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켄종의 금년도 목표
(1)법인설립 - (재단법인 한국불교회 일련정종) 이라는 명칭으로 적극 추진 중
법인이 설립되면 승려가 한국에서 마음놓고 할동할 수 있다.
(2)봉안당 건립 30만 총등산(10월 22일)
일본신도 - 60회에 걸쳐 등산(29만명 목표)
해외목표 - 1만명(동아시아,대만한국등 1만명, 한국 3천명)
등산목적 - 후계문제,재도약,공양금을 모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3)사찰 건립-안성에 부지를 매입하였으나 허가가 안나오자 연수원으로 추진 중)
11개파 - 본산 지지파 - 고려신도회,묘화신도회,한양신도회,기호신도회 등 6개파
해외부 승려의 지시를 받는다.교재 - 正法
비지지파 - 동개사,법화,구고려,본문사 등 6개파
등산도 가능한한 안 하려고 한다. 교재 - 正道
활동방향
(1)대상자(연고장) 파악
(2)자신부터 진지한 기원
(3)활동자 - 연고자와 함께 활동 - 인간적인 접촉으로 거부감을 주지 않도록 한다.
법련,어서,화광신문을 필요로할때는 제공해 준다.
활동자는 교학,스피치의 연찬을 지속하여 대화에 대비한다.
개혁시보 등을 활용
외부 언론을 통한 등산저지
*닛켄종에서 살포하는 유인물에 대해
닛켄은 시애틀 재판 패소로 말미암아 매춘법주라는 사실이 전세계에 알려졌고, 닛켄종 승려의 비도덕적 암약에 법무부로부터 닛켄종 승려의 종교활동이 금지되었는가 하면,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며 호화유흥여행을 일삼는 바람에 전세계적으로 반사회적인 집단으로 낙인찍혀 지탄을 받고 있습니다.
더욱이 미국에 동시다발테러사건이 일어난 데 대해 닛켄은 "시애틀사건이나 기생사진의 재판에서 재판장이 닛켄에게 불리한 판결을 내렸기 때문에 제천선신이 노했다"라는 대폭언마저 일삼고 있습니다.(10월 1일자 닛켄의 기관지 <혜묘(慧妙)> 1면 기사)
이에 대해 세계로부터 비난이 집중되고 있는데, 특히 미국의 매스컴으로부터 "자기파의 주장만 고집하고 남을 돌보지 않는 광신집단" "광신적인 교단, 세계의 적"이라고 비난받아 전미국에 악명이 널리 알려졌습니다.
그러므로 닛켄종은 니치렌대성인의 종단으로서는 이미 기능을 상실하여 더 이상 설 자리가 없게 되자, 최근에는 또다시 어본존을 빌미로 삼아 학회를 공격하는 추태를 보이며 자신들의 악행을 앞가림하기에 급급해 하고 있습니다.
최근 닛켄종에서는 <2001년 12월 세계광포추진창제회> '어법주 닛켄상인예하 어지남'이라는 제목의 유인물을 가가호호 살포하며 "창가학회판 가짜본존의 정체"라는 터무니 없는 거짓말로 학회원을 현혹하려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유인물의 내용은 일고의 가치도 없는 데다가 신성한 어본존을 마구잡이로 촬영하여 군데군데 번호를 매겨 가짜니 어쩌니 하는 실태를 보더라도 어본존을 배알하는 기본적인 마음의 자세조차 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스스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최근에 입신한 분이나 닛켄종의 실상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이러한 내용을 읽고 만에 하나 신심수행에 미혹을 일으킬 수도 있기 때문에, 한국SGI에서는 유인물에서 내세우는 조작된 논리와 주장이 전혀 근거 없는 내용이라는 것을 다시한번 천명하고자 자료를 정리하여 보내 드립니다.
먼저 이 내용을 지역 이상 간부님들부터 철저하게 숙독하시고 난 다음, 일선의 회원님들에게 이 자료를 통해 충분히 납득시켜 가며 닛켄종 등산저지에 적극적으로 대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닛켄측 주장1- 일련정종의 허락도 없이 제멋대로 학회에서 니치칸상인의 서사(書寫) 어본존을 이용하는 것은 '법도둑'의 행위이며, 학회의 본존은 '도둑본존'이다.
파절 - 어본존은 니치렌대성인이 말법의 일체중생을 구제하기 위해 도현해 주신 것이지 법주나 승려의 권위나 돈벌이 도구로 하라고 도현해 주신 것은 절대로 아니다.
그러나 닛켄은 탑파공양을 강조하며 어본존을 돈벌이 수단으로 이용하고 있으며, 자신의 권위를 내세우기 위해 또 광포조직인 학회를 파괴하고 회원을 훔쳐 가기 위한 도구로 악용함으로써 대성인의 정신을 짓밟고 법을 파기하는 대방법을 저질렀다.
실례[1]-1979년 4월 한국SGI 조직을 파괴하기 위해 종문은 명문명리에 집착한 회원을 유인해서 한국법화강불교도를 결성하고 닛타쓰상인의 사위인 스가노지운(管野慈雲) 외 수명의 승려가 내한, 법화강에게 수계와 하부를 해준 다음에 한국SGI에 "이케다와 손을 끊고 법화강으로 들어오면 수계와 하부를 해주지만 그렇지 않으면 수계와 하부를 해주지 않겠다. 어떻게 하겠느냐"고 협박했다.그러나 우리들은 "한국SGI 조직을 파괴하기 위한 도구로 이용하는 어본존은 필요없다. 우리들은 어디까지나 이케다선생님과 함께 하겠다"고 단호히 거절했다.
실례[2] - 1990년 학회파괴를 획책할 때도 "종문으로 오지 않으면 어본존 하부를 하지 않는다"고 하며 어본존을 학회파괴의 도구로 악용했다.
대성인은 "출가한 자도 불법을 배우고 방법(謗法)의 자를 책하지 않고 헛되이 유희잡담만을 하며 지내는 자는 법사의 가죽을 쓴 축생이니라. 법사의 이름을 빌어서 세상을 살고 몸을 보양한다 해도 법사로 되는 의(義)는 하나도 없고 법사라고 하는 이름을 훔친 도인(盜人)이니라"(어서 1386쪽)고 엄하게 교시하고 있는데, 바로 닛켄과 그의 일족에 해당하는 어문이 아닌가.그렇다면 법도둑은 어느쪽인지 명백하다.
* 따라서 광포파괴를 꾀하며 '신심의 혈맥'을 상실한 닛켄은 어본존 수여를 비롯한 일체의 자격을 상실했다.'대성인 직결'의 유일한 화합승단이며 '신심의 혈맥'을 이어받은 유일한 화합승단이자 유일하게 어본존 수여의 자격을 가진 창가학회는 1993년 9월부터 도지키현 조엔사(淨圓寺)에 소장되어 있는 니치칸상인이 서사(書寫)한 어본존을 어형목(御形木:판목에 새긴 어본존) 어본존으로 수여받았다.이후 창가학회원에게는 어본존의 무량한 공덕이 나오고 있는 점을 보더라도 학회수여어본존의 정통성은 엄연하다.이것을 닛켄종이 학회가 니치칸상인의 어본존에 가필을 했다, 변조를 했다는 둥 실로 억지트집을 잡고 있다. 그야말로 말도 안 되는 소리다. 대석사에 있는 사진 중 극히 일부분만 복사를 했는데, 그것도 출처불명의 복사본을 가지고 근거로 하고 있다.
닛켄측 주장2 - 어본존은 유수일인(唯授一人)의 상전(相傳)에 의한 개안(開眼)의 기념이 없는 한, 본문계단의 대어본존으로부터 혈맥이 없다.
파절 - 먼저 유수일인의 상승에 대해 묻고 싶다. 닛켄이 닛타쓰상인으로부터 상승을 받지 않았음에도 스스로 상승을 받았다고 거짓으로 주장하며 법좌를 훔쳤다는 것은 이미 공공연한 사실로 되었다.
종문을 이탈한 승려들이 닛켄에게 "상승받은 증거가 없는 가짜법주"라고 규탄했으나 닛켄은 오늘날까지 그 증거를 제시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도 명백하다.
그러한 가짜법주 닛켄이 유수일인의 상전 운운할 자격이 없으므로 대어본존으로부터의 혈맥도 있을 까닭이 없다. 따라서 가짜매춘법주에게 어본존을 도현할 자격이 없으므로 닛켄이 서사한 어본존은 당연히 예배할 수 없는 것이 아닌가.
그리고 원래 '개안(開眼)' 혹은 '개안공양'이란 불상(佛像)의 안목(眼目)을 연다는 의미를 지닌 법회(法會)를 말한다. 다시 말해 새로이 주조(鑄造)하거나 서사(書寫)한 불상(佛像)이나 회상(繪像)에 혼을 넣기 위해 거행하는 의식을 말한다.
대어본존은 말법의 본불이신 니치렌대성인이 도현하셨고, 역대 상인(법주)은 단지 어본존을 서사(書寫)했을 뿐이다. 특히 대성인의 어서 어디를 보더라도 법주(法主)가 어본존을 개안(開眼)해야 한다고 말씀하신 적이 없다. 따라서 법주가 개안해야 혈맥이 있다는 주장은 전혀 근거없는 논리다.
닛켄측 주장3 -학회에서는 니치칸상인이 서사하신 어본존 중 중앙 수제(首題)의 제목, 범자(梵字),사대천왕등의 문자를 굵게 하거나 길게 하여 가필했으니 대방법의 가짜본존이다.
파절 - 닛켄이 1978년 2월에 "계단의 대어본존은 가짜다"고 말한 사실이 1999년 여름에 발각되었는데, 법주가 종문의 교의의 근간인 대어본존을 가짜라고 부정한 것은 스스로 법주로서의 자격이 없음을 입증하는 것이다.그러한 닛켄이므로 황송하게도 니치칸상인이 서사한 어본존을 자신의 권위를 내세우기 위해 예사로 가짜라고 하고도 남을 것이다.
닛켄종이 주장하는 가짜본존은 언제 어디서 누가 어떤 조건에서 찍은 사진인지에 대한 언급이 없고, 다음의 내용을 보더라도 거짓 주장임에 틀립없다.
① 사진 기술과 성능은 10년 지나면 비약적으로 발전한다. 하물며 닛켄종이 주장하는
어본존(복사본)은 사진기술로 보아 4~50년 전에 찍은 것이다. 그때의 복사본을 지금
들고 나와 현재의 학회 어본존과 비교해 가짜라고 하는 것은 억측에 불과하다.
② 닛켄종이 진짜라고 하는 어본존의 사진은 결국 사진인 이상, 찍는 기법이나 빛의 조절
등으로 얼마든지 조작할 수 있다.
③ 게다가 닛켄종이 이번에 제시한 것은 사진자체가 아니라, 사진을 또다시 복사한 상당히
조잡한 것이다. 학회를 공격하기 위해 일부러 변조한 복사본이라는 것도 충분히 짐작할
수 있다.
④ 1955년에 학회원에게 수여된 니치칸상인서사의 어본존은 수여받은 개인에 따라서는
제목의 문자가 길게 찍히거나, 짧은 것이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런데 이런 모든 것을
무시하고 출처불명의 복사본(그것도 일부)만을 들고 나와 학회 어본존은 가짜니 변조니
주장하는 것은 닛켄종이 어본존을 도구화한다는 사실을 스스로 증명한 셈이다.
더욱 중요한 것은 니치칸상인이 서사하신 어본존이 한 체만 있는 것이 아니라 수없이
많기 때문에, 니치칸상인이 서사하신 어본존이라 해도 서사할 때마다 필체(筆體)에
조금씩 차이가 있다는 것은 상식이라 하겠다.
*참고 학회수여어본존에 대해서
학회수여의 어본존은 도치기현 조엔사에 소장된 니치칸상인서사의 어본존을 어형목(御形木)으로 한 것이다. 조엔사에는 니치칸상인서사의 어본존은 수체현존하고 있어, 그 중
혼쇼보 닛쇼에게 주신 어본존이 학회수여의 어본존이다.
현재 조엔사 본당에 있는 판본존은 68년에 닛타쓰상인이 서사한 어본존을 판본존으로
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다.
..
첫댓글 이사람닛켄종에서 탈강시켜주고싶습니다
닛켄성인님의모함이네ㅋ이케다는뭐가잘나서이케다욕은하나도없네ㅋ하기사우리카페에도이케다욕뿐이지만ㅋ탈강은개뿔ㅋ그리좋은곳인데퇴전해서간부들이우리한테왜오냐ㅋ간부들퇴전해서오는것도모르면서지네잘난척만해대지ㅋ
그리잘난종굔데열심히하다가퇴전해서우리한테오고ㅋ그렇게좋고모든게좋다곤하겠지ㅋ그러면서너네들은항상타종교비방하자나ㅋ나도거기서간부로있다가퇴전했거든ㅋ서로욕하고총회때만되면간부끼리유흥가가서여자끼고욕하면서종교욕이나하고ㅋ내가그꼬라지보고퇴전했다ㅋ사이비종교욕하지말고니네종교에나이먹은간부들이나똑바로하라해라ㅋ
우리보고돈뜯고유흥가간다고ㅋ우끼지마라ㅋ니넨단란주점가서여자끼고간부들끼리총회끝나고나서불교회개선한답시고서로욕주거니받거니하면서그꼬라지보기싫어서윗간부한테말했더니날생매장시키더라ㅋ권남자부장꼬라지가과관이라서방면에말했더니나이어려서신경끄래더라ㅋ그게간부가지도한다는거냐ㅋ나이차별이나해대고간부로역이용해서회우들욕이나하고저나로협박이나하고ㅋ경남방면문제드만ㅋ
그래놓고나중엔자기네들은모르는일이라고잡아때고ㅋ하기사지네끼리서로욕했으니ㅋ신심하는높은간부들은술에유흥까지불교회욕하고회우욕하면서ㅋ닛켄종들은엄청학대하데ㅋ눈이있음봐라ㅋ우리랑틀릴게뭐가있는지ㅋ
불교회예술제하면서회우들피땀흘리면서열심히고간부들은뒷전이더라ㅋ간부가쓰레길운전중에고속도로에버리고비밀로하자더라ㅋ그러면서불교회가잘돌아간다고ㅋ너희나똑바로하고 타종파비방이나해라ㅋ백날예술제해봐라ㅋ남들눈에보이기위한남들눈에비추기위한신심은하지마라ㅋ불교회청년부장도불쌍하더라ㅋ맨날그런인간들땜에대신욕먹자나ㅋ
너희가잘한게있다고ㅋ우끼지마라ㅋ그꼬라지를타방면에알렸음경남방면이미지더러워질까봐나혼자생매장된걸로쇼부본거니깐ㅋ
지금은후회없고닛켄종파에온걸편하게생각하니깐ㅋ여긴그래도너네처럼같은종교하는사람끼리욕은안한다ㅋ
지구환경예술제멤버들이퇴전많이하는이유가멀까ㅋ초심자들많은데겉으론환경따지면서간부들이고속도로쓰레기오물이나버리는데하고싶겠냐ㅋ쌩돈만날리는거지ㅋ불교회에이소식이알려진다면서로편들기에바쁘겠지ㅋ서로감싸주고피해안볼려고ㅋ내가불교회홈페이지에다가건의하니깐지우더라ㅋ 뻔한거아니겠냐ㅋ간부들끼린통하는게있단거겠지ㅋ역직따지고회우무시하는너넨진짜사회의악이고사이비종파다ㅋ
마지막으로한마디하자ㅋ경남방면간부들들어라ㅋ니네간부들땜에불교회개망신다시킨다ㅋ서울에윗간부님들이보셔서너네간부믿고회우갈구고욕하고술먹고불교회비방하는간부들정리해달라고부탁하고싶다ㅋ난비록퇴전했지만밑에회우들이나초심자들이좋은거만배우고간부들한테올바른지도받아서훌륭한광선유포인재가되길빌기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