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릉초등학교는 월요일은 교사 독서동아리, 목요일은 학부모독서동아리 활동을 하고 있어요.
둘째날, 4월 12일은 학부모독서동아리로 괴물들이 사는나라 그림책을 돌아가며 읽었습니다. 옛날에는 밤이 무섭고 정말 괴물들이 사는 줄 알고 무서워서 밤에도 못나가고 잠도 설쳤다는 부모님의 옛회상 말씀으로 동심으로 돌아가보기도 했습니다.
선표아빠는 겁이 많은 딸에게 이 책을 읽어주면 괴물들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당장 딸에게 읽어주어야겠다고 말씀 하셨습니다.
첫댓글 그저 아이들이나 읽는 그림책인줄로만 알았는데 집중해서 읽으니 정말 재미있고 흥미진진하네여^^
첫댓글 그저 아이들이나 읽는 그림책인줄로만 알았는데 집중해서 읽으니 정말 재미있고 흥미진진하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