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학교체험 3주과정안내
방학 기간 동안 중국 현지 학교체험을 통하여 현지 유학생들의 생생한 학습, 유학생활 현장을 함께 체험, 단기간 중국어&영어 집중학습 및 중국문화 체험을 저렴한 비용에 할 수 있는 최고의 프로그램
◈ 장소 : 상하이 교통대 부속 중,고등학교
◈ 기간 : 2011/7/25 - 8/15(3주간)
◈ 참가비용 : 99만원(항공료 및 비자비용 별도)
◈ 참가대상 : 초5~고2 (상하이거주 학생도 가능,비용저렴)
◈ 연수내용 : 중국어, 영어(원어민회화 및 문법등),음악수업,상하이문화탐방
◈ 연수특징
-.호텔급 수준의 우수한 기숙사 시설(2인 1실, 실내욕실, 에어컨, 전화 등 구비)
-.1식 8찬의 한국식 식단으로 계절식 보양식과 영양식 및 과일 제공
-.한국인 교사의 철저한 안전관리, 생활관리, 학습관리
-.최근 중국유학트랜드에 부합한 중국내 우수한 사범대 출신의 유능하고 열정적인
전문 강사진의 수준높은 중국어 강의와 영어 원어민회화
-.레벨별 소수정예 수업: 체험기간동안 입문 중국어 완성, 중국어 학습의 흥미 유발
-.상하이 문화탐방 및 중국음식문화 체험
-.연수 후 수료증 수여
◈ 체험과정 지침
-.학교 규칙에 위반되는 행위 적발시 개별상담 후 특별조치한다.
-.매일 평가를 통하여 학습능력을 확인, 평가 하고 가정에 통보한다.
-.기상과 점호를 통하여 철저한 생활관리를 한다.
-.희망자에 한하여 교내 상주하시는 교목선생님의 신앙지도를 받을 수 있다.
◈ 접수기한 : 2011년 7월 30일 까지
◈ 접수방법 :
- 1차 : 전화상담 후
- 2차 : 방문접수:상하이거주자는 학교로 방문하여 참가신청서 작성 후 접수
☛ 여권은 본인이 준비하며 단체비자 및 항공권은 학교 지정여행사에서
일괄조치함 ( 박이사) 010-5585-7780)
◈ 학교체험 일정
일자
시간 |
7/25(월) |
7/26(화) |
7/27(수) |
7/28(목) |
7/29(금) |
7/30(토) |
7/31(일) |
8/1(월) |
8/2(화) |
8/3(수) |
6:30 |
기 상 |
6:30~7:50 |
아침운동 및 조식 |
1.2교시 |
|
중국
유학의
비전
(교목) |
중국어
입문
(발음1) |
중국어
입문
(발음2) |
중국어
입문
(발음3) |
중국
노래
배우기
(1) |
휴식
및
종교
활동 |
중국어
기초회화
(소개) |
중국어
기초회화
(전화) |
중국어
기초
회화
(은행) |
8:05~9:35 |
3.4교시 |
|
중국
이해
하기 |
중국어
입문
(쓰기1) |
중국어
입문
(쓰기2) |
중국어
입문
(쓰기3) |
중국
공예
(1) |
중국어
기초
회화
(식당) |
중국어
기초회화
(쇼핑)
|
중국
은행
견학 |
9:45~11:20 |
11:20~13:00 |
중식 및 휴식 |
5,6교시 |
입교및
숙소
배정 |
영어
회화
(원어민) |
Activity
1
상해과학관
(동양최대)
중국음식
체험)
동방명주
관람 |
영어회화
(원어민) |
영어회화
(원어민) |
Activity
2
상해
박물관
(지하철
체험)
대학교
탐방
(복단대)
중국음
식체험
|
Activity
3
난징루관광
(상해
최대
번화가)
중국
음식
체험
(상해
가재
요리) |
영어
회화
(원어민 |
영어
회화
(원어민) |
Activity
4
상해
임시
정부
중국
음식
체험
(양꼬치
서커스
관람 |
13:10~14:45 |
7,8교시 |
입교식
및
오리엔
테이션 |
중국마트
견학
(생필품
구매) |
|
태극권 |
|
|
14:55~16:25 |
|
|
|
16:30~17:20 |
체육활동 |
체육활동 |
체육활동 |
체육
활동 |
17:20~18:30 |
석식 및 휴식 |
석식 |
석 식 |
석 식 |
석식 |
9,10교시 |
인성교육 |
중국역사
|
영어
숙제하기 |
인성교육 |
중국역사
|
18:30~20:20 |
|
의무자습 |
일기쓰기 |
20:40~21:20 |
21:30 |
일석점호 |
22:00 |
취 침 |
2011년 학교 캠프 모습




//


문의: 서울:박이사 070-4078-7781,010-5585-7780
상해:132-0515-0299,상해교통대 국제교육대학 원장 한이사.0512-57871832
이메일: gomou82@hanmail.net
| |
|
 |
|
 |
|
 |
Lindy (Head Teacher) |
|
Course: Southwestern University(SWU)
|
|
Nationality : Philippines |
| |
|
 |
Luke |
|
Course: Penrith Job Quest
|
|
Nationality : Australia |
| | |
|
 |
Xylene |
|
Course: University of Cebu(UC)
|
|
Nationality : Philippines |
| |
|
 |
Jaze |
|
Course: University of the Philippine(Visayas) |
|
Nationality : Philippines |
| | |
|
 |
Makris |
|
Course: University of San Jose Recoletors |
|
Nationality : Philippines |
| |
|
 |
Lynn |
|
Course: Cebu Doctor’s University(CU)
|
|
Nationality : Philippines |
| | |
|
 |
Katt |
|
Course: University of San Carlos(USC)
|
|
Nationality : Philippines |
| |
|
 |
Satorre |
|
Course: University of Cebu(UC)
|
|
Nationality : Philippines |
| | |
|
 |
Sajulan |
|
Course: Saint Peter’s College
|
|
Nationality : Philippines |
| |
|
 |
Sam(Group Teacher) |
|
Course: University of Asia & the Pacific
|
|
Nationality : Philippines |
| | |
|
|
|
|
|
 |
|
|
영역구분 |
교육내용 |
Listening : 1:1 수업 - Pilipino 선생님 |
듣기(Listening) |
소리 인지 능력향상
듣기 내용 요약정리하기
들어면서 필기하는 요령
단어, 숙어, 어휘력의 확장
관용어의 사용 |
Start Listening, Basic Listening, Listening, Advance Listening으로
나누어지며, 수업과정에서 Comprehension, Dictation, Echoing등의
훈련을 통해서 지속적인 Listening 능력향상과 발음을 교정합니다. | |
|
영역구분 |
교육내용 |
Writing : 1:1 수업 - Pilipino 선생님 |
쓰기(Writing) |
다양한 형식의 문장 만들기
문단 나누기 요령습득
어휘력 향상
이야기 흐름 정돈 하기
교정, 수정하기 |
낮은 단계에서는 기초적인 문법과 어휘, 간단한 작문위주의 수업에서
레벨에 따라 세계 유명 어학원과 대학에서 사용하는 교재로 단순한
독해능력 향상뿐 아니라 책을 읽는 재미와 습관을 길러줍니다.
강도 높은 작문수업을 통해 보다 빨리 생각을 전환 할 수 있도록 하고
자신의 생각을 잘 정리하게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서 다양한 서류의 양식과 다양한 내용에 대한
리포트 작성하는 훈련을 합니다.
언어는 결국 밖으로 표출해 줌으로써 정말 언어로서의 역할을 할 수가
있으며(쓰기), 그에 따르는 문법은 필수 조건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에 엄선된 교재를 이용하여 학생들에게 체계적인 작문 훈련과
문법 수업을 진행합니다.
| |
|
영역구분 |
교육내용 |
Speaking : 1:1 수업 - Pilipino 선생님 |
말하기(Speaking) |
발음 교정.
단어, 숙어, 어휘력의 확장
관용어의 사용.
문장 속 단어 강세 조절.
호흡법 |
Start Conversation, Basic Conversation, Conversation,
Discussion 등으로 나누어 단계에 맞게 수업이 진행되는데
레벨별로 세분화되어 낮은 단계에서는 말을 하는 다양한 패턴과
문법과 어법에 맞는 표현을 가르치고 상위레벨로 올라가면서
꾸준한 회화연습을 반복시키고 여러 주제와 다양한 상황에서의
표현 및 학생들의 실질적인 영어 구사 능력 향상을 위해 토픽별
상황에 맞는 질의 응답을 통해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는 법을
향상 시키며 연습시킵니다.
| |
|
영역구분 |
교육내용 |
Reading : 1:1 수업 - Pilipino 선생님 |
읽기(Reading) |
다양한 종류의 글을 읽는 요령
읽었던 내용 요약정리
문장 속 단어 강세 조절
단어, 숙어 어휘력의 확장
호흡법 |
Start Reading, Basic Reading, Reading, Advance Reading으로
세분화된 수업은 다른 영역과 같이 학생의 레벨별 수업으로
이루어지며, 여기에서는 Reading과 Writing이 50%와 30%를
교육하며 문법과 어휘, 숙어를 가르칩니다. 또한, 단순한 독해가
아닌, 책을 읽는 재미와 습관을 길러주며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신문, 잡지, 소설책을 보는 법을 알려주며, 올바른 Reading과
어휘실력 보강법 훈련 후 Reading Speed에 중점을 두고
수업을 하며, Vocabulary와 Idiom 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