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필더에서 맹활약 김남일
16일 오후(한국시간) 미국 LA 메모리얼 콜리시움서 열린 축구국가대표팀과 콜롬비아 대표팀과의 평가전에서 최근 부상에서 회복 대표팀에 복귀한 김남일이 콜롬비아의 다비드 페레라와 몸싸움을 하고 있다.
*쓰러지고 넘어지고
16일 오후(한국시간) 미국 LA 메모리얼 콜리시움서 열린 축구국가대표팀과 콜롬비아 대표팀과의 평가전에서 한국의 박규선과 콜롬비아의 하이로 카스티오가 공을 얻기 위해 다투고 있다.
*고개숙인 대표팀
16일 오후(한국시간) 미국 LA 메모리얼 콜리시움서 열린 축구국가대표팀과 콜롬비아 대표팀과의 평가전에서 2대 1로 패한 선수들이 응원나온 교민들에게 고개숙여 인사하고 있다.
[경기 주요 사진]
*육군이병 정경호 골 신고
16일 오후(한국시간) 미국 LA 메모리얼 콜리시움서 열린 축구국가대표팀과 콜롬비아 대표팀과의 평가전에서 한국팀의 첫골을 성공시킨 정경호가 팀 벤치 달려가 코칭 스테프와 선임병 이동국에게 거수 경례를 하고 있다.
*빛바랜 정경호의 환호
16일 오후(한국시간) 미국 LA 메모리얼 콜리시움서 열린 축구국가대표팀과 콜롬비아 대표팀과의 평가전에서 한국팀의 선제골에 성공한 정경호가 골을 성공한 뒤 팀 벤치를 향해 뛰고 있다.
*상대편 첫 골 헌납의 빌미
16일 오후(한국시간) 미국 LA 메모리얼 콜리시움서 열린 축구국가대표팀과 콜롬비아 대표팀과의 평가전에서 전반 콜롬비아 공격수를 한국의 김동진이 강하게 태클하고 있다. 이 수비로 한국은 패널티킥을 헌납 상대에게 첫골을 내줬다.
*겹겹 수비에 고전하는 이동국
16일 오후(한국시간) 미국 LA 메모리얼 콜리시움서 열린 축구국가대표팀과 콜롬비아 대표팀과의 평가전에서 콜롬비아의 수비진들이 한국의 이동국의 공격을 저지하기 위해 겹겹이 수비하고 있다.
*패스 기회 엿보는 이동국
16일 오후(한국시간) 미국 LA 메모리얼 콜리시움(올림픽주경기장)서 열린 축구국가대표팀과 콜롬비아 대표팀간의 경기에서 한국의 이동국이 콜롬비아 수비수를 제치려 하고 있다.
*안타까운 남궁도
16일 오후(한국시간) 미국 LA 메모리얼 콜리시움서 열린 축구국가대표팀과 콜롬비아 대표팀과의 평가전에서 한국의 남궁도가 골을 놓친 뒤 안타까워 하고 있다.
*골 맛이 그립다
16일 오후(한국시간) 미국 LA 메모리얼 콜리시움서 열린 축구국가대표팀과 콜롬비아 대표팀과의 평가전에서 한국의 남궁도가 골을 놓친 뒤 안타까워 하고 있다.
*마지막 슛도 불발
16일 오후(한국시간) 미국 LA 메모리얼 콜리시움서 열린 축구국가대표팀과 콜롬비아 대표팀과의 평가전에서 후반 교체 출전한 이동국이 슛을 시도하고 있다.
*맥빠진 대표팀 두 스트라이커
16일 오후(한국시간) 미국 LA 메모리얼 콜리시움서 열린 축구국가대표팀과 콜롬비아 대표팀과의 평가전에서 2대 1로 패한 한국팀의 스트라이커 이동국과 남궁도가 허탈한 표정으로 경기장서 퇴장하고 있다.
첫댓글 오늘 경기보니 대표팀 믿음직스럽지 않더군요~~어여분발///
기자들 이동국 사진은 다 얼굴이 이상한것만 찍어!!!
경기내용 좋았어요 근데 수비 실책으로 .... 패널티 한골내주고 남궁도 헤딩슟 크로스바 맞고... 개인적으로 본프레레보단 유로2000 포르투갈을 4강으로 이끈 코엘류가 더좋던데
수비의 구멍만 빼고는 좋았다고 생각됨 경기진행속도도 빨라졌고 패스나 선수들의 움직이 모든게 스피디 해졌다고 생각됨
음. 젊은 피의 가능성만 찾은 것도 어디야....-_-;; 여러선수들에게 공정한 기회를 주는 것...본프레레...감독의 의도가 난 정말 맘에 든다......머 경기는 졌어도...선수들 에이매치 경험하는 것만으로도....더 열심히 하지 않을까?ㅋ>.<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ㅋㅋㅋ 정경호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