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레임을 어떻게든 리얼하게 표현하고 팠는데... 이게.....생각 만큼 안되네요...(모 광고 처럼 생각대로 하면되고~!튀~!)하고 되었으면 얼마나 좋았으려나.... 허접한 실력이지만 그레도 한번 만들어보자 라는 마음으로 다가선 퍼.건.
역시 킷이 좋으니 모자란 실력이 감춰지는 구나~! (여기서 문제점을 찾아내는 당신은 초고수라 하여 제게 배움의 길을 열어줄 것으로 사료되어 괴롭힐 것임~!^^)
실린더 표현을 리얼하게 한답시고 모델업 파츠로 장난치다...결국 정크킷 하나를 더 구해버리고 말아버린.......
술도 끊었는데 수전증은.....(발이 제대로 갖춰지지 않아 세우기 무쟈게 힘들더군요...ㅡㅡ;)
남자는 역시 등딱지야~!(생각해보니 건담은 성별이 없구나......)
사진찍고 나니 자랑하고프던 실린더가 보이지 않는다......?
"건담 대지에 서다"의 뼉다구 샷~!
무장을 입히니 어쩜 내부 프레임이 이리 하나도 안보인단 말이더냐......
최대한 깔끔하게~! 그게 보기에도 좋고~!(맥스 도장은 귀차니즘으로 인하여.....)
간간히 보이는 프레임으로 혼자만의 성취감에 빠져듭니다~!(보여~ 우와 멋져~!)
먹선도 최대한 깔끔하게 하기위해 전부 패널라이너로 다시 파 주었어요~!(에어로 만큼 패널이 많은 녀석....)
오버데칼을 좋아라 하는데 이번에는 과하지 않게.......너무 조금 붙였나.....
액션 포즈보다는 기본에 충실하자~! 넌 시드류 케릭터가 아니니깐~!
나름 돈 들였다는 메탈파츠~!(이게 돈 들인거 맞냐....?)
퍼건은 언제봐도 퍼건만의 매력이 있단 말야~!
"다 때려 주갔어~!"라는 심산으로 휘두르는 철퇴~!
"난 원거리도 강해~!" 바추카~!
원래 화이트 베이스 위에 세워야 이뻤을것 같은 포즈...(저만의 생각.....)
건담 대지에 서다 두번째~!
박스와 동일한 포즈~!(귀차니즘으로 인한 빔샤벨 도색은 걍 넘어가욧~!^^)
아빠와 나~! 하지만 머리는 아기가 더 크구나~!
이상 사진은 끝입니다~! 도색과정은 프레임 : 서페이서→SMP 검정유광→슈퍼티타늄실버→클리어 레몬→클리어블랙 외장 : 서페이서→SMP흰색유광→피니셔스 코발트 블루 9 : 피니셔스 퓨어 화이트 1(블루) →피니셔스 루미레드 9 : 피니셔스 퓨어 화이트 1(레드) →피니셔스 퓨어 옐로우 9 : 피니셔스 퓨어 화이트 1(옐로우)
다음 작품은 뭐로 해야 할까나......병원에서 우선 나가자.....그게 먼저인거다...... |
출처: MANI樂의 세상 원문보기 글쓴이: Maniak_JK

첫댓글 우앗! 역시 페담이군요. 색상도 상당히 마음에 드는 작품입니다.^^ 좋은 작품 잘 구경했습니다.
열심히 칠하신 내부가....그래도 포즈 취하면서 조금씩 드러나는걸 보니 칠하신 보람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역시 모형은 보인는 부분면 신경써서 열심히 하면... ㅎㅎ 정말 고생하셨네요. 좋은작품 감사감사
좋은 말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