기본적으로 대화할 경우도 못돼.
차라리 그런 수준이라도 된다면, 이건..............
많은 글 사이에 잘 안 보였는데 따로 떼어내니까 막말과 거짓말이 보이더군요. 은근 슬쩍 막말하고 거짓말을 밥먹듯 하고 있습니다
어이가없다 악이 가득한말투
건방진인간들 자손대대로 천벌을 면치 못할것이다
권영준장로 옥성호집사고 목사님한테는 오정현이니
아무리 못배우고 콩가루집안에서 자랏어도 호칭으로 분풀이를하냐
정말 교회가 어떤곳인지 알기나 한지...
입닥치고 회개하라
문제삼은일이 너희들집안일이 될것이다
억지좀고만부리고 부끄러운줄알아라
주님의 종 비방하기를 두려워하지 않는 교만함이죠
담임 목사님보고 그렇게 부르는 저급한 수준이 그 무엇인들 아니그러하겠습니까???
건너가도 한참을 건너갔군요....
생명의 길보다는 사망의 길이 훨씬 가까워보입니다
주께서는 이번 고난을 타작으로도 쓰셨으니....기도하고 한번 지켜 봅시다....
진노한 주님을 대면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세우신 주의 종을 부르는 뽄떼하고는...
아이고 주님!
악이 가득한 저 영혼과 육신에 주님께서 역사하시어 깨닫는 증표를 내려 주소서..
말도 안되는 억지논리를 펴는 그들의 속성이 참 나쁘다고 생각 됩니다.
트집잡는데는 선수군요. 상식이 통하지않는 사람하고는 상대하고 싶지 않습니다.
일단 전체가 다 악한 거짓 소설이고 천박한 말이므로 상대 가치도 없지만 대학 당국의 강력한 사과요구라고 했는데 원문에 그런게 있던가요? 없으면 거짓말 유포입니다. 표절도 인정하고 학위도 인정하는 포체스트룸 대학을 썩어빠진 대학이라고 했는데 이 글 쓴자는 대학 평가도 본인이 하나 봅니다. 표절은 해당대학에서 판단하고 결정한다는 기본도 모르는 무식쟁이고요. 오목사님이 밝혀진게 중졸이 다라고 했는데 홈페이지에 숭실대라고 나온거 못봤어요? 이정도면 정신 이상이라고 해야하나요? 그리고 오목사님이 직접 나서라구요? 당신같이 막나가는 사람을 점잖으신 오목사님이 얼굴 대하고 인격에 x칠 할 일이 있으실까요?
모든 내용이 무고요 거짓이니 사실 답을 할 가치도 없고요 그리고 목사님이 네 친구입니까? 목사님은 너같은 친구 두신 적 없습니다. 함부로 이름 부르지 마세요. 듣기도 역겹습니다.
무교병에 가입하신 순장님들 모두 내일 토비새에 참석해주셔야 합니다 이 말도 안되는 내용증명을 보낸 분들이라면 설명회를 분탕질 할 의도도 있을 거예요 자리를 지켜 그들을 저지해야 합니다
그렇습니다!
오늘 미스바부터 내일 토비새까지 철야를 각오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