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군의 산 이야기

특별 산행기 설악산, 둔전골~매봉골~화채봉~천불동계곡 산행이야기(2)
범솥말 추천 0 조회 308 21.08.19 22:13 댓글 5

• 21.08.20 20:45

• 작성자 21.08.21 19:40

동선님~~~
    반갑습니다.
    전부터 갈려했는데 마음이 허락을 하지 않아 미루다가 이제사 둔정골~매봉골을 지났네요.
    물이 많이 거시기하게 계곡을 건너고, 제정신 아니게 알바도 50분이나 하고...........
    매봉골을 오르는데 짙은 박무가 길을 막아 표지기를 찾다가 그만 길을 잃어버리고............
    화채봉 박터로 오른다는게 화채봉에서 송암능선으로 5분거리로 오르고 말았네요.
    아주 힘들었는데 지나고 나면 좋은 추억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제
    신선배님도 다시 복귀하셨으니 수일내로 날잡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 21.08.26 12:05

저희팀은 각두골민박 뒤에서 올라 16시간 산행한 아름다운 (?) 추억이 두번이나 있네요 잔설이 남아서 상단에선 자일로 줄줄 내려오고 어두워 지니 둔전골지나 진전사 내려오는데 살짝 고생쫌 하구요
    글 잼나게 잘 읽었습니다 😊

항상 조용히 눈팅 잘하구 있습니다 😁

• 작성자 21.08.26 21:09

지난번 지맥님과미주님 글구 다른사람과 함께
    마산골~청렴공~둔전골 지난 거 보고 그코스 갈려니까 너무 시간이 많을 것 같더라고요,
    초행길에 혼자이므로 청렴골에서 내려와 해떨어지면 헤맬까봐
    둔전골~화채봉 코스하면서 등로 익히기 위해서였습니다.
    마산골~청렴공 코스, 미주님과 지맥님 흔적찾으러 가기는 해야하는데 넘 멀구 고생할것 같습니다.
    이제는 무릎도 아프고, 발목도 아프고............
    설악산 아직도 갈곳은 많은데요.
    방가웠어요~~~

• 21.08.27 09:13

그때 잔설로 상단에서 자일로 배낭으로 눈썰매 타듯 줄줄줄 ~~~ 😆
    내려온 기역이 나네요 ~ 😄
    중부 호남 비가 ☔️ 꾀 쏟아 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