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라드릭 큐브는 액트2 퀘스트에서 얻을수 있는데, 다른 몇몇 퀘스트를 완료하는데 사용됩니다(탈라샤 무덤에 들어가기 위해서겠죠?). 이 곳 외에도 아이템을 영구적으로 보관할수 있는 가방과 아이템을 추가하거나 새로운 아이템을 생성하는데 사용됩니다.
호라드릭 큐브를 당신의 인벤토리 안에 놓아 두시면 2*2의 공간을 차지합니다(가로세로2칸씩 즉 4칸이겠죠). 마우스 왼쪽 버튼을 사용하여 아이템을 집어서 큐브안에 집어넣을수 있고 또는 아이템을 드래그해서 호라드릭 큐브위에서 마우스 버턴을 놓으면 큐브안으로 아이템을 넣을수 있습니다. 아이템이 큐브안에 들어가면 소리를 들을수 있습니다.(슈악 하는 소리던가?). 큐브보다 큰 아이템도 큐브안에 넣을수 있습니다. 또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사용하여 큐브를 책처럼 열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아이템을 드래그 해서 큐브안에 넣으십시오.
호라드릭 큐브안에 있더라도 케인에게 아이템을 확인하면 아이템이 확인됩니다.(미확으로 할수 없겠죠?)
호라드릭 큐브안에 호라드릭 큐브를 넣을수 없습니다.. 상상해 보세요..(아마 무지 많은 공간이 생기므로 말이 안된다는 소리인거 같네요)
저항의 성질을 가지는 보석류(참을 말하는 듯 싶네요) 를 큐브안에 가지고 있다면 라이트닝, 콜드, 파이어, 독의 무기를 가지는 몬스터를 만나면 효력을 발휘못합니다. 그러니 당연히 큐브밖으로 꺼내놓아야 겠죠.
아이템 변환 여러분들은 큐브의 마법힘을 이용해서 아이템을 새로운 아이템으로 바꿀수 있습니다. 바꿀 아이템을 큐브안에 넣고 조합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또한 큐브는 크래프트 아이템을 만드는데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변환공식 (이부분은 1.09에서 사용되던 부분이네요) 3개의 엘룬 ----> 1개의 엘드룬 3개의 엘드룬 ---> 1개의 티르룬 · · · · · · · 9개의 오르트룬(9)----->1개의 줄룬(10) 이 공식은 1번에서 10번 룬까지만 사용됩니다. 즉 10번 이상의 룬에는 이 공식이 적용 안됩니다. 3개의 최상해골 + 1개의 레어아이템 + 조던링 = 구멍 1개 뚫린 레어 아이템 (레어 아이템은 최고 1개의 소켓만 뚫립니다.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더 이상의 구멍을 추가 할 수 없습니다.)
1개의 최상 해골 + 1개의 레어아이템 + 조던 = 같은 타입의 높은 질을 가진 레어아이템 (ilvl=66)
6개의 최상 해골 + 1개의 레어 아이템 = 같은 타입의 랜덤속성의 낮은 수준의 레어 아이템
1개의 힐링포션(아무타입이나) + 루비(아무타입) + 매직속성의 칼 = 1개의 피빠는 칼(매직)
3개의 매직 링 = 1개의 매직 아뮬렛
3개의 매직 아뮬렛 = 1개의 매직 링
3개의 힐링포션 + 3마나 포션 + 1개의 최하급보석 = 1개의 활력포션
3개의 힐링포션 + 3마나 포션 + 1개의 보석 = 1개의 대량의 활력포션
3개의 소량의 활력포션 = 1개의 대량의 활력포션
3개의 같은 종류의 보석 = 1개의 업그레이드 된 보석 (같은 종류)
3개의 최하급 보석 + 1개의 칼 = 구멍세개짜리 칼 (매직)
2개의 크로스보우화살 = 1개의 화살
2개의 화살 = 1개의 크로스보우 화살
1개의 스피어 + 1개의 화살 = 1개의 재벌린
1개의 도끼 + 1개의 대거 = 던지는 도끼
3개의 최상 보석 (아무종류나) + 1개의 매직 아이템 = 같은 종류의 새로운 매직 아이템
6개의 최상보석 + 1개의 아뮬렛 = 올레지 아뮬렛
1개의 링 + 1퍼펙 에머랄드 +1개의 해독포션 = 독저항 반지
1개의 링 + 1퍼펙루비 + 1개의 폭발포션 = 파이어 저항 반지
1개의 링 + 1개의 퍼펙 토파즈 + 1개의 활력포션 = 라이트닝 저항 반지
1개의 링 + 1개의 퍼펙 사파이어 + 1개의 해빙포션 = 콜드 저항 반지
1개의 스몰쉴드(매직 또는 레어 또는 유니크) + 1개의 스파이크 클럽 + 2개의 해골(아무거나) = 스파이크 스몰쉴드
다이아몬드(아무거나) + 1 스태프(아무타입) + 1 크리스 (아무타입) + 1개의 벨트 = 1개의 무식한 풀암계열
위트의 족 + 1개의 타운포탈 책 = 카우방 (로그 캠프에서만 할수 있다. 또한 그 난이도에서 바알을 죽여야 한다)
여기서부터 1.10 패치 된 부분
3개의 줄룬 + 1개의 최하급 토파즈 = 앰룬(11)
3개의 앰룬 + 1개의 최하급 자수정 = 솔룬(12)
3개의 솔룬 + 1개의 최하급 사파이어 = 샤에룬(13)
3개의 샤에룬 + 1개의 최하급 루비 = 돌룬(14)
여기서 부터의 룬 업그레이드는 오직 싱글 플레이어와 오픈 배틀넷, 레더 캐릭에만 적용됩니다. 랠름의 노말 캐릭에서는 이 공식이 적용 안됩니다. 3 돌룬 +1개의 최하급 에머랄드 = 헬룬(15)
3개의 헬룬 + 1개의 최하급 다이아몬드 = 요 룬(16)
3개의 요룬 + 1개의 하급토파즈 = 룸룬(17)
3개의 룸룬 + 1개의 하급 자수정 = 코 룬(18)
3개의 코룬 + 1개의 하급 사파이어 = 팔룬(19)
3개의 팔룬 + 1개의 하급 루비 = 렘룬(20)
3개의 렘룬 + 1개의 하급 에머랄드 = 풀룬(21)
3개의 풀룬 + 1개의 하급 다이아몬드 = 움룬(22)
3개의 움룬 + 1개의 토파즈 = 말룬 (23)
3개의 말룬 + 1개의 자수정 = 아이스트 룬(24)
3개의 아이스트 룬 + 1개의 사파이어 = 굴룬(25)
3개의 굴룬 + 1개의 루비 = 벡스 룬 (26)
3개의 벡스룬 + 1개의 에머랄드 = 우움룬(27)
3개의 오움룬 + 1개의 다이아몬드 = 로룬(28)
3개의 로룬 + 1개의 상급 토파즈 = 수르룬(29)
3개의 수르룬 + 1개의 상급 자수정 = 베르룬(30)
3개의 베르룬 + 1개의 상급 루비 = 차암 룬 (31)
3개의 차암룬 + 1개의 상급 에머랄드 = 조드룬(32)
1탈룬 + 1개의 줄룬 + 1개의 최상급 토파즈 + 노말 갑옷 = 같은 타입의 소켓뚤린 갑옷(다양) 1개의 랄룬 + 1개의 앰룬 + 1개의 최상급 자수정 + 노말 무기 = 같은 타입의 소켓뚫린 무기(다양)
1개의 랄룬 + 1개의 줄룬 + 1개의 최상급 사파이어 + 노말 헬름 = 같은 타입의 소켓뚫린 헬름(다양)
1개의 탈룬 + 1개의 앰룬 + 1개의 최상급 루비 + 노말 방패 = 같은 타입의 소켓뚫린 방패(다양)
1개의 엘드룬 + 1개의 최하급 보석 + 낮은 질의 무기 = 같은 타입의 일반적인 무기
1개의 엘드룬 + 1개의 최하급 보석 + 낮은 질의 갑옷 = 같은 타입의 일반적인 갑옷
1개의 랄룬 + 1개의 솔룬 + 1개의 퍼펙트 에머랄드 + 일반적인 유니크 무기 = 무기의 특별버젼 (이 공식은 일반적인 유닉에서 특별한 유닉으로 바꿔줍니다. 예를 들면 도끼는 클레버로 바꿔줍니다.아이템을 업그레이드 하더라도 가지고 있던 아이템 보너스는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에테리얼을 바꾸면 에테리얼은 그대료 유지 됩니다.)
1개의 탈룬 + 1개의 샤에룬 + 1개의 최상급 다이아몬드 + 노멀 유닉갑옷 = 특별한 유닉 아머(위와 동일)
1개의 룸룬 + 1개의 풀룬 + 1개의 최상급 에머랄드 + 특별한 유닉 아이템 = 엘리트 버전의 무기(예를 들면 클레버를 스몰 크레센트로 바꿔줍니다)
1개의 코룬 + 1개의 렘룬 + 1개의 최상급 다이아몬드 + 특별한 유닉 갑옷 = 엘리트 갑옷 (예를 들면 고스트갑옷을 더스크 슈라우드로 바꿔 줍니다.)
1개의 오르트 룬 + 무기 = 무기를 완전히 수리
1개의 랄룬 + 갑옷 = 갑옷을 완전히 수리
1개의 헬룬 + 타운포탈 스크롤 + 아무종류의 소켓 아이템 = 소켓을 막아줌 (경고 : 보석과 룬과 주얼등 소켓에 박혀진 모든 것을 없애 버립니다. 이것은 소켓을 박은게 마음에 들지 않을 때 아주 유용합니다. 다시 구멍을 뚫어서 다른 종류를 박을수 있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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