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 가스 자동차 단계적 폐지 파트너를 조정하려는 독일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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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를린은 2035년부터 내연 기관의 종말을 철자하는 획기적인 EU 법률에 대한 최후의 변화를 원합니다. 국제 무대에서 좋은 모습이 아니라고 브뤼셀의 관찰자들은 경고합니다.
EU 회원국, 유럽 위원회, 유럽 의회의 협상가들이 10월 어느 날 저녁 2035년까지 내연기관 자동차 판매를 중단하기로 야심차게 합의했을 때 블록의 최고 기후 관리인 Frans Timmermanns는 이를 축하하기 위해 많은 트윗을 올렸습니다 . "앞으로 전속력으로 가자!" 유럽위원회 부회장이 썼습니다.
5개월을 앞당겨 지난 몇 주 동안 최종 승인을 받기로 한 이 법안은 난관에 봉착했습니다.
독일 중도좌파 연합의 일원이자 친기업 자유민주당(FDP) 소속인 볼커 비싱 독일 교통부 장관은 지난 달 그 날짜 이후에도 내연기관 자동차를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수정안을 포함시키기 위해 마지막 순간에 제안했습니다. 기후 중립적이고 합성적으로 생성된 전자 연료로 작동하는 경우.
이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전기 자동차가 아닌 전통 자동차를 계속 판매할 수 있는 잠재적인 기회이며, Wissing은 전기 연료 및 자동차 산업의 발전을 지원하는 데 필요하다고 주장합니다.
기후 중립을 향한 울퉁불퉁한 길
독일은 계속해서 소수의 다른 EU 회원국의 지지를 얻었고, 몇 달 동안 진행된 법안을 승인하기 위한 투표가 갑자기 연기되었습니다.
이제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와 독일 교통부는 이번 주 후반에 있을 EU 정상회담을 앞두고 제안과 반대 제안의 탁구 경기에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독일의 EU 파트너들은 수행되어야 하는 법률에 대한 상자를 다시 열어 먼지를 제거하는 것이 언제 괜찮게 되었는지 묻고 있습니다.
한 EU 외교관은 익명을 요구한 DW와의 인터뷰에서 "회원국이 입법 과정에서 이렇게 늦게 우려를 제기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고 말했다. 소식통은 그들의 견해로는 전자 연료 면제에 대한 독일의 우려와 스포츠카 생산에 대한 이탈리아의 우려가 협상 중에 해결되었다고 소식통은 강조했습니다.
프랑스는 특히 2035년 이후 디젤 및 휘발유 엔진을 근본적으로 금지하는 신차 및 밴에 대해 100% CO2 배출량 감축 목표를 설정하는 법을 수정하려는 시도에 대해 비판적이었습니다. Bruno Le Maire 재무장관은 이달 초 혼합된 자동차 산업에 대한 메시지: 그들은 모든 것을 전기화해야 하지만 일부 예외가 있을 것이라는 메시지도 있습니다.
이것은 경제적으로 모순되고 산업적으로 위험하다고 Le Maire는 Reuters 통신사의 논평에서 말했습니다. "그것은 우리 국가 제조업체의 이익이 아니며 무엇보다도 지구 이익이 아닙니다."
미래 운송에서 E-연료의 역할에 대한 논쟁
유럽개혁센터(Center for European Reform)의 유럽연합 기후 정책 전문가인 엘리자베타 코르나고(Elisabetta Cornago)는 화요일에 DW에 말했다. 그녀는 "연구에 따르면 2035년에 전자 연료는 EU 함대의 5% 미만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을 것이며 이는 운송의 전기화에서 주의를 산만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EU는 다른 에너지 수요 외에 전자 연료를 생산하기에 충분한 재생 가능 전력을 생산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면제를 모색하려는 시도는 FDP의 고위 연합 파트너인 중도좌파 사회민주당과 환경운동가 녹색당과의 관계를 긴장시키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2021년 말 올라프 숄츠(Olaf Scholz) 총리 가 앙겔라 메르켈(Angela Merkel)을 인수한 이후 집권한 독일 연합 정부는 느리고 질척질척한 의사 결정에 대해 반복적으로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
DPA 통신에 따르면, 녹색당의 로버트 하벡 독일 경제장관은 화요일 결론에 도달한 "적기"라고 말했습니다. Habeck은 "이제 독일도 피해를 입고 있다"며 싸움이 더 광범위한 EU 기후 목표를 약화시킬 수 있다고 덧붙였다.
큰 선수의 나쁜 예
Cornago는 그것이 베를린의 좋은 모습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EU에서 가장 큰 국가가 이제 기본적으로 합의를 철회하고 있다는 점에서 독일 자체에 대한 평판 손상이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탈리아의 새로운 우익 정부와 폴란드의 예를 가리키며 "여기 브뤼셀에서 사람들이 걱정하는 것은 독일이 이것을 할 수 있다면 다른 많은 나라들도 그것을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 제안은 정치적 점수를 얻으려는 시도처럼 보였다고 그녀는 계속했습니다. "FDP가 하고 있는 일은 유권자들이 [에너지] 전환을 동결할 수 있고 자동차 부문의 완전한 전기 변환을 우회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고 믿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은 믿을 수 없다고 그녀는 말했다.
지난 주 독일 방송사 ARD가 발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다수의 독일인이 EU에서 신차에 연소 엔진을 금지하는 데 반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DW와 통화한 EU 외교관은 유럽 의원들이 이미 통과에 동의한 "야심찬 문서"를 보고 싶었지만 전체 법안이 위험에 처한 것을 보지는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소식통은 "우리는 이것을 더 크게 만들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지만, 이 사건은 내부 정치가 EU 정책으로 유출될 위험을 강조했다.
예를 들어 프랑스와 같은 개별 회원국은 이번 주 정상회담에서 이 문제를 제기할 수 있지만 EU 관리들은 공식 의제에서 제외하는 데 열심인 것으로 보인다고 외교관은 덧붙였습니다. 엔진 법안 자체에 대한 투표 일정을 잡을 수 있는 시기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편집: 존 쉘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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