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를 지휘하고 있는 로베르토 만치니 감독은 영감님이 어떤 심리전을 시도하더라도 신경쓰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영감님은 그동안 경기를 앞두고 라이벌 감독들의 불안감을 이끌어내기 위해 주저 없이 심리전에 나서는 것으로 유명했던 인물입니다. 하지만 만치니 감독은 자신은 어디까지나 다음 경기에만 집중한다고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유나이티드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맨체스터 더비에서 시티에게 1-6으로 참패한 후 시티와의 승점 차가 5점으로 벌어지기도 했지만, 지금은 시티와 동률을 이루는 데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최근(블랙번전) 경기에서 패배하는 바람에 시티가 선더랜드를 꺾는다면 양 팀의 승점 차는 다시 3점으로 벌어질 수도 있습니다.
만치니 감독은 <미러>와의 인터뷰에서 "저는 오로지 다음 경기만 생각합니다. 퍼거슨 감독이나 다른 감독들이 저희 팀에 대해 얘기하는 것은 신경쓰지 않아요. 퍼거슨 감독이 어떤 행동을 할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감독들끼리 오가는 얘기들은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퍼거슨 감독과 그의 팀을 존중하지만, 리그 우승에만 집중할 수 있을 만큼 강한 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그는 "퍼거슨 감독의 말 때문에 생기는 압박은 전혀 없을 것입니다. 저는 어디까지나 우리 팀에 집중하고, 다른 사람의 말에는 전혀 귀기울이지 않거든요. 우리가 프리미어리그에서 우승하기를 원한다면, 앞으로 있을 20경기에서 많은 승점을 챙겨야 합니다. 우리는 바로 여기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어요."라고 덧붙였습니다.
만치니 감독은 시티가 지금까지 리그 18경기에서 승점 45점을 따낸 것은 잘한 일이라며,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우승하는 데에는 승점 90점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지금까지 대부분의 시즌을 살펴보면, 지금까지처럼 18경기를 치르며 승점 45점을 챙긴다면 상당히 유리한 입장에 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나이티드도 자신들의 역사를 따져볼 때 최고의 시즌 전반기를 보냈어요. 우리의 시즌 초반은 환상적이었고, 앞으로 승점 45점을 더 따낸다면 리그에서 우승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인터뷰를 마무리지었습니다.
첫댓글 지동원 : 골이나 머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동원 : 다음에 또 머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동원 : 앞으로 계속 머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동원: 짤릴때까지 머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동원 : 그냥 계속계속 머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 두번 머겅 ㅋㅋㅋㅋㅋ
댓글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동원 : 다 끝나갈 때 머겅ㅋ
ㅋㅋㅋㅋㅋㅋㅋㅋ맨유인력의 법칙 무시하네...참치머겅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