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 수익: New York Times가 돈을 버는 방법
https://www.visualcapitalist.com/cp/new-york-times-revenue-chart/
오락이건 뉴스이건 양질의 접근 가능한 콘텐츠에 관해서 소비자는 종종 기꺼이 비용을 지불합니다.
음악 산업 의 선례와 유사하게 많은 뉴스 매체도 유료 디지털 수익 창출 모델로 전환하는 방법을 알아내고 있습니다. 지난 10여 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이고 널리 읽히는 뉴스 조직 중 하나인 The New York Times (NY Times)는 이러한 추세에 맞게 수익 모델을 변형해 왔습니다.
제작자 Trendline 의 이 차트는 The New York Times Company의 연간 보고서를 사용하여 겉보기에 단순해 보이는 이 전환이 조직이 디지털 시대에 적응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시각화합니다.
New York Times의 수익 전환
NY Times는 항상 세계에서 가장 널리 배포되는 신문 중 하나였습니다. 디지털 구독 모델을 출시하기 전에는 인쇄 및 온라인 광고에서 수익의 절반을 얻었습니다.
나머지 수입은 유통 및 라이센스, 소개, 상업 인쇄, 이벤트 등을 포함한 기타 수단을 통해 들어왔습니다. 그러나 2006년부터 2010년까지 연간 수익이 5억 달러 이상 감소한 후 무언가 변화해야 했습니다.
연도별 뉴욕 수익인쇄 순환디지털 구독광고하는다른총
2003년 | $6억 2300만 | | $1,196백만 | $1억 6800만 | $1,987백만 |
2004년 | $6억 1600만 | | $1,222백만 | $1억 6500만 | $2,003백만 |
2005년 | $6억 1600만 | | $1,262백만 | $1억 5700만 | $2,035백만 |
2006년 | $6억 3700만 | | $1,269백만 | $1억 7200만 | $2,078백만 |
2007년 | 6억 4600만 달러 | | $1,223백만 | $1억 8300만 | $2,052백만 |
2008년 | 6억 6800만 달러 | | $1,068백만 | $1억 8100만 | $1,917백만 |
2009년 | $6억8300만 | | $797M | $101M | $1,581백만 |
2010년 | $6억8400만 | | 7억 8천만 달러 | $93M | $1,557백만 |
2011년 | $6억 5900만 | 4700만 달러 | $7억 5600만 | $93M | $1,555백만 |
2012년 | $6억 8100만 | $114M | 7억 1200만 달러 | $88M | $1,595백만 |
20 항목 중 1에서 10 표시
이전의다음
2011년 NY Times는 새로운 디지털 구독 모델을 출시하고 일부 온라인 기사를 유료화했습니다. 소비자는 양질의 콘텐츠에 대해 기꺼이 비용을 지불 할 것입니다 .
그리고 인쇄 배포와 광고를 통한 수익이 서서히 줄어들고 일부 소비자가 한때 사용할 수 있었던 콘텐츠가 이제 유료화되었다는 사실에 불만을 품으면서 시작이 험난했지만 디지털 구독을 통한 수익이 증가하기 시작했습니다.
2011년 디지털 구독 수익이 처음 시작된 후 첫 해에 총 4,700만 달러 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 2022년까지 그들은 9억 7,900만 달러 로 증가했고 총 수익의 42%를 차지했습니다.
독자들이 뉴스에 돈을 지불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미국 성인의 절반 이상이 어떤 형식으로든 뉴스를 구독합니다 . 여기에는 (아마도 놀랍게도) 35세 미만 성인 10명 중 약 4명이 포함됩니다.
이에 대해 인용된 주된 이유 중 하나는 다양한 뉴스 주제를 다루는 출판물의 일관성이었습니다.
그리고 NY Times의 인기를 감안할 때 최근 가장 인기 있는 뉴스 구독 순위에 오른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