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자 ‘박솔미’ 가 ‘터치 미(Touch Me)’ 컨셉의 스타화보 공개 후, 각종 포털사이트에 우윳빛깔 피부, 꿀벅지 박솔미로 인기 검색어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박솔미 스타화보는 11월 17일부터 11월 22일까지 5박 6일동안 필리핀의 세부에서 60여벌의 의상을 입고 촬영을 마쳤다. 특히, 세부의 자연풍경과 박솔미의 다소 파격적인 섹시함과 도도함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마저 주고 있다.
박솔미는 스타화보 촬영 마지막 날, 촬영이 끝나고 회식을 하던 중 박솔미 여권을 따로 보관하고 있던 현지 가이드의 가방이 다른 가이드의 가방과 바뀌는 바람에 한때 하마터면 여권을 잃어버릴 뻔 했다. 급히, 가방이 바뀐 것을 알고 수소문해서 찾기는 했지만, 자칫 혼자 따로 비행기를 타고 올 수도 있었다.
사진제공=아이윅스
댄스스포츠 환상의 커플
6일 홍콩 국제전시장에서 열린 제5회 동아시아경기대회 댄스스포츠 비엔나 왈츠부문에서 금메달을 딴 이상민과 김혜인이 환상의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7인조로 돌아온 애프터스쿨
[스포츠서울닷컴ㅣ박성기기자]배우 장신영이 18일 오후3시 서울 논현동 아토아트필름스튜디오에서 스타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여성그룹 티아라
정규 1집 음반 `Absolute First Album`을 발표한 여성그룹 티아라(T-ara)의 큐리. (서울=연합뉴스)
정규 1집 음반 `Absolute First Album`을 발표한 여성그룹 티아라(T-ara)의 소연. (서울=연합뉴스)
‘컴백’ 조민수, 팔색조 ‘차춘희 패션’ 엣지 포인트는?
5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한 배우 조민수의 드라마 속 화려한 패션이 눈길을 모은다.
SBS 새 수목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이경희 극본, 최문석 연출)에서 강진(고수 분)의 어머니 차춘희 역을 맡아 출연 중인 조민수는 슬플수록 더욱 화려해지는 이색 패션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일명 '차춘희 패션'의 포인트는 코사지. 코사지나 화려한 헤어핀 등으로 포인트를 주거나 모자 등으로 남다른 패션 감각을 드러내고 있는 것. 이는 차춘희의 남다른 인생살이와 남다른 직업관(다방 주인)을 대변해주는데 다채로운 컬러믹스 악세서리를 주로 매치해 캐릭터를 살리고 있다.
지드래곤 콘서트, 선정성 논란…도넘은 수위vs표현의 자유
[스포츠서울닷컴ㅣ김혜진기자]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의 단독 콘서트가 선정성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6일 오후 6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샤인 어 라이트'(Shine a Light) 공연에서 지드래곤은 화려한 무대 연출과 과감한 안무로 1만 2천여명의시선을사로잡았다
그러나 지드래곤은 공연 중 선보인 몇몇 퍼포먼스에서 성행위를 연상케 하는 안무와 음향효과로 선정성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문제가 된 부분은 솔로앨범 수록곡 '브리드(Brethe)'를 부르며 한 여성댄서와 펼친 무대였다.
소녀시대 써니, 윤아 첫인상은? “눈밑에 인절미 있는 애” 폭소
[뉴스엔 이언혁 기자]
소녀시대 써니가 멤버 이름 외우는 비법을 공개했다. 써니는 KBS 2TV '상상더하기'(상상플러스) 최근 녹화에 소녀시대 멤버, 샤이니와 함께 출연했다.
써니는 "멤버들의 첫인상을 별명삼아 일기장에 적어둔다"고 말했다. 어릴 때부터 함께 연습을 했던 소녀시대 멤버들의 첫인상은 어땠을까? 3년 전, 멤버들 몰래 첫인상들을 적어뒀다는 써니의 고백에 멤버들은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써니는 티파니에게 '빨빨거리며 돌아다니는 애', 태연에게는 '노란 병아리 같은 애', 막내 서현은 '박지윤을 닮은 애'라고 써놓는 등 멤버들의 특징을 살려 이를 기록했다.
김신영, 소녀시대 숙소 깜짝폭로 “요정 없고 아주머니만 잔뜩”
[뉴스엔 이언혁 기자]
개그우먼 김신영이 소녀시대 숙소 내부 모습에 대해 충격적인 사실을 털어놨다. 소녀시대와 샤이니는 KBS 2TV '상상더하기'(상상플러스) 최근 녹화에 출연해 재치 넘치는 입담을 뽐냈다.
소녀시대의 절친으로 알려진 MC 김신영은 '금남의 집'인 소녀시대 숙소에 대한 폭로를 시작했다. 김신영은 "소녀시대 숙소에 가 보면 요정은 온데간데 없고, 웬 아주머니만 있는 것 같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신영은 "소녀시대 숙소에는 옷들이 한가득 쌓여있어 마치 북한산을 연상시킨다"면서 "거실에는 CD가 잔뜩 쌓여 있어서 마치 CD공장을 연상케 한다"고 해 소녀시대를 당황케 했다.
윤아 “2AM 조권 이상형 지목에 제일 놀랐다” 왜?
[뉴스엔 이언혁 기자]
소녀시대 윤아가 2AM 조권, 이승기, 2PM 닉쿤, 이용대 선수까지 자신을 이상형으로 지목한 남자 연예인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윤아는 KBS 2TV '상상더하기'(상상플러스) 최근 녹화에 소녀시대 멤버, 샤이니와 함께 출연했다.
윤아는 "나를 이상형으로 지목해서 가장 놀랐던 사람은 2AM 조권이다"면서 "방송에서 조권과 자주 마주쳤음에도 불구하고 한번도 좋아하는 내색이 없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윤아는 "나중에 조권이 나를 이상형으로 지목하는 방송을 보고 깜짝 놀랐다"고 털어놨다.
에픽하이-에프엑스, 한국대표로 佛 칸느 미뎀 간다
[뉴스엔 김지윤 기자]
세계 음악인의 축제인 ‘미뎀(MIDEM) 2010’에서 한국 대중음악 쇼케이스무대에 오를 아티스트로 인기그룹 에픽하이와 에프엑스(f(x))가 선정됐다.
최근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내년 1월 26일 프랑스 칸느 마르티네즈 호텔에서 개최되는 ‘미뎀(MIDEM) 2010’에 참가해 한국홍보관 운영 및 쇼 케이스 등을 통해 유럽, 미국 음악시장에 한국 대중음악을 본격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할 것이다”고 밝혔다.
‘주몽 부인’ 임소영 3년만에 활동 재개
[뉴스엔 김지윤 기자]
‘주몽부인’ 임소영이 3여년만에 공식적인 활동을 재개한다. 최근 임소영의 소속사 준 엔터테인먼트 측은 “MBC드라마 ‘주몽’에서 부영 역으로 열연했던 배우 임소영이 가수 휘(徽)의 ‘너와 결혼할 사람’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가수 휘(徽) 뮤직비디오 타이틀곡 ‘너와 결혼할 사람’은 작곡가 조성광이 사랑했던 연인의 결혼을 그저 지켜봐야만 했던 안타까운 심정을 그린 곡으로 임소영은 가슴 아픈 애절한 멜로디에 깊이있는 연기를 감수성있게 표현, 차세대 CF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재우(본명 신재우, 28세)와 호흡을 맞췄다.
장혜진, 컴백무대 비보이 팀과 함께 ‘발라드+브레이크댄스 독특해’
[뉴스엔 이언혁 기자] EP앨범 '하늘, 바람, 별'을 발매하며 돌아온 발라드의 여왕 장혜진이 이색적인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장혜진은 지난 12월 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타이틀 곡 ‘한번만 울고 말자’무대에 비보이 댄서들과 출연했다.
장혜진의 무대에 선 비보이 댄서들은 세계 비보이 경연 대회에서 수상한 화려한 이력을 가진 국내 유명 비보이 팀 20TH B-Boys로 알려졌다.
‘신종플루’ 신지, 미니홈피 “다 나았습니다” 완치 근황전해
[뉴스엔 이언혁 기자]
지난 12월 1일 신종플루 확진판정을 받은 가수 신지가 완쾌됐음을 알렸다.
신지는 12월 7일 오후 4시께 자신의 싸이월드 미니홈피 다이어리에 글을 올려 신종플루가 완치됐음을 전했다.
신지는 "걱정 많이들 해주셔서 너무너무 고맙습니다"라며 "이제부턴 밝고 건강하게 웃는 씩씩한 신지될게요. 저 이제 다 나았습니다. 냐하하하하"라고 밝은 모습을 보였다.
화사한 미소의 장신영
[뉴스엔 배선영 기자]
여배우들의 신경전이 화두가 되는 12월이다. 여배우들은 특별한 세상에 살 것만 같고, 여배우들끼리는 치열한 신경전이 펼치질 것 같고 여배우들에게는 남모를 아픔이 있을 것만 같다.
하지만 영화 ‘올드보이’를 시작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고, ‘연애의 목적’ ‘웰컴투 동막골’ 등 조금은 특별한 길을 걸어온 여배우 강혜정은 이런 편견을 모두 벗어던졌고 그래서 더 특별해 보인다.
김아중, 가수로 변신해 스페셜 무대 꾸민다
▲ 배우 김아중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스페셜 무대를 만들고 가수로 변신한다.
김아중은 SBS `김정은의 초콜릿'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에서 노래와 현란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그동안 영화 `미녀는 괴로워'와 한 카드 CF에서 `DC송'을 부르며 가창력을 인정받아온 만큼 이번 무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다방면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써의 자질을 유감 없이 발휘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아중은 예전부터 섭외 1순위로 염두하고 있었다"며 "이에 크리스마스를 맞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무대의 주인공으로써 적임자로 판단, 적극 러브콜을 보냈다"고 밝혔다. /스포츠조선
2009 中 속옷모델 콘테스트, 참가자 외모가 굴욕?
[스포츠서울닷컴ㅣ박안나기자] '모델 대회가 아니라 얼꽝 집합소?' 2009년 중국 속옷 모델 콘테스트에 나선 모델들의 외모가 논란이 되고 있다. 모델 치고는 추녀가 너무 많다는게 중국 네티즌들의 주장.
2009 중국 속옷 모델 콘테스트가 지난 5일 중국 광시성에서 개최됐다. 속옷 모델을 볼 수 있다는 희망 때문인지, 콘테스트는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
하지만 모델들이 무대 위로 나오는 순간 희망은 절망으로 바뀌었다. 대다수 참가자들의 외모가 '한참 떨어지는' 수준이었기 때문이다.
안전한 성 캠페인 '콘돔산타' 태국에 등장
[스포츠서울닷컴ㅣ박성기기자]배우 장신영이 18일 오후3시 서울 논현동 아토아트필름스튜디오에서 스타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2009년 스타일-뷰티 쇼
지난 5일(현지시간) 벨라루스의 수도 민스크에서 '2009년 스타일&뷰티 쇼'가 열렸다. 이 날 참가자들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연습하고 있었다. 화려한 옷 뿐만 아니라 색다른 메이크업은 쇼를 더욱 빛내 주었다.<사진│민스크=로이터>
미스 스페인
지난 6일(현지시간) 세비야의 수도 안달라수안에서 미스 스페인 뷰티 콘테스트가 열렸다. 이날 콘테스트에서 참가자들은 수영복 심사 등을 통해 멋진 몸매를 뽐냈고, 1위의 영예는 미스 세비야에게 돌아갔다.<사진│세비야=로이터>
‘카리스마’ 케리 힐슨
가수 케리 힐슨(가운데)이 5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KIIS FM의 ‘2009 징글 볼’에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열창하는 스위프트
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5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KIIS FM의 ‘2009 징글 볼’에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헝가리 헤어쇼’
6일(현지 시간)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헤어쇼가 열리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레바논 이효리’ 하이파 와흐비
가수 하이파 와흐비가 6일(현지 시간) 레바논에서 열린 ‘베이루트 마라톤대회’에 참석해 손을 흔들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베이루트 마라톤대회’ 참석한 하이파 와흐비
가수 하이파 와흐비가 6일(현지 시간) 레바논에서 열린 ‘베이루트 마라톤대회’에 참석해 사진을 찍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미스 아랍 선발대회 대기실 모습
6일(현지 시간) 이스라엘 하이파 인근 셰파람(Shefaram)에서 열린 2009 미스 아랍 선발대회에서 출전자들이 무대에 오르기 전 준비를 하고 있다. 데이렐 아사드 마을 출신의 마나르 다바흐 양이 이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2009 미스 아랍
6일(현지 시간) 이스라엘 하이파 인근 셰파람(Shefaram)에서 열린 2009 미스 아랍 선발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데이렐 아사드 마을 출신의 마나르 다바흐 양(앞)이 손을 흔들고 있다.
“추워도 달린다! 우리는 착한 산타클로스!”
6일 헝가리 수도 부다페스트에서 열린 연례 자선 행사 '산타클로스 달리기'에 참가한 수백 명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속옷만 착용한 채 달리고 있다. (AP=연합뉴스)
Alessandra Ambrosio
Alessandra Ambrosio
‘은반 위의 요정’
김연아가 6일 도쿄에서 열린 국제빙상연맹(ISU) 피겨 그랑프리 파이널 갈라쇼에서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물살을 가르며~
6일(현지 시간) 홍콩에서 열린 동아시아 경기대회 여자 200m 접영에 출전한 류즈거(중국). 류즈거는 이 경기에서 금메달을 차지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인간 물개(?)
7일(현지 시간) 홍콩 동아시아경기대회 여자 배영 50m 경기에서 선수들이 스타트를 하고 있다. 현 세계기록 보유자 자오징(중국, 가운데)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