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 사랑합니다.
비바람이 몰아치고 안개가 자욱한 날씨를 이겨내며 예수님께로 달려갑니다. 예수님을 향한 사랑의 열정은 어떤 궂은 날씨도 막을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 날씨를 능히 헤쳐나갈수 있는 차를 주셨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이 주신 것을 최대한 활용하여 예수님을 더욱 열정적으로 사랑합니다.
아들아, 인생의 어떤 풍파도 네가 내게 오는것을 막을수 없도록 네게 충분한 능력을 주었단다. 나를 더욱 사랑하거라, 그럼 네가 걷는 모든길 위를 내 사랑으로 충만케 하리라. 비바람과 안개가 몰아쳐도 튼튼한 차가 평안히 너를 내게 인도함같이, 내가 너를 보호하고 인도한단다. 불안해하지 말며 두려워 말아라. 차안에 있으면 빗방울이 너를 적시지 못하고, 안개가 껴도 안개등이 길을 밝혀 나아갈수 있음 같이 내가 너를 내 차에 태워 나 있는곳으로 안전하게 항상 인도하리라. 나와 함께 하는 이 동행속에 창밖의 격변하는 날씨와 경치를 너는 즐기기만 하면 된단다. 사랑한단다.
예수님, 교회가 가까워오니 거짓말처럼 날씨가 맑아졌어요.
아들아, 인생의 죄에 고통 가운데 나를 만나기를 힘쓸때 내가 이 맑은 날씨와 같이 너를 맑고 깨끗히 하며 네 환경에 평안히 가득하도록 사랑을 듬뿍주리라. 사랑한단다.
예수님, 사랑합니다.
첫댓글 아멘❤️
환경이나 상황을 보지 않고 오직 예수님만 바라봅니다❤️ 예수님 너무너무 사랑해요❤️
아멘~~
예수님의 보호하시고 지키시고 인도하시는
은혜를 날마다 누립니다
예수님 너무너무 감사해요 사랑해요 💜
예수님 사랑합니다~
장마철에 비가 내릴 때는 예수님 사랑의 은혜가 내려서 좋고요~
모처럼 맑은 하늘을 보여주실 때는 아름다워서 좋아요~
예수님이 계시니 그 어느 때라도 좋아요~
예수님 정말 정말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