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역에서 정민교 목사님과 함께~
- 조태성
1.
인터뷰 일정이 있으셔서 서울에 오신 정민교 목사님을 마중나갔어요. 김창환 전도사님도 시간이 되셔서 함께 뵈었습니다.
우선 서울역 역사 안 맛집에서 따뜻한 식사를 하고요. 조용한 카페가 바로 위층에 있어서 교제 나눴습니다.
2.
잘 아시다시피 최근 출간하신 <빛 가운데로 걸어가면> 책이 참 은혜로워서요. 저희 부부도 여러 권 선물중이고요. 저희 성도님들도 선물하고 계십니다.
장애인들 중에서도 시각장애인들 사역이 유독 열악한데요. 목사님께 주신 하나님의 비전이 아름답게 열매 맺고 계신 소식들을 들으면서 큰 감동을 받습니다.
3.
부족하지만 저희도 정기적으로 동행하려고 성도님들과 마음을 모았는데요. 미약하나마 귀하신 사역에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해집니다.
제가 목사님을 좋아하고 존경하는 이유 중 하나는요. 크고 어려운 다양한 고난을 통과하셨지만, 예수님의 사랑, 복음의 능력으로 자유함을 누리셔서요. 간증에도 복음의 자유함과 유쾌함이 넘치신다는 점입니다.
4.
정민교 목사님과 함께 장애인 인식 개선 및 장애인 사역에서 귀하게 쓰임 받고 계신 분이 서진교 목사님이신데요. 요즘 정민교 목사님과 서진교 목사님을 저도 부흥회 다니는 교회들, 만나는 목사님들, 지인들에게 소개하고 추천을 힘써요.
고난과 고통 중에도 예수님을 바라보며 세상이 감당할 수 없는 믿음으로 유쾌하게 살아내시는 분들이신데요. 겨울 수련회나 부흥회 강사를 찾고 계시면 꼭 섭외해보시길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5.
이제 곧 아시겠지만 정민교 목사님의 간증을 방송으로도 만나실 텐데요. 목사님의 귀하신 삶과 사역을 응원해주시고 주님 사랑으로 선교에 동참해주시길 소망합니다.
눈이 많이 내리지만 은혜안에서 더욱 강건하시길 소망합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
6.
< 정기후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로 힘을 모으면 혼자서 불가능했던 일들이 가능해 집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함께해주세요!! 책 한 권을 데이지 파일로 제작하는데 평균 100,000원의 비용이 들어갑니다. 교회와 단체가 매월 100,000원씩 후원해 주시면 책 한 권을 후원하게 됩니다.
한 사람이 매월 1만 원씩 후원해 주시면 1년에 책 한 권을 후원하게 됩니다(1만원 이하도 가능합니다). 제작된 책은 25만 시각장애인들이
읽을 수 있게 됩니다. >
7.
¤ SC제일은행 507-20-505419
사랑찬선교회 정민교(기부금 영수증 가능)
¤ CMS 자동이체- 미션 펀드 클릭! 한 번 클릭으로 정기후원 가능(기부금 영수증 가능)
=> https://go.missionfund.org/alministry
#정민교목사님 #빛가운데로걸어가면 #흰여울교회 #ALMINISTRY #AL_소리도서관 #시각장애인 #김창환전도사님
첫댓글 정민교목사님 책으로 만나서 감사하고요.
새롭게 하소서에
꼭 나와야 할 분이라고
생각했는데 나오신다니
무척 기쁩니다.
기도로 응원하겠습니다.♡♡♡
샬롬 목사님^^
오늘은 하루종일 눈이
내린 것 같은데요.
귀한 목사님과
귀한 만남, 교제하시는
모습 뵈며 감사해집니다^^
고난을 통과하시면서도
복음으로 자유하시고
유쾌하신 모습
저도 배우고 싶네요^^
귀한 사역에 함께하겠습니다^^
평안한 저녁되셔요 ^^
샬롬 전도사님^^♧
격려해주시는 말씀 그저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동행해주시는 전도사님을 통해 큰 감동을 받습니다.
전도사님과 동행함이 기쁨입니다.
쉼이 있는 저녁 보내셔요.
샬롬입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함께 하면서 은혜 누리며 배우는 시간이었습니다.
하나님을 향하신 목사님들의 모습과 서로 사랑으로 섬기시는 모습을 닮아가기 위해 저도 노력하겠습니다!!
평안한 오후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피곤하실텐데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전도사님을 통해 하나님께서 써내려가실 삶과 사역이 기대됩니다.
응원하며 함께 기도드립니다.
샬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