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 분 |
계 |
청 팀 (1 ~ 4기) |
홍 팀 (5 - 6기) |
백 팀 (7기,부천, 수원) |
|
비 고 |
인 원 |
330명 |
90 명 |
130 명 |
110 명 |
|
동문 참가 예 상 자 |
예 상
인 원 |
|
1 ~ 3기: 45 4기: 45
|
5기 : 65 6기 : 65 |
7기 : 60 부천 : 30 수원 : 20 |
| |
|
|
|
|
|
|
2-2 행사 세부시간 계획
구 분 |
항 목 |
시 간 |
세부 내용 |
책 임 자 |
예비소집 |
행사 리허설 |
5/23 17:00 |
준비위원 전원 |
체육 위원장 |
식전준비 |
행 사 장 집합 |
09 : 00 |
접 수 |
준비팀 07:00 도착 |
1 부 |
의 전 행사 |
09:30~10:00 |
개회식. 내빈소개,축사 |
사무총장 |
2 부 |
체 육 행 사 |
10:10~15:30 |
농구. 족구. 릴레이 줄다리기등 |
체육 위원장 |
3 부 |
동문화합마당 |
15:30~16:30 |
치어리더 쇼, 행운권 추첨 및 시상식 등 |
이벤트 사회자 |
3. 체육 행사
3-1 경기 종목 배점표 (5개 종목)
구 분 |
소 계 |
농 구 |
족 구 |
단체 줄넘기 |
한마음 열 차 |
장애물 경 기 |
줄다리기 |
릴레이 |
응원상 |
1 등 |
1000 |
150 |
150 |
100 |
100 |
100 |
200 |
200 |
별 도 |
2 등 |
800 |
120 |
120 |
80 |
80 |
80 |
160 |
160 |
별 도 |
3 등 |
600 |
90 |
90 |
60 |
60 |
60 |
120 |
120 |
별 도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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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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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참고 : 종합우승은 7개 종목 반영 / 응원상 : 팀별 별도선정
3-2 행사 시상계획
순 서 |
수훈 명 |
상품 명 |
상품내역 |
훈 격 |
비 고 |
개인상 |
봉사상 6명 (도우미상 포함) |
상 품 |
|
홍보/등산/여성/골프
상조/문화위원장
사무총장 |
2명/TEAM당 |
인기상 3명 |
상 품 |
|
4기 기수회장 5기 기수회장 6기 기수회장 |
1명/TEAM당 | |
MVP 3명 |
상 품 |
|
1기 기수회장 2기 기수회장 3기 기수히장 |
MVP/TEAM당 | |
CADO대상
2명 |
상 품 |
|
총동문회장
이영한교수 |
전체 참석자중 | |
즉석상품시상
(어린이) |
상 품 |
|
진행자 |
장애물,릴레이 | |
단체상 |
행사 최다 참가 기수상 |
1,000,000원 |
현 금 |
총동문회장 |
즉석 인원파악 가족포함 |
행사 차상위 참가 기수상 |
500,000원 |
현 금 |
체육위원장 |
즉석 인원파악 가족포함 | |
응 원 상 |
상 품 |
|
2대 동문회장 |
| |
준 우 승 |
트로피 / 상 품 |
|
1대 동문회장 |
| |
종합 우승 |
트로피 / 상 품 |
|
총동문회장 |
|
3-3 체육경기 방법 / 요령
구 분 |
종 목 |
인 원 |
대 항 전 |
시 간 |
진행 방법 |
책 임 자 |
오
전 |
농
구 |
10명/팀 |
예선
결승 |
10 : 10 ~ 11 : 00 |
종료(1게임/10분+5분+10분,종료시 상위점수팀 승리원칙) |
윤 기 보 조 :3명 (코팅장갑 준비) |
한마음 열차 달리기 |
6명6조/팀 (남3 : 여3) 36명 |
3개팀 동시출발 |
11 : 05 ~ 11 : 25 |
1팀당6명6조 1팀당/1바퀴 총3개팀 |
김 광 수 보 조:3명 | |
장애물 경기 |
4명/팀 (남 2/여 2) 초교생/동문 |
3개팀 동시출발 |
11 : 30 ~ 11 : 50 |
1팀당4명 1팀당/1바퀴 총3개팀 |
유 성 재 안전도우미:8명 그물/사다리/띰틀 매트 | |
중 식 |
11 : 50 ~ 13 : 00 |
기별 사무국장 | ||||
오
후 |
족
구 |
6 명/팀 (여 1명)
|
예 선
결 승 |
13 : 00 ~ 14 : 00
|
1세트21점승 시간초과시 자동게임종료 (1게임/25분,종료시 상위점수팀 승리) |
유 영 환 보 조 :3인 |
단 체 줄 넘 기 |
10명/팀 (여 2명 필) |
3개팀 동시 출전 |
14 : 00 ~ 14 : 20 |
많이 넘는 횟수에 따라 순위 결정 (연습 2회) |
손 필 구 보 조 :3명 | |
줄다리기 |
40명/팀 (여 5명 필) |
3개팀
|
14 : 25 ~ 14 : 50 |
풀리그, 단판승 |
신 경 식 보 조 :3명 | |
릴 레 이 |
8명/팀 어린이2/ 어른남3,여3 |
3개 팀 동시 출발 |
15: 00 ~ 15: 30 |
1팀당 8명씩 온트랙 (팀별 여2 / 교수님 포함) |
김 준 식 보 조 :4명 | |
|
|
|
|
|
|
참고 : 체육위원 전원 진행요원
4. 업무분장
4-1.팀별 업무분장
팀 명 |
담 당 업 무 |
팀장 (준비) |
담당자(진행) |
비 고 | |
홍보/접수팀-1 |
이메일,문자발송 |
김준식 류순숙 사무국 (고용순) |
이영숙 |
| |
|
카페홍보/행사 일주일전 6,7기 홍보 (안내장/수업전 참여 독려) |
①홍보위원회 |
체육위원홍보 5/13-수원,14-부천15-서울 | ||
|
지하철->행사장안내 |
②홍보위원회 |
| ||
|
프랭카드 발주 및 부착 |
체육위원회. 사무국 통보 |
| ||
|
팀표식(청,홍,백)설치 |
체육위원회 |
| ||
|
총동문회기 및 각기 현장배치 및 철수 |
사무국 |
| ||
|
행사 팜플릿 원고 접수 및 제작 |
사무국 |
| ||
|
접수대 배치 및 참석자 체크(기별) 옷, 명찰 |
여성위원회 |
이영숙실장 명단작성 참석인원 확인(7일전) | ||
|
각종 사무,문구비품 준비 |
|
| ||
|
사진 및 비디오 촬영 |
③홍보위원회 |
| ||
|
만국기 설치 |
전체 |
| ||
의전/안전팀-2 |
내빈석 준비(이름스티커 부착외) |
신경식 윤 기 윤희자 사무국 (박세환) |
여성위원회, 상조위원회,흰장갑, CORSAGE, 꽃BOX |
| |
|
내빈영접 및 안내(CORSAGE) |
여성위원회 |
| ||
|
시상식 보조 |
여성위원회 |
| ||
|
응급 비상용품 준비 |
이영숙 |
| ||
|
안전팀 |
상조위원회 |
| ||
|
|
|
| ||
|
|
|
| ||
진행팀 |
1부-3 |
1부 행사진행 |
전희권 |
|
|
|
2부 |
2부 행사진행 |
유성재 이정래 사무국 (조용택) |
등산위원회 |
|
|
|
각종 경기 보조원 |
|
| |
|
|
종목별 선수명단 접수 및 출전 독려 |
|
| |
|
|
화이트보드 준비 및 배점표 관리 |
|
| |
|
|
체육경기 전 종목 심판 |
|
| |
|
|
|
|
| |
|
|
|
|
| |
|
|
|
|
| |
|
3부 |
행사장 준비 |
유성재 |
|
|
|
|
이벤트 사회자 통제 |
|
| |
|
|
기수별 장기자랑 인원확보 |
|
| |
|
|
|
골프위원회 |
| |
비품/식음료팀-4 |
중식준비 |
이금숙 손필구 강인수 사무국 (주도숙) |
체육위원회 |
| |
|
주류 및 안주류준비 |
체육위원회 |
| ||
|
시상품 구입 |
|
물품종류 섭외中 (7천,8천.만원) | ||
|
다과 및 커피,온수통 준비 |
|
| ||
|
무전기준비 |
|
| ||
|
|
|
| ||
|
|
|
| ||
|
|
|
| ||
경품/찬조팀-5 |
경품 현장배치(라벨부착) |
윤 기 김유진 사무국 (이성호) |
문화위원회 |
식전 완료 | |
|
찬조품 현장배치(라벨부착) |
|
식전 완료 | ||
|
찬조물품 사전확인 |
|
| ||
|
찬조금 및 찬조물품 리스트 관리 |
사무국 |
| ||
|
|
|
| ||
행정팀-6 |
예산관리 및 결산보고 |
김광수 |
주도숙 |
예산집행 | |
|
예산확보 및 집행준비 |
|
|
|
4-2 기타 업무분장
구 분 |
담 당 업 무 |
비 고 |
총동문회장 |
체육행사 총괄 1,2대 총동문회장님 초청 인사연락 |
|
총동문 사무국 |
1부 행사진행 준비과정 지원업무 행사홍보(이메일,문자,카페공지등) 뒷풀이(체육위원회 위원+총동문회장단+교수)장소 예약 및 준비 |
|
체육위원장 |
행사진행 총괄책임 총동문회장 수시 지시사항 협의 및 조치 |
|
체육 부위원장 |
행사준비 총괄담당 학생체육관 접촉 관련 업무 예산관리 및 결산보고 |
|
5. 준비물 리스트
구분 |
품목 |
단위 |
수량 |
비고 |
준비책임자 |
체육행사용 |
축구공 |
개 |
2 |
체육관보유 |
진행2부팀 |
|
농구공 |
개 |
2 |
체육관보유 |
“ |
|
족구 외곽표시줄 |
SET |
1 |
체육관에서 설치 |
“ |
|
족구 네트 |
SET |
1 |
체육관에서 설치 |
“ |
|
풍선 |
EA |
100 |
총동문사무실 보유 |
5/23(예행연습시각)리허설팀 |
|
줄넘기 |
EA |
3 |
10인 이상용(이벤트) |
이벤트회사 |
|
발걸이 |
EA |
6 |
이벤트 |
이벤트회사 |
|
바톤(릴레이용) |
EA |
4 |
체육관 보유 |
“ |
|
심판 및 통제관완장 |
EA |
9 |
주심1 |
사무국 |
|
호각 |
EA |
5 |
|
“ |
|
심판깃발(적색+노랑색)) |
EA |
5+5 |
7기협조 |
이금숙 |
|
피켓(중)/청,홍,백(입장용) |
EA |
3 |
|
이벤트회사 |
|
줄다리기용 밧줄 |
EA |
1 |
체육관 보유 |
“ |
|
딱총 및 화약 |
EA |
1 |
이벤트 |
“ |
|
종합상황판(화이트보드) |
EA |
1 |
|
체육위원회,체육관 |
|
대진표 상황판/경기진행표 |
EA |
2 |
이벤트 |
체육위원회 |
|
응원도구 |
식 |
1 |
이벤트 |
“ |
|
코팅장갑 |
EA |
100 |
|
체육위원회(이금숙) |
식음료 |
중식 |
인 |
350 |
|
비품/식음료팀 |
|
주류 |
식 |
1 |
|
“ |
|
안주류 |
식 |
1 |
|
“ |
|
음료수 |
식 |
1 |
|
“ |
|
보온물통 |
EA |
2 |
1개는 총동문보유 |
“ |
|
커피,차류 |
식 |
1 |
|
“ |
|
아이스박스+얼음 |
SET |
2 |
필요시 리드선준비 |
체육관 식당준비 |
일반비품 |
의전용 흰장갑 |
EA |
20 |
|
비품/식음료팀 |
|
CORSAGE |
EA |
30 |
|
의전/안전팀 |
|
각종 필기도구 |
식 |
1 |
싸인펜, 매직, 볼펜 |
“ |
|
각종 종이류 |
식 |
1 |
전지, A4, A3 |
“ |
|
전기 리드선 |
SET |
|
필요수량 |
“ |
|
비상의약품 |
SET |
1 |
|
의전/안전팀,사무국 |
|
각기별 참석현황표 |
SET |
|
기별 |
사무국 |
|
카메라,캠코더 |
식 |
1 |
|
홍보/접수팀 |
|
행운권 박스 |
식 |
1 |
|
3기준비확인 |
|
즉석사진기및 필름 |
SET |
2 |
FILM:200매 |
체육위원회 |
|
무전기 |
EA |
5 |
5기등산 대장 |
비품/식음료팀 |
|
백봉투 |
EA |
10 |
시상식용 봉투 |
“ |
|
행사용조끼(체육위원-붉은색) |
SET |
10 |
보유수량대로 |
“ |
|
행사용조끼(경기진행심판및보조/청색) |
EA |
7 |
|
|
홍보물 |
프랭카드 |
EA |
11 |
필요개소 파악후 결정 |
홍보/접수팀 |
|
팀별 캐릭터(5*5) |
EA |
3 |
|
“ |
|
대형 캐릭터(10*10) |
EA |
1 |
행사장 중앙 |
“ |
|
지하철->행사장 유도 |
EA |
|
필요개소 |
체육위원회(김준식) |
|
주차장->행사장 유도 |
EA |
|
필요개소 |
체육위원회(김준식) |
|
화장실 표시 |
EA |
|
필요개소 |
체육위원회(김준식) |
|
탈의실 표시,VIP 및 유도표식 |
EA |
2 |
남,여 |
사무국(김준식) |
|
의전용 내빈 명찰스티커 |
식 |
1 |
|
사무국(윤 기) |
|
팜플렛/행운권 |
부 |
200 |
|
협찬:2기양수복 |
|
체육대회 선서문케이스 |
|
|
선서문 내용CHECK |
사무국 |
|
명찰-각기수별로 준비 사회자단상, 본부석단상 |
|
|
|
체육위원회, 체육관 |
6. 기 타
1. 행사일정 수시 홍보 및 공지 : 총동문 사무국
2. 경품 및 스폰 조기거출 후 사무국입금 (2008.05. )
3. 행사시 후원하신 분 인적사항 확인 후 제출 (의전행사시 공시예정)
- 후원하신 분 대자보 작성 부착 (大)
4. 행사장 천막은 청팀, 홍팀, 백팀 으로 지정
-체육복 환복용 여자탈의실 별도지정 1개소 / 화장실 및 행사장 안내표시판 5개소 설치
5. 행사장 도착시간 : 05월24일 오전 9시까지 도착 (도착 후 팀별 방명록 기재)
- 원우전체 팀별 방명록에 기수별 인원체크
6. 체육위원 집행부 행사 1일전 행사장 현장 확인 (학생체육관 오후 5시경 집합)
- 각종 비품 창고 보관
- 체육관내 장비 설치 이상 유무 점검
- 진행 총괄 리허설
7. 팀별 체육복장 및 색상 지정
- 팀별 캐릭터 3개소 팀명 설치 / 대형 캐릭터 행사장 좌. 우 2개소 설치
- 각 팀별 응원전 도우미 1명, 진행요원 1명씩 배치
- 팀별 색상 상이(청 팀 : 1기 ~ 4기 청색 / 홍 팀 : 5기 -6기 홍색 /
백 팀 : 서울7기, 수원, 부천 백색 )-체육복 각팀별 준비
- 진행팀 및 의전 요원 : 조끼 착용 통일
8. 일반원우 공지사항
1) 복 장 : 참석자 반드시 팀과 동일한 상의셔츠 착용토록 홍보/필히 운동화 착용
2) 교통편 안내
-. 지하철2호선 종합운동장역 8번출구 50m
-. 자가용 이용 시 주차요금 본인부담 : 학생체육관 종일권 8,100원
종합운동장 종일 4,000원(단, 요일제 표시 부착차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