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 10. 15(금) / 오후7시 30분
출연진 : MC : 홍서범, 조갑경
가수 : 송골매(구창모), 옥슨80, 건아들, 샌드페블즈,
블랙테트라, 라이너스, 노사연, 박미경, 박강성
티켓가격 : VIP석:10만원 / RA석:7만원 / R석:5만원
A석:3만원 / B석:2만원 / C석:1만원
예매처 : 티켓링크 1544-7890 www.ticketlink.co.kr
인터파크 1544-1555 www.ticketpark.com
문의 : 052)271-1374-6
장소 : 울산 문수경기장(월드컵 경기장)
주최 : 울산매일신문사
세월은 갔어도 그때 그 시절만은 언제나 그 자리에…
정신없이 달리다 문득 뒤를 돌아다보는 나이가 되면서 자신도 모르는 향수에 빠진다. 먼지 쌓인 추억들 한편에 놓인 젊은 날의 노래 한곡…지금은 볼 수 없지만 우리의 모습과 너무도 닮아 버린 추억의 발라드와 그룹사운드 출연자들. 하지만 여전히 그들의 가슴 한 구석에 과거의 팬들이 살아 숨쉬고 있었으며 이제 그들과 팬들이 세월의 벽을 넘어 감격적인 재회가 이뤄진다. 그들은 과거 우리와 언제나 함께했던 동반자이며 아직도 우리에 영원한 우상이다.
친구, 남편과 아내의 소중함과 옛 추억의 기억을 떠올리며…
잊혀졌던 30~50대의 정체성을 확인할 수 있는 복고의 장을 만들어 같은 시대를 산다는 동질감을 일깨우고 그 시절의 향수를 달래며 7080세대가 즐길만한 공연을 만들어 그 동안 잊고 살아왔던 옛 친구들, 가슴 한 구석에 깊이 묻어두었던 그리운 첫사랑, 항상 곁에 있어서 그 소중함을 모르고 지내왔던 나의 남편 또는 아내. 다시 한번 이들의 소중함과 옛 추억을 떠올리며 삶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이 자리를 마련했다.
보고 싶고 듣고 싶었던 추억의 가수들과 주옥같은 히트곡 퍼레이드
역대 최고의 그룹사운드 송골매의 구창모가 부르는 “어쩌다 마주친 그대”, “모두 다 사랑하리”, “희나리”…
우리나라 대학가요제 열풍을 일으킨 샌드페블즈, 듬직한 실력파 그룹 건아들을 비롯하여 옥슨 80, 라이너스 등의 “나 어떻게”,“젊은 미소”, “그대로 그렇게”, “불놀이야”, “연”. 그리고 그 옛날 추억의 감미로운 발라드로 인기를 끌었던 노사연, 박미경, 박강성 등 아직까지도 그 인기를 실감한다. 이제 지난 시절 추억과 향수를 불러 일으켜 학창시절 즐겨 부르던 그 노래들을 울산 월드컵 경기장의 초대형 특설무대에서 그때 그 멤버들과 다시 함께 불러 본다.
첫댓글 여기 공연 정말 가고 싶네요
우와!!!!!여기는 하늘이 열조각나도 가야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