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번에 Chapel Watch Village에 들어가는데요. 계약이 모두 완료된 줄 알았는데(이미 디파짓 200, application fee 50, administration fee 150, 모두 약 이주전에 내고 모든 개인적인 서류들을 다 보냈습니다.)
오늘 다시 메일이 왔는데, social security number가 없다고 추가 deposit을 1250불을 더 내라고 왔네요.
deposit은 거의 안돌려준다는게 정설인데, 당황스럽습니다.
공식적인 홈페이지에 deposit은 200불이었고, 오늘 전까지는 social security number에 대하여는 전혀 언급이 없었습니다.
이런 추가적인 security deposit이 일반적으로 요구되는 건가요?
첫댓글 저도 이번에 chapel watcj village로 8월2일 들어갑니다. 저는 과거 받은 소셜넘버가 있는데도 1,250불 추가 디파짓 냈습니다. 보통 일반 아파트들도 모두 1달~2달분 디파짓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답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디파짓은 거의 안돌려준다는 말은 조금 와전된 것 같습니다. 노팅힐 아파트의 경우는 제가 아는 사람이 세사람이 퇴거했는데, 두명은 100% 돌려받았고 한명은 청소를 안하고 수도세도 미처 못내고 가서 130불이 깎였습니다. 서든빌리지는 거의 안돌려준다는 소문은 들었는데, 실제사례는 모르겠고 포인테도 어떤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