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몇년 전에 2소를 따고 현재 임도 공도 겸용으로 히말라얀 411cc를 타고 있습니다.해외 유튭영상에 462cc 보어업 키트를 판매하고 업글하는 영상이 있어 키트를 구매하면 우리나라에서도 이런 보어업 구변이 가능한지 문의해 봅니다.자동차는 2.0을 2.4로 구변했다는 글을 본 것 같은데 바이크도 가능할까요?
첫댓글 엔진형식 넘버가 바뀌지 않는거를 굳이 구변받을 필요가 있을까요?엔진 구조변경 예전엔 같은 회사의 동급이나 그 이하였으나지금은 같은 회사 높은cc 구변은 가능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
@금풍 보업에 관해서는 해보지않아서요 실행 되시면 답글 한번 주세요
@ㅇㅋㅁㅌ 네. 알아 보고 구변가능하면 실행 해 보려 합니다.
@금풍 넵
@ㅇㅋㅁㅌ 교통환경연구소에서는 신차외에는 배출가스 인증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개인이 합법적으로 승인을 받기는 현재 어려워 보입니다.
보어업 강력 비추 합니다 저도 경험이 있어서.....ㅎㅎㅎ 엔진 과 연결을 이루는 각종 부품들 1년정도면 바로 돈 달라고 말썽 부리기 시작할겁니다.
네. 참고하겠습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
순정파츠로 나오는 보어업의경우(125스쿠터의경우 나라에따라서 150버점으로 나옵니다) 할만합니다 잔고장도 거의없구요..하지만 애프터파츠를 이용하는거라면 예기가 달라져요....저라면 기변합니다
네. 정보 감사합니다. ^^차량의 경우 동일회사 제품의 엔진 전체를 바꾸는 승인(ex. 2.0 --> 2.4)은 가능하다고 들었습니다.
첫댓글 엔진형식 넘버가 바뀌지 않는거를 굳이 구변받을 필요가 있을까요?
엔진 구조변경 예전엔 같은 회사의 동급이나 그 이하였으나
지금은 같은 회사 높은cc 구변은 가능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
@금풍 보업에 관해서는 해보지않아서요
실행 되시면 답글 한번 주세요
@ㅇㅋㅁㅌ 네. 알아 보고 구변가능하면 실행 해 보려 합니다.
@금풍 넵
@ㅇㅋㅁㅌ 교통환경연구소에서는 신차외에는 배출가스 인증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개인이 합법적으로 승인을 받기는 현재 어려워 보입니다.
보어업 강력 비추 합니다 저도 경험이 있어서.....ㅎㅎㅎ 엔진 과 연결을 이루는 각종 부품들 1년정도면 바로 돈 달라고 말썽 부리기 시작할겁니다.
네. 참고하겠습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
순정파츠로 나오는 보어업의경우(125스쿠터의경우 나라에따라서 150버점으로 나옵니다) 할만합니다 잔고장도 거의없구요..
하지만 애프터파츠를 이용하는거라면 예기가 달라져요....
저라면 기변합니다
네. 정보 감사합니다. ^^
차량의 경우 동일회사 제품의 엔진 전체를 바꾸는 승인(ex. 2.0 --> 2.4)은 가능하다고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