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님이 남도향 홈페이지에 남겨주신 후기를 옮긴것입니다!
비염, 알레르기에 특효!!
저는 후기를 남기고 이런거 잘안해요. (의류 구입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적립금 줘도 한번도 안하는 성격입니다^^)
그런데 요번에 너무 많이 심하게 아파서 큰 고생을 했습니다. 저처럼 누군가 고생 하지 말았으면 해서 글 올려봅니다.
원인을 알수없는 알레르기. 대구경북에 유명한 피부과는 모두 다녔고 한달넘게 다녀도 좋아지지가 않았습니다.(원인을 모름)부과 약을 복용하니 속도 넘 아프고 잠도 안오고 , 몸이 푸석푸석 해지며, 주사와 약을 아주 세게 처방받아 복용해도 차도가 없었습니다. 유명한 한의원에서도 한약을 20일 정도 먹었습니다. 물론 효과 없었고요. ( 신체 특정한 부위에 알레르기가 아닌 , 전신을 뒤덮은 발진 알레르기로 그때는 사람이 아니였습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심하게 앓은 경험이였어요, 그전엔 음식 알레르기나 계절알레르기 이런거 없었고, 건강한 사람이여서 왜 이런게 저한테 일어나나 하고 우울증까지 생길 정도였습니다.)
간지럽고 따갑고 알레르기기 난 부위에 열이 펄펄 나고, 8월 폭염 한달동안 죽다 시피 살았습니다. 못먹고 못자고 , 아프고 하니 정말 살기 싫어질 정도로 힘들었습니다. ( 얼굴 제외하고 온몸에 발진 알OO기, 긁으면 계속 번지는 공포와, 잠을 못잘정도로 따갑고 간지러움. 마지막즈음에는 귀와 머리속까지 같은 현상이였고,스트레스를 받을때마다,바늘 몇백개가 3초정도 온몸을 확 찌르고 빠져나가는 느낌. 대상포진 의심했으나 아님. 햇빛을 쪼이거나 덥거나 습하면 더 심해짐, 얼음팩으로 견뎌냄,) 약으로 안되니 민간요법을 찾아 보자 싶어 검색하던중, 남도향 프로폴리스를 알았고 마지막 으로 해보자 하고 구입했습니다.
복O 3일째. 가라앉는 느낌과 따갑고 간지러운것이 줄어들기 시작했습니다. 일주일 지나니 정말 거짓말 처럼 사라지기 시작하더니 10일째는 거의 완O가 되었습니다. 글을 쓰는 지금도 사기치는 것 같습니다. 같이 먹은 식구들은 비염이 많이 좋아졌고, 저는 꾸준히 하루도 빠짐없이 복용 중입니다. 피부 완치는 당연한 것이고 몸이 예전과 달리 많이 좋아짐을 확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피부염과 비염엔 정말 정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저는 첫날부터 스포이드로 20방울씩 하루 세번 따듯한 물에타서 먹었습니다.
8월말 부터 먹기 시작했고 현재까지 하루도 빠짐없이 복용 중입니다. 처음엔 맛이 없다 라고 느꼈는데 따듯한 물에 타서 입에 좀 머금고 삼키니 이젠 맛있다고 느껴집니다. 입속에서 머금고 가글 처럼 해보니 찬물 먹을때 이시린것도 좋아진듯해요. 프로폴리스 광팬이 되었네요,, 외식하지 말고 배달음식 시켜 먹지 말고 그비용으로 프로폴리스 구입해서 복용하자고 저 자신하고 약속했습니다.
당뇨와 혈압에도 좋다해서 부모님드릴려 2명 구입했습니다.
두서 없지만 혹 누군가 저처럼 아프시다면 꼭 한번 해보시길 권면합니다.
또, 저처럼 너무 아파서 여기 저기 정보 찾으로 다니시는 분이 계실까봐 몇자 적어봅니다.
모두 아프지말고 프로폴리스 먹고 건강해지길 소망해봅니다. ^^
남도향프로폴리스 www.namdob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