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구분 |
문항 |
주요항목 |
세부항목 |
세세항목 |
스포츠 |
25 |
1. 스포츠경영의 이해 | 1. 스포츠경영의 기본적 이해 | 1. 스포츠경영의 기본적 이해 2. 스포츠경영환경 3. 스포츠경영전략 |
2. 스포츠경영관리 | 1. 스포츠 조직관리 | 1. 스포츠조직구조 2. 스포츠조직설계 3. 스포츠조직 활성화 | ||
2. 스포츠 인적자원관리 | 1. 스포츠 인적자원관리 2. 스포츠 노사관계관리 | |||
3. 스포츠 생산관리 | 1. 스포츠생산과정 2. 스포츠품질관리 | |||
4. 스포츠 재무관리 | 1. 스포츠재무관리의 기초 2. 스포츠조직의 재무분석 3. 스포츠조직의 투자결정 및 자본조달 | |||
3. 스포츠경영이슈 및 관련 규정 | 1. 스포츠에이전시 | 1. 스포츠에이전시 2. 스포츠에이전트 | ||
2. 스포츠 법 | 1. 프로연맹 규약 | |||
스포츠 산업론 |
25 |
1. 스포츠산업의 이해 | 1. 스포츠와 스포츠산업 | 1. 스포츠의 특성 2. 스포츠제품의 특성 3. 스포츠산업의 정의 4. 스포츠산업의 특성 |
2. 스포츠산업 발전환경 | 1. 국내외 스포츠산업 현황 2. 스포츠산업의 성장배경 3. 스포츠산업 SWOT | |||
3. 스포츠산업 시장구조 | 1. 국내 스포츠산업의 분류 2. 스포츠산업별 구조 3. 스포츠산업별 장·단점 | |||
2. 스포츠산업의 정책 및 정보 | 1. 스포츠산업정책 | 1. 국내 스포츠산업정책 2. 스포츠산업정책의 수단 3. 스포츠산업진흥관련법 | ||
2. 스포츠소비와 경제 | 1. 스포츠소비의 특징 2. 스포츠소비자의 특징 | |||
3. 스포츠산업정보 | 1. 시장정보의 종류 2. 정보의 관리 | |||
스포츠 |
25 |
1. 스포츠마케팅의 이해 | 1. 스포츠마케팅의 개념 | 1. 스포츠마케팅 2. 시장과 제품(확장제품과 핵심제품) 3. 관람스포츠 및 참여스포츠 사업구조 |
2. 스포츠마케팅 믹스 및 전략 | 1. 마케팅 프로세스(SPT) 2. 마케팅 믹스(4P) 3. 마케팅전략 | |||
3. 스포츠마케팅 조사 | 1. 조사절차 2. 마케팅조사의 종류 3. 자료수집 및 측정방법 4. 설문지 설계 및 작성 5. 조사대상의 설정 6. 통계분석 및 검증 | |||
2. 스포츠마케팅의 실제 | 1. 스포츠 스폰서십 | 1. 스폰서십의 종류 및 특성 2. 스폰서십 교환속성 3. 스폰서십 유치기법 | ||
2. 스포츠와 미디어 | 1. 미디어의 역할 2. 스포츠와 미디어의 관계 | |||
3. 스포츠이벤트 및 홍보 | 1. 이벤트 설계 및 진행 2. 홍보수단 및 기법 | |||
4. 입장권 판매 | 1. 종류 및 가격 2. 입장권 프로모션 3. 정산 및 분배 | |||
스포츠 시설론 |
25 |
1. 스포츠시설의 이해 | 1. 스포츠시설의 개요 | 1. 스포츠시설의 정의 2. 스포츠시설의 종류 |
2. 스포츠시설의 구성 | 1. 스포츠시설의 기본구조 이해 2. 스포츠시설별 기본구성 (규격, 재질, 조도 등) ① 공공체육시설 ② 민간체육시설 ③ 단위체육시설 ④ 종합체육시설 | |||
3. 스포츠시설 소비자관리 | 1. 지역특성별 스포츠시설 관리 2. 기존 고객관리 및 신고객 유치 3. 잠재 스포츠시설 고객예측 | |||
2. 스포츠시설경영 | 1. 스포츠시설 관리운영 | 1. 뉴스포츠 및 프로그램 개발 2. 스포츠시설 홍보 및 광고 | ||
2. 스포츠시설 공간효율화 경영 | 1. 스포츠시설업 현황 및 정보분석 2. 경기장 시설 활용 3. 스포츠시설의 유휴공간 활동 | |||
3. 스포츠시설 관련 법령 | 1. 스포츠시설 관련 제법규 2. 스포츠시설 상해 및 보험 |
http://cafe.daum.net/sportstart
|
첫댓글 원본 게시글에 꼬리말 인사를 남깁니다.
필기 시헙 분량
정말 많군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