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롭니다. 얼마전 삼산에 평창 2차 아파트에 관심이 있었는데 삼산에 나인파크가 분양이 된다고 하여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치가 좋아 참 좋아보여 전화를 해 봤더니 20평형에 1억 4천정도 분양된다고 하네요.. 분양가가 좀 비싸서 좀 망설여집니다. (여긴 대출을 좀 내야 합니다.) 부산진구에 시청역 옆에 있는 롯데에서 지은 오피스텔도 몇년전 알아봤었는데 여긴 미분양되어 회사에서 전세로 돌려놨다가 싸게 분양을 얼마전에 했었어요.. 나인파크를 보며 차라리 이걸 사 둘걸하는 후회를 좀 했습니다. 오피스텔은 가격이 떨어진다는 말에 계산을 해 보니 안 하는 것이 맞는 것 같아 안 했었거든요..
이래 저래 좀 알아보다 중구쪽 현대 그랜드 아파트(20평)가 제가 가진 금액으로 살 수 있는 가격으로 매물이 나와 있는 것을 봤습니다. 여기에 월세를 놓으면 잘 나갈 수 있을까..또 얼마정도 받을 수 있을지도 궁금하구요..
평창 2차 아파트도 부동산에 알아봤었는데 여기도 월세 수요가 많다고 하더군요..근데 가격이 좀 올랐구요..(이것도 대출을 내야 함) 나인파크가 생기면 타격이 있을지 없을지 이것도 미지수고..고민이 많습니다.
겨우 내 집 마련하고 여유가 생겨 투자를 해 보려니 마땅하게 할 곳이 잘 보이질 않네요.. 고수님들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임대수익을 목적으로 하신다면 동구 외국인전용오피스텔 권장합니다.매매가격 1억3천 현재 월 임대료 120만원 나옵니다.
자세한 내용은 "(부동산)구합니다"코너에 제가 투자자 구함 이라고 삼일전에 올린 글이 있습니다.
에이전시회사에 관리비용 공제하고 순수익 임대료입니다. http://blog.naver.com/toplba(다음 블로그는 꾸미기 힘들어서 네이버 블로그 소개합니다.)
쪽지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