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다녀왔어요 (전주) 중화산동 이중본...
진현이아빠 추천 0 조회 2,261 09.08.25 14:27 댓글 3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8.25 15:53

    첫댓글 깐소새우 맛있어 보이네요 ~~ 침이 꿀꺽 ~~

  • 작성자 09.08.25 16:19

    ~ 맛나더라구요... ㅎㅎㅎ

  • 09.08.25 15:56

    송천동 에도 이중본 생겼어용~~아직 가보진 않앗지만...자이 아파트 근처에...

  • 작성자 09.08.25 16:23

    중화산동 이중본이 나아요...^^;

  • 09.08.25 16:36

    송천동 괜찮던데요..그런데 소문엔 주방장분이 중화산동에 계시다 송천동으로 오셨다 다시 가셨다는..ㅠㅠ

  • 09.08.25 16:03

    예전 중앙동 시절엔 이중본하고 양자강이 최고였는데~~~~ㅎㅎㅎ><

  • 작성자 09.08.25 16:23

    그렇죠... 옛날엔 이중본하고 양자강이...ㅎㅎㅎ

  • 09.08.25 16:35

    오호~ 양자강을 아시는군요~^^ 거기 사천짜장이 참 맛있었는데말이죠..ㅠㅠ

  • 작성자 09.08.25 16:42

    양자강 쟁반짜장도 맛나고, 턍슉도 맛나서 자주갔는데 어느날 갑자기 사라져서~..... ㅡㅡ;

  • 09.08.25 19:57

    ㅎㅎㅎ 양자강 오랫만에 들어 보네요 ~

  • 09.08.25 22:18

    양자강 단무지가 정말 맜있었는데;

  • 09.08.26 09:22

    양자강은 추억이 있는곳이죠....깐풍기 메니아로서 그집만 6년정도 꾸준히 다닌것 같네요....어느순간 없어져서 수소문한결과 지배인이라는분은 평화동 다미원인가요? 거기 있어서 몇번 갔는데...맛은 예전맛이 아니더라구요....

  • 09.08.25 16:40

    이중본 양장피에 쏘주한잔 한게 언젠지...마구 땡기네요~~ㅎㅎ

  • 작성자 09.08.25 16:43

    넹~ 해삼탕도 맛나죠... 전 여기 해삼탕이 팔보채나 양장피보다 맛나더라구요...

  • 09.08.25 18:03

    이중본을 한번도 안가봤는데...언제 벙개 함 때리던가 해야쥐...가격은 어떤가요...

  • 작성자 09.08.26 10:06

    가격은 백리향하고 비슷하다고 생각하심될듯...좀있죠~잉~~~

  • 09.08.25 18:22

    마눌님이 밥하기 싫다고 할때 한번씩은 가는곳입니다... 가면 늘 탕슉 하나에 짬봉먹습니다.... 짬뽕은 그냥 깔끔한 맛에 즐깁니다...

  • 작성자 09.08.26 10:06

    네~ 짬뽕은 깔끔하죠... ^^

  • 09.08.25 20:27

    ~~ 저도 오늘 저녁 이중본가서 먹구 왔는데... 탕슉은 역시 맛있었으나.. 깐풍기는 그닥.... 그런데.. 쟁반짜장 맛있던데요?? ㅎㅎㅎ

  • 작성자 09.08.26 10:07

    그러쿤요... 예전에 쟁반짜장먹어봤는데 그땐좀 느끼해서리... 언제함 도전해봐야겠네요... ^^ㅋ

  • 09.08.25 22:18

    이중본 고추짬뽕도 먹을만 하죠~

  • 작성자 09.08.26 10:08

    고추짬뽕은 한번도 안먹어봤네요...삼선짬뽕만 먹었었는데 담엔 고추짬뽕을~~~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09.08.26 10:08

    넹~ 가족끼리 식사하긴 좋은곳이에요~~~ ^^ㅋ

  • 09.08.26 09:11

    울 송천동에도 있지만......어째 송천동 보담 중화산동이 더 나은듯 하데요...맛도 그렇고 써비스도 그렇고....

  • 작성자 09.08.26 10:09

    아무래도 본점이니 그러티안을까요??? ^^;

  • 09.08.26 10:30

    혹시 제 입맛이 떨어져서 그런지 옛날 이중본 맛이 안나는것 같은데....혹시 저만 그런가요

  • 작성자 09.08.26 13:15

    예전에 비해선 그렇죠... 특히 짜장, 짬뽕 기본메뉴가 맛이 예전에 비해서 영~~~

  • 09.08.26 13:48

    탕수육은 이중본이 깔끔하니 맛있지요~ 날치알밥은 안 먹어봤는데 담에 가면 꼭 먹어볼께요~

  • 작성자 09.08.26 16:10

    ㅋㅋ 탕슉은 이중본이 맛나죠... 날치알밥은 깔끔하니 갠찬더라구요...^^ㅋ

  • 09.08.27 09:11

    예전부터 즐겨 찾던 곳인데,,, 1년정도 전부터 맛이 너무 떨어져서 발길 끊었는데... 주방장님이 돌아오셨다면, 다시 한번 가봐야겠네요...

  • 작성자 09.08.27 09:14

    넹~ 함 가보세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09.08.28 09:27

    개인접시에 담은거에요... ^^;

  • 09.08.28 20:44

    옛날 양자강 깐쇼새우가 정말 맛있었는데.. 너무 생각하네요...ㅜㅜ 재작년에 송천동 자금성에서 깐쇼새우 시켰다가 양념치킨소스에 버무린 깐쇼새우받고 어이없어서 이제까지 깐쇼새우 먹어볼 생각도 못했어요..ㅠ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