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중앙교회 대예배 대표기도문 (2009.9.6) 백일기 장로
하늘의 태양도 기울이시어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으로 바꿔 주신 하나님!
가을의 문턱인 9월 첫 주를 주님의 날로 경배와 예배를 드릴 수 있게 해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가끔 저희들이 이렇게라도 살아가는 것이 하나님 은혜라고 생각하니 온 세상이, 모든 사람들이 모두 새롭고 사랑스럽고 감사한 마음으로 가슴이 터질 것 같습니다.
할렐루야! 주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희들이 이 험한 세상 살아갈 때 눈을 들어 하늘에 계신 하나님을 보게 하시고 만나게 하시고 내 영혼 깊이 계시는 하나님을 느끼게 하옵소서.
하나님이 내 안에 계신다는 사실이 우리의 삶에 얼마나 큰 기적이고 감사한 일인지 깨닫게 하옵소서.
아름다운 교육관을 주신 하나님! 교육관 건축을 위해 물질과 기도로 정성을 기울이신 성도님들과 건축을 위해 힘쓰신 주의 귀한 종들의 노고를 기억하여주옵소서.
병마로 고통받는 교우들이 있습니다. 저들의 간절한 기도소리를 들으시고 하나님의 강한 오른손으로 붙잡아 주시고 치유시켜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
금년 들어 새롭게 중앙가족이 된, 17명의 새 신자들이 있습니다. 저들의 영혼을 사랑하시고 심령을 새롭게 하시고 축복하시어 처음 사랑을 간직하며 주 안에서 하는 일마다 복에 복을 더하소서.
하나님 아버지! 80년 전 뜻이 있어서 세운 주님의 몸된 영주중앙교회를 기억하옵소서
주께서 자신의 몸을 드려 세상을 섬겼던 것처럼, 사람을 섬기고 세상을 섬겨 마음이 지친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주는 영주중앙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주의 성전으로 나아가는 발걸음 마다 축복하시여주시고 저들의 기도소리를 들으시어 저들의 건강과 생업을 축복하시어 야훼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이 시간 샬롬 성가대의 귀한 찬양을 통해 하나님의 성호를 찬양합니다. 사랑과 평강으로 화답하여 주시고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께 하늘의 권능을 주셔서 전하시는 귀한 말씀을 통해 믿음의 키가 자라고 사랑과 감사의 기도가 열리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이 모든 말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