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남길의 팬들이 서울 팬미팅에 이어 일본 도쿄 팬투어에도 드리미 쌀화환으로 김남길을 응원해 일본 언론의 눈길을 끌었다. 1월5일 '김남길 퍼스트 저팬 투어 위드 나쁜남자'가 열린 일본 동경의 도쿄국제포럼홀에 배달된 김남길 응원 드리미 쌀화환에는 '일본에서 많이 응원하고 있습니다. Blue NAMoon', 'WE WILL STAND BY YOU! mixi KNGC.CHAT TOPIC'란 응원 메세지와 함께 일본 쌀 60kg이 담겨 있었다. 우리나라 쌀로 환산하면 180kg에 달하는 양이다. 김남길 응원 드리미 쌀화환은 김남길과 팬들이 지정하는 일본의 결식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로 기부된다. 한편 김남길의 중국 대만 팬들은 지난 12월 16일 한국외국어대학교 미네르바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김남길 팬미팅에 드리미 쌀화환 520kg을 보내 김남길을 응원했었다.
김남길 도쿄 팬투어에는 1만명의 팬들이 참여해 김남길의 국제적인 인기를 실감케했다. 이날 김남길은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넘버 '지금 이 순간'을 오프닝 곡으로 부르며 등장해 템포가 빠르고 신나는 노래 '이메일'과 '본능적으로'를 열창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무엇보다 ‘본능적으로’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매료시켰으며 웅장한 무대와 화려한 조명 연출 역시 이번 투어의 매력을 한층 더 높였다. 그는 게스트로 출연한 정소민과 함께 2010년 인기리에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나쁜남자’ 리딩 코너를 통해 드라마 장면들을 연출하며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김남길은 그동안 숨겨왔던 노래 실력을 이번 무대에서 힘껏 발휘했다. 이번 공연에서 총9곡을 불렀으며 토크나 악수회 등과 함께 색다른 콘서트를 진행해 일본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도쿄 국제포럼 홀에서 첫 번째 팬 투어를 시작한 김남길은 8일과 9일 오사카, 12일에 나고야를 순회하며 ‘Kim Nam Gil 1st Japan Tour with 나쁜남자’라는 주제로 계속해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남길 일본 팬투어 응원 드리미 쌀화환에는 (주)드리미 동경지사(대표 김승철)가 진행했다. 드리미는 오래 전부터 일본 팬들의 일본 드리미 서비스 요청이 쇄도해 지난 해 초 6개월간 드리미 동경지사 설립과 상표등록 등의 준비를 마치고 지난 해 7월부터 일본에서 드리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드리미는 일본의 NGO와 MOU를 체결해 쌀 기부가 투명하고 신속하게 진행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일본 드리미 쌀화환은 일본 쌀로 구입해 일본지역에 기부하고 있다.
2013. 1. 5 배우 김남길 일본 도쿄 팬투어 응원 드리미 쌀화환
2012. 12. 16 배우 김남길 서울 팬미팅 응원 드리미 쌀화환
배우 김남길 일본 도쿄 팬투어 응원 쌀드리미화환 진행 : 쌀화환 드리미 동경지사 www.dreame.jp www.dreame.co.kr 1544-8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