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팽이 터키여행
□ 여행 기획취지
여행을 통해 아이들을 치유하며 아이들 스스로 생각하고 스스로 행동하는 여행을 하는 달팽이입니다. 느리게 여행하며 다른 문화를 통해 자신을 돌아보며 터키문화를 존중하며 배웁니다. 아이들이 길에서 행복하고 윤리적인 삶을 배우는 여행이 되도록 도와줍니다.
□ 여행 기간 (2015년 1월초~2월초, 대략 33일 내외)
▪ 2015년 1월 2일 전후 ~ 2월 5일 전후 (인천출발, 1회 경유 항공)
- 항공권 예약으로 전후 날짜가 조정될 수 있으며 개학 후 학교에 못갈 수도 있습니다
□ 대상 : 초등 6학년(만12세) 이상 청소년(만 24세) 12명 (남여 구분 접수)
* 해외여행을 갔다 온 친구들도 접수 가능하나 남녀 구분 인원이 제한됩니다.
□ 교육비 : 450만원 (선접수 150만원 후 11월 12월 분할납부 가능함)
□ 사전 준비모임
서로 친해지는 시간과 터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 사전 여행 1,2차 모두 필수로 참가해야 합니다.
* 특히 1차 여행할 때 수, 목, 금 학교 다니는 친구들은 체험학습신청 또는 결석을 해야 합니다.
1차 : 11월 19일(수)~22일(토) 3박 4일 / 영남알프스 트레킹
2차 : 12월 20일(토)~21일(일) 1박 2일 / 울산에서 터키 사전 조사
□ 여행 일정 (대략 35일 간)
▪ 이스탄불 ▪ 사프란볼루
▪ 앙카라 ▪ 카파도키아
▪ 에이르디르 ▪ 올림푸스 ▪파묵칼레
* 여행일정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여행 후 국내 1박 2일 정리캠프 후 여행발표회를 합니다. (여행일정 확정 후 제 공고함)
□ 기타 접수에 대해 (준비물은 추후 공지함)
1. 교육비 - 접수시 150만원 입금 후 11월 15일까지 150만원 12월 15일까지 150만원
2. 여권은 출발당일 기준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3. 포함사항 : 사전, 사후 여행경비, 여행자보험, 현지 식사, 숙소, 개인경비 등등
4. 개인용돈은 100$만, 그 외 더 가져오는 돈은 현지 좋은 곳에 모두 기부합니다.
5. 소수 정예다 보니 취소 시 취소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문의 및 인솔자
꾸미 남교용 (010-4456-4284)와 끼리 최민관(어른 인솔자 2명)
접수방법 : 참가 희망서 첨부파일을 다운받아서 메일로 보내주세요.
메일 : namkypp@hanmail.net
달팽이 터키여행 참가 희망서.hwp
참고 : 달팽이 카페 (http://cafe.daum.net/usdal)
인솔자 꾸미 남교용
오늘을 위해 내일을 거침없이 살아가는 청소년 여행 교육 활동가.
아이들은 꿈을 풀어쓴 말 꾸미라는 별명을 부르고, 반말하며 친구처럼 지낸다. 청소년문화의집에서 일했으며 지금은 달팽이라는 이름으로 자유롭게 활동하고 있다. 여행을 하면서 아이들과 노는 것을 가장 좋아하며, 장가도 못간 총각이면서 부모교육 강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자신이 가고 싶은 곳은 달팽이 여행을 기획해서 아이들을 모집하여 느리게 여행을 다닌다. 결과보다는 과정, 돈과 물질보다는 사람이 우선인 세상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본인 스스로도 적게 벌고 많이 놀고 있는 낙천적 자유주의자이다. 터키는 처음이지만 여행하는 것을 좋아해 일본, 몽골, 러시아, 태국, 라오스, 베트남, 캄보디아, 네팔을 갔다왔다.
인솔자 끼리 최민관
산과 자전거를 타는 것을 좋아해서 하루 100km를 거뜬히 라이딩하고 배낭 메고 며칠씩 등산하기도 한다. 코끼리,곰끼리의 준말 끼리라 불리우며 ‘아이들 끼리,우리끼리’끼리 문화의 복원을 이야기하는 친구다. 소호산촌유학센터에서 일했으며 아이들과 노는 것을 좋아하는 열혈 청년이다. 달팽이 국내 짧은 여행에서 함께 동행하면서 인연을 맺어 터키로 이어지게 되었다.
첫댓글 현재 4명 접수되었네요~~
현재 7명접수 되었습니다.
현재 8명 접수되었습니다~~남은 친구들 4명 기다리고 있습니다..
9명 접수. 3명의 친구들을 기다립니다.
현재 여자 5명 남자 5명이네요. 성별 나이 구분없이 2명의 친구들을 더 기다립니다.
이번엔 여자친구들이 많아서 기대가 크네요~^^
남자 한명 더 받았습니다. 이제 딱 한명 남았네요. 남자 여자 구분없이 딱 1명의 친구들을 기다립니다.
현재 1명 취소해서 2명의 자리가 있네요. 10월 7일부터 한달간 터키 사전답사여행 갔다옵니다. 그 이후 연락하실분들은 메일 또는 카톡으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딱 1명 남았네요.
마감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완전한 마감되었나요?
아쉽습니다. 조금만 일찍 알있더라면 ?
취소자가 있어서 신청가능합니다. 쪽지 보냈습니다. 저에게 전화주시면 됩니다.
취소자가 조금 많아서 조금 더 받기로 했습니다. 달팽이는 여행사가 아니라 이익을 보려고 하는 단체가 아닙니다. 하지만 조금더 아이들에게 기회를 더 주기위해 신청 받아봅니다. 1차 사전여행을 갔지만 아이들도 추가 받기로 동의해주었습니다. 2차 사전여행에서 또 금방친해질 수 있겠지요. 2차 사전여행 12월 19일 저녁 7시부터 하는데 12월 12일까지만 신청 받아봅니다. 현재 여자 5명(초등1,중1 1명, 중2 2명, 고1 1명) 남자4명(초6, 중1,중2, 고1) 총 9명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