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에 고집통 워리어AI에 MXD 구성으로 신무기 장착하신 목사님과 함께 운동해 보았습니다.
일단 외관부터... 멋드러진 블레이드 그립이 눈에 들어옵니다.
타구 속도를 봤을때... 반발력이 높은 편에 속하는듯 보였습니다. 워리어를 사용하고 있기에 유사한 특성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잠깐의 연습 후 게임을 진행했는데,
잔스텝과 짧은 스윙에서 나오는 매서운 공격이 일품이었으나,
목사님께서 이제 라켓 셋팅하고 (러버도 변경하셔서) 적응하시는 시기라... 아빅 거리감에 대한 잔실수가 많으셔서,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향후, 적응 끝나신 후에는 승부가 어찔될지 모르겠네요.^^;
운동 후... 블레이드에 만족하시는 모습이 정말 행복해보이셨고,
제가 사용하는 나노 300을 시타해 보시고... 나무 좋아하시는 모습도 뵈었네요. 저도 고집통 제품을 만나면... 수제품이 주는 감성에 미소가 지어지곤 하던데, 아마 같은 마음이셨을것 같아요^^
제가 가본 탁구장에는 고집통 제품이 유독 많이 보이더군요 괜히 더 정이가는 곳이었습니다.
... 아참, 러버가 강하게 붙지 않아서... 표면을 사포로 좀 닦아내셨다는데... 표면이 조금 많이 갈아졌는지, 무게가 가벼워져서.많이 속상해 하시는 모습도 있었는데... 어찌 처리하셨을지 궁금하네요. 가벼운 무게로 사용하실지, 고집통 사장님께 lSOS 요청 보내실지...^^;
써놓고 보니,
사진없이 글밥으로만 주저리주저리 채운 글이 되어버렸군요
다들 겨울에 건강 잘 챙기시고 온동도 많이 하서
건강 챙기시길 기원할께요.
첫댓글
타율삼할님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이십니다.
요즘 나노300 히노끼 신라켓이 대 유행인데 워리어하고 대결을 하셨군요!
같은 고집통 계통의 라켓이라 성능들이 다 좋을 것 같습니다.
암쪼록 항상 건강하시고 고집통 라켓으로 즐탁하세요!
목판 표면을 갈아내서 무게가 가벼워 졌다구요?!
그럼 차선책으로 목판 둘레에 비교적 두껍고 무거운 재질로 테이핑처리를 해 보세요!
그러면 라켓의 무게가 좀 늘어 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