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홀로산행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일반산 철원 덕령산 (덕령산-덕령산-태봉-문고개)
킬문 추천 0 조회 79 26.04.13 16:36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13 20:07

    첫댓글 태봉활공장 표지석만큼은 뚜렷히 기억이 나네요.ㅎ
    두릅좀 보셨어요.

  • 작성자 26.04.13 20:22

    손 안 탄 군락지에서 한 봉다리 따서 맛있게 먹었구만...
    하여튼 예년보다 일주일은 빨라.

  • 26.04.13 20:41

    @킬문 국사봉.수위봉쪽은
    이제 권총알만한 정도 크기라네요.
    이번주말이 피크일것 같아요.

  • 작성자 26.04.13 20:45

    그쪽은 인산인해 아니겠나...?

  • 26.04.13 20:51

    @킬문 이쪽은 차량접근성이 좋아
    바글바글 해요.

  • 26.04.14 08:14

    저로서는 낯선 산들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산인가 봅니다.
    모처럼 훤할 때 산행을 마치셨군요,

  • 작성자 26.04.14 10:32

    철원에 덕령산이 두 곳 있다는 얘기를 전부터 들었습니다.
    지역 산악회가 정상석을 세운 대득지맥 덕령산은 별로입니다.

  • 26.04.14 13:11

    대득지맥 태봉이야 알지만 덕령산은 나도 처음
    갑자기 올라간 기온으로 두릅이 벌써!!! 난 산 능선에서 구경도 못했습니다

  • 작성자 26.04.15 17:14

    올해는 일찍부터 더워서 두릅도 많이 나왔습니다.
    저도 덕령산을 뒤늦게 듣고 갔습니다.
    시원찮은 잡봉들에 뭔 이름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