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게 있었네요^^ 필리핀 현지에서도 슈퍼스타 K나 K팝 스타 이런것도 한번 열리겠죠.. 요즘은 하여튼
오디션 방송이 대세이긴 하니까요.. 여기서 하면 한번 구경가 봐야 겠네요 ㅋㅋ 출전은 힘들것 같고 ㅠ.,ㅠ
주한 필리핀 관광청이 한국에 거주하는 필리핀인들을 대상으로 아이돌 선발대회를 연다.
필리핀 라디오 방송사 DZMM과 민영방송사 ABS/CBN이 공동 제작하는 오디션 프로그램 'DZMM-ABS/CBN 글로벌 필리핀 아이돌 오디션'의 한국지역 결선이다. 8일 오후 3~6시 회기동 경희대 크라운관에서 열린다.
'DZMM-ABS/CBN 글로벌 필리핀 아이돌 오디션'은 올해로 시즌3를 맞이했다. 필리핀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국가들에서 지역 예선을 치러왔다. 한국에서 대표를 선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달 필리핀대사관에서 열린 예선을 통과한 남자 3명, 여자 7명 등 10명이 무대에 올라 노래 실력을 겨룬다. 이 중 '톱2'를 뽑아 내년 1월 필리핀 마닐라 그랜드 파이널에 참가할 자격과 항공권, 숙박권, 상금 1000 달러, 트로피, DZMM과 ABS/CBN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 등을 준다.
그랜드 파이널에서는 미국, 괌. 중앙아시아, 일본, 홍콩, 싱가포르, 스페인, 독일, 아일랜드 등지에서 선발된 톱2들이 모여 경쟁한다.
주한 필리핀관광청은 "한국에 거주하는 필리핀인들의 끼와 재능을 발굴하고, 한국과 필리핀간 문화 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첫 한국 오디션인 만큼 고국에 대한 향수를 달래고 싶은 한국 내 필리피노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전했다.
방청을 원하는 사람은 행사 당일 현장에서 입장권(1만원)을 구매하면 된다. 행사 종료 후 방청객 2명을 추첨해 필리핀 왕복항공권을 1매씩 준다.
한편, 국내 거주 필리핀인은 약 3만명으로 유학이나 취업 목적으로 입국했다.
자료출처 = 뉴시스
첫댓글 아이돌은 이제 정말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았네요~
오~필리핀 에서도 오디션 방송이 생기는군요~ 게바라님 한번 나가보시는것도 ~
앗 아이돌이 아니시구나~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