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GM 등 해외 완성차 업체 중국서 판매 감소로 가격 전쟁 가세
http://cn.ntdtv.com/gb/2023/03/21/a103673644.html
포드·GM 등 해외 완성차 업체 중국서 판매 감소로 가격 전쟁 가세
데이터 맵. 2022년 7월 2일 저녁 중국 랴오닝성 선양의 대형 주차장 항공 사진. (게티 이미지를 통한 STR/AFP)
베이징 시간: 2023-03-22 05:50
페이스북 트위터 이메일 인쇄글꼴 크기전통적인
[New Tang Dynasty News, 베이징 시간, 2023년 3월 22일] 중국 자동차 회사는 최근 다양한 할인 및 할인을 사용하여 가격을 크게 낮추고 판매를 촉진했으며 "전투 상황"은 비극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경제 불확실성으로 중국 자동차 시장의 수요가 약화되면서 포드, 제너럴 모터스 등 외국계 자동차 업체들이 최근 중국 시장에서 가격 전쟁에 뛰어들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21일 포드자동차, BMW 그룹, 폭스바겐 가격을 대폭 인하했다고( 보도했다 . 제너럴 모터스 (GM)와 시트로엥(Citroën)의 제조사들도 휘발유 차량의 가격을 인하했습니다.
포드자동차는 머스탱 마하-E의 가격을 4월 말까지 약 6000달러 인하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전기 SUV의 표준 버전은 3만1000달러부터 시작한다. 포드 대변인은 이번 프로모션이 클리어런스 세일이라고 확인했다.
포드가 지난해 말 이 모델의 초기 가격을 약 9% 인하해 지난해 12월 판매가 1,500대 안팎까지 치솟은 적도 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그러나 업계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2월 중국에서 판매된 차량은 단 84대에 불과합니다.
폴크스바겐 과 상하이시 정부의 합작법인도 지난 목요일 휘발유와 전기차 20종의 가격을 대폭 인하하고 차종별 할인폭을 약 2200달러에서 7300달러로 4월 말까지 한다고 밝혔다.
3월 11일, 폭스바겐과 중국 국영 '퍼스트 오토모빌 그룹 코퍼레이션(First Automobile Group Corporation)'의 합작 회사는 소셜 미디어에 폭스바겐의 전기 ID 시리즈 자동차 가격이 거의 6,000달러 가까이 인하되었다는 메시지를 게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폭스바겐 대변인의 말을 인용해 회사가 자동차 구매 의향이 낮은 소비자, 새로운 배기가스 규정이 발효되고 경쟁업체의 할인으로 인해 일시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일부 캐딜락 딜러는 CT5 가스 세단에 대해 약 25%의 단기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난 2월 GM의 중국 합작 투자 회사는 크게 할인된 모델을 거의 2,200대 판매했습니다.
Tesla는 최근 미국, 유럽 및 중국에서 일부 모델의 가격을 인하했습니다. Tesla의 발자취를 따라 Ford도 미국과 중국에서 Ford Electric의 가격을 인하했습니다.
광저우 남부 도시의 한 대리점 영업 담당자는 전기 BMW i3 구매자가 정가 51,000달러로 최대 12,000달러를 절약할 수 있으며 현재 차량이 매진되어 현재 예약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BMW 대변인은 성명에서 회사가 자동차 가격을 조정하지 않았으며 할인은 딜러가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Huari의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2월까지 중국 전체 승용차 시장의 소매 판매는 전년 대비 거의 20% 감소했습니다.경제 전망이 불확실한 상황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큰 구매를 꺼리고 있습니다. - 티켓 아이템. 중국 자동차 시장은 수년 동안 휘발유 차량의 성장 정체와 판매 감소를 경험한 반면 현지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는 전기 자동차 수요 증가를 주도하고 있다.
시트로엥 제조업체인 Dongfeng Motor Group Co.와 후베이성 정부는 이전에 후베이성 정부와의 합작 투자에 차량당 최대 13,000달러의 할인을 제공했습니다. 중국 자동차 회사의 연료 차량 가격 인하 및 판촉.
Daiwa Capital Markets 애널리스트 Kelvin Lau는 휘발유 자동차 딜러들이 7월부터 시행될 더 엄격한 배출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구형 모델을 포함해 약 500,000대의 차량 재고를 정리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중국 자동차 시장의 가격 전쟁 에 대해 상하이의 독립 자동차 분석가인 David Zhang은 중국의 일부 자동차 제조업체의 판매량이 이미 매우 낮다고 언급했습니다. 대리점 네트워크가 무너집니다. .
(편집담당: 리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