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로고스서원이 시작한지 어언 5년이 지났습니다. 돌아보니 꿈꾸는 것 같습니다. 은혜라는 말조차 진부하리만치 기적입니다. 몇몇 저자가 배출되었고, 수많은 북토크와 식탁담화, 너무 달달한 경험이었습니다.
성인들의 글쓰기학교는 물론이고, 청소년인문학교는 또 어떻구요. 인문학캠프와 저자와의 만남, 전문가와의 만남, 리빙 라이브러리 등, 저의 아들과 딸 같은 이 아이들이 자라서 다음 세대의 다음 리더가 될 것을 생각하면 심장이 쾅쾅 뛰고 행복해서 미칠 지경입니다.
그 동안 로고스서원의 건물이 없어도 잘 해왔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만, 지금의 활동을 더 심화하고 강화하고, 확대하고 확장하기 위해서 저희들만의 작은 공간 마련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 다음과 같은 행사를 하나 마련했습니다. 글쓰기학교 16기이자 로고스교회 교우인 유현애님과 남편인 노순창님이 로고스서원의 공간 마련을 위해 귀한 도자기를 기증해주셨습니다. 예술작품도 있고 생활 도자기들입니다. 오셔서 감상도 하시고, 구매도 하시고, 서로의 사귐의 시간을 가지기를 바랍니다.
대상 : 누구나
일시 : 2014. 11. 8(토) 오후 7시~8시 30븐
장소 :부산택견본부(만덕동840번지 롯데리아4층, 만덕역 1번 출구 삼성@방향)
주최 : 로고스서원, 로고스교회
주관 :부산택견본부
후원계좌: 새마을금고 9003-2130-2112-6(김기현, 로고스서원)
첫댓글 여기가면 도자기 살수 있는거죠? 안그래도 요즘 눈독들이고 있었는데 ..앗싸라비야
만덕이면 사상역에서 내리나요? 구포인가요?
네, 전미자님. 부산인데 오시게요?
@김기현 11월엔 꼭 엄마를 뵈러간다고 어제 전화드렸거든요 ᆞ거기다 도자기까지~~완벽한 셋팅입니다
제 능력에서 살수있는 이쁜애들이 있겠죠?
네, 가격이 다양한 것으로 압니다. 예술품도 있구요. 일상 생활 도자기도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과 상관없이 본인이 가격을 매겨서 가지고 가셔도 된답니다
엄마가 많이 많이 아프십니다 ᆞ
어이쿠, 그러시군요. 건강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그리고 그 덕분에 부산에서도 뵌다고 생각하니 좋네요
@김기현 네 ~목사님ᆞ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