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검색 옵션 선택상자
댓글내용선택됨
옵션 더 보기
2006年4月11日(08時41分) 巨人が開幕から4番に座り、ここまでのロケットスタートの原動力となっている李承ヨプ内野手(29)を大々的に売り出していくことが10日、分かった。過去に例のない“韓流グッズ”の製作に着手。韓国語と日本語による「スンちゃんサイト」の開設など、韓国が生んだスーパースターならではの計画が球団内で進行している。目下、巨人を支える“スンちゃんフィーバー”、グラウンドの内、外で止まらなくなりそうだ。 リーグトップの10打点、本塁打もチームトップタイの3発。ケタ外れのパワーと勝負強さで巨人の快進撃を支える李が、球場外でも話題になりそうだ。この日までに清武英利球団代表(55)が“スンちゃんグッズ”の品ぞろえ強化を球団の担当部署に指示。「できれば李選手ならではの商品も作れればいいんだけどね」と話した。スンちゃんならではのグッズ。過去に例のない“韓流グッズ”を発売する。 外国人選手のグッズ作製は実力が未知数なことなどから、慎重を期すのが通例。しかし、連日の活躍でファンのニーズに対応する必要が出てきた。かつて、チームには趙成ミン(チョ・ソンミン)など韓国人選手がプレーしていたが、これほど力を入れるのは初めてだ。 すでにTシャツやサインボール、携帯ストラップなど他選手でも作っている通常アイテム39種類の製作を開始。この数はキャプテン・小久保と同じ品ぞろえで、今月21日の阪神戦から東京ドーム内の売店などに順次、並んでいく。“韓流グッズ”は、それとは別に検討されているもの。正式なラインアップは決まっていないが、日本、韓国それぞれの代表がWBCでユニホームに使用したチームカラー(青と赤)をあしらった物、キムチ、マッコリ(酒)など韓国の食料品などが考えられている。こちらは早くても5~6月にかけてのセ・パ交流戦の時期に店頭に並ぶことになりそうだ。 今季、巨人戦は韓国で生中継され、李の活躍がダイレクトに伝えられていることから、特別サイトの作成も検討している。球団の公式ホームページからは現在、原監督、工藤、桑田らの個人サイトにリンクが可能だが、李も同じような形式になり、韓国のファンにもアクセスしてもらえるようハングルを加えた初のバイリンガル(2か国語併用)サイトにする計画もある。 野手陣はこの日は休養日で、李もプライベートな時間を過ごした。個人サイトについては「4、5年前には自分のページを持っていたけど、今はない。僕はもっともっと結果を出さなければいけない立場。今は試合のことしか考えない」と話しており、ブログ(ネット上の日記)など本人の負担になるようなメニューは避けられそう。それでも、日、韓両国のファンにとっては直接、李の情報を得られる“必須アイテム”となりそうだ。 (번역기로 돌렸어요.) 슨 씨 열광(fever)!거인이 사상초의 한류 상품(goods) 팔기 시작하고 거인이 개막으로부터 4번에 앉고,여기까지의 로켓(rocket) 스타트(start)의 원동력으로 되어 있는 리승요푸 내야수(29)를 대대적으로 팔기 시작하고 가는 것이 10일 ,나누었다.과거에 예의 없는“한류 상품(goods)”의 제작에 착수.한국어와 일본어에 의한「슨 씨 사이트(site)」의 개설등,한국이 낳았던 슈퍼(super) 스타(star)가라면 계획이 구단내로 진행하고 있다.지금,거인을 지지한“슨 씨 열광(fever)”,그라운드(ground)중, 밖에서 멈추지 않다 될 것 같다. 리그(league) 톱(top)의 10 타점,홈런도 팀(team) 톱(top) 타이(tie)의 3 발.자릿수 어긋남의 파워(power)와 승부 강도로 거인의 쾌 진격을 지지한리가 ,구장외라도 화제가 될 것 같다.이일까지 기요타케 히데토시 구단 대표(55)가 “슨 씨 상품(goods)”의 다양한 상품 강화를 구단의 담당 부서에 지시.「가능하면리 선수가라면 상품도 만들 수 있다면 좋지만이군」라고 이야기했다.슨 씨가라면 상품(goods).과거에 예의 없는“한류 상품(goods)”를 발매한다. 외국인 선수의 상품(goods) 제작은 실력이 미지수 나코와 등으로부터 ,신중을 기한 것이 통례.그러나,연일의 활약으로 팬(fan)의 요구(needs)에 대응한 필요가 나(오)가고 왔다. 이전에,팀(team)에는 조성민(초·손민)등 한국인 선수가 플레이(play)하고 있지만 ,이것만큼 힘을 기울인 것은 처음으로이다. 이미T 셔츠(shirt)나 사인(sign) 볼(ball),휴대 스트랩(strap)등타 선수라도 만들고 있는 통상 아이템(item) 39 종류의 제작을 시작.이 수는 캡틴(captain)·고쿠보와 동일한 다양한 상품으로 ,이달 21일의 한신 부들부들 떨다 들 도쿄 돔(dome) 안의 매점등에 순차적으로,줄지어 있다 오고.“한류 상품(goods)”는 ,그것과는 별도로 검토되고 있는 것.정식적인 라인 업(line-up)는 정해 있지 않지만 ,일본,한국 각각의 대표가 WBC로 유니폼(uniform)에 사용한 팀의 특성(team color)(청색과 적색)를 대접한 물건,김치,마코리(주)등 한국의 식료품등이 생각되고 있다.이쪽은 빨라도 5∼6월에 걸쳐의 세·파 교류전의 시기에 점두에 나란히 한 것이 될 것 같다. 이번 시즌,거인전은 한국에서 생중계되고,리의 활약이 다이렉트(direct)에 전해지고 있는 것으로,특별 사이트(site)의 작성도 검토하고 있다.구단의 공식 홈페이지(home page)로부터는 현재,원 감독,쿠도,뽕밭들의 개인 사이트(site)에 링크(rink)가 가능하다가 ,리도 같은 형식이 되고,한국의 팬(fan)에게도 액세스(access)해도 들 얻도록 한글을 가한 최초의 2개 국어(bilingual)(2개국어 병용)사이트(site)에 한 계획도 있다. 야수진은 이 날은 휴양일로 ,리도 사적인 시간을 보냈다.개인 사이트(site)에 관해서는「4,5년전에는 자신의 페이지(page)를 갖고 있지만 ,지금은 없다.나는 훨씬 결과를 내지 않으면 안된 입장.지금은 시합의 일 밖에 생각하지 않는」다고 이야기하고 있고,부로구(네트(net) 위의 일기)등 본인의 부담이 될 것 같은 메뉴(menu)는 피할 수 있다 그.그래도, 일,한 양국의 팬(fan)에 있어서는 직접,리의 정보를 얻어지는“필수 아이템(item)”가 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