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김용석기자] 무안군(군수 김산)은 오는 2월 1일부터 7일까지 무안군장난감도서관 신규회원 25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회원신청은 무안군장난감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며 무안군에 주소를 둔 취학 전 아동의 보호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등록회원은 연회비 2만 원을 납부하고 1년 동안 총 900여 종 1,700여 점의 다양한 장난감을 최대 14일까지 대여할 수 있다.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으로 대여가 이뤄지던 것을 올해부터는 방문대여, 비대면대여, 무료택배서비스로 넓혀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특히 영유아의 감염병 예방 및 깨끗하고 안전한 장난감 제공을 위해 사용 전후에 철저하게 세척과 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선호도가 높은 인기 장난감을 매년 추가로 구입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많은 군민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반기에 회원 100명을 추가로 모집할 계획이며 이용에 불편함에 없도록 사업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1040000&gisa_idx=86161
무안군 장난감도서관 신규회원 250명 모집
[무안=김용석기자] 무안군(군수 김산)은 오는 2월 1일부터 7일까지 무안군장난감도서관 신규회원 25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회원신청은 무안군장난감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
www.miraenews.co.kr
#무안군 #김산군수 #장난감도서관 #장난감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