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평안하신지요^^ 이제 다음주일이면 종려주일입니다.
종려주일에 '세족식과 성찬식' 거룩한 예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교회 식구가 좀 늘어나서 세족식을 당일날 모두 함께 하는 것은 무리가 있을 것 같고요.
전날(31일, 토)에 청년부는 토요성경강좌이후에 자체적으로 세족식을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조금전에 전도사님께 말씀을 드려놨으니, 전도사님 중심으로 세족식을 잘 준비하셔서 자체적으로 예수님의 섬김과 사랑을 기리는 복된 순서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당일(4월1일, 종려주일 예배시)에는 장년, 아이들, 청년(청년부 세족식에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을 중심으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또 청년들께서는 당일(종려주일) 세족식 순서를 진행해 나갈때, 여러과정이 원만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섬겨주시면 더 감사하겠습니다.
2012년도 종려주일의 세족식과 성찬식이 예수님의 섬김과 사랑을 묵상하고, 더 나아가 섬김과 사랑을 결단할 수 있는 은혜와 진리의 시간이 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 추가 내용 --------------
1. 당일 연장자 순으로 세속식이 진행되며, 가장께서 자신의 가족들의 발을 씻겨드리는 형식으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2. 예배실 가장 앞에 2줄(최대16좌석)정도가 세족식 좌석으로 준비될 것이며, 대야 역시 약16개정도가 준비되어야 할 것입니다(유동성이 있음).
3. 당일 한가정당 한개 이상씩 대야를 준비해 주시고(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많이 가져오시면 좋겠습니다), 타올은 한가정당 한개정도 준비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4. 청년부에서 세족식을 하신 후 준비해 오신 대야는 다음날을 위해 그대로 두시면 좋겠습니다.
5. 청년임원들께서는 당일 세족식이 물흐르듯이 자연스럽게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저와 잠시 상의를 한후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기타의견이 있으시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첫댓글 네넨 ^ㅡ^
네~~~^^
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