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상공회의소 CEO아카데미
제32기 초대회장 취임식 거행
인천광역시상공회의소 CEO아카데미(ICCA, 이카) 제32기 초대회장 취임식이 지난 13일 인천시 연수구 소재 본토 음식점 4층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박정삼 ICCA회장을 비롯해 최동철 인천시관광협회장과 이임혁 인천시전세버스조합 이사장 및 내외 귀빈과 동기 등이 참석했다.
이카 32기 초대 회장에는 칠성관광(주)의 윤봉길 대표가 초대 회장으로 추대되어 이날 취임했다.
윤봉길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 모두는 과연 어떻게 변화해야 할 것인지 왜 변화를 해야만 하는지를 CEO아카데미를 통하여 모두가 절실하게 느꼈으리라 생각한다.” 말하고 “이세상의 모든 변화의 중심은 사람을 통해서 시작되고 수정되며 진화 하는 것으로 우리 모두는 아집과 편견을 버리고 변화에 흐름에 적응한다는 것이 힘들고 고통스러울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 32기 동기생들은 훌륭히 극복해 낼 것입니다. 초대회장으로서 막중한 임무를 안겨주신 동기생 여러분들을 위해 성심을 다해 이카 발전과 친목 다짐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32기 임원진으로는 초대회장에 윤봉길 (칠성관광 대표), 수석부회장은 홍성렬 법무사, 부회장에는 김영환, 이진섭, 송경숙, 홍인표, 정길남 대표 등 5명이며 사무국장에는 윤동근 (제이스포렉스 대표), 총무이사에는 고대원 (이마트공항점 지점장), 박영미 (815꽃뱅크 대표), 산악이사에는 최민호 (교보생명), 이미자 (에코 대표), 골프이사에는 윤홍용 (진성엔텍 전무), 진승현 (링크워크전자부품 대표), 홍보이사에는 최기범 (금강제화 팀장), 박숙자 (동진솔루텍 이사)가 맡았다.
윤봉길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상동
취임사를 마치고
참석내빈
동기생
상동
윤봉길 회장과 박정삼 연합회장
윤봉길 회장이 인증서를 받고 있다.
상동
상동
상동
윤봉길 회장이 임원들의 임명장을 전달하고 있다.
기념 사진
임명장 전달
기념 사진
임명장 전달
기념 사진
임명장 전달
상동
상동
임명장 전달
기념 촬영
임명장 전달
기념 촬영
박정삼 회장
건배제의
윤봉길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