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24(월)
하루를 여는 창 202信
마케팅정책을 가다듬고(1)
가을 가을한 휴일에도 수리수화(주)는 대구에서 부터 미용경력 30년차의 베테랑 총판 사업국장 한 분을 탄생시키며 본격 출발합니다.
새로운 고객 경험에서 부터 시작하는 수리수화 S-마케팅은 지나친(?) 준비과정은 새로운 트렌드를 맞이한 핵심 정책이다.
브랜드 경험, 고객 경험을 가장 중요시하며 판매를 위한 교육을 좀 더 적극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열정있고 긍정적인 초전문가를 먼저 경험케하고 그들이 매니지먼트가 될 수 있는 길은 선택한 것 입니다.
지난 2주동안 테스트가 끝난 후 안지랭이 대구 막창골목에서의 저녁 미팅과 식사는 향후 수리수화의 비젼을 담은 각본없는 현실속에 꿈을 그릴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ㆍ헤나가 된 모발에 염색
ㆍ염색 후 펌 진행
ㆍ2주만에 펌 2번과 염색
동시진행
실전을 통해 수리수화 펌제로 12만원 시술.
두피가 약해 염색하는 날은 휴가를 내야할 정도로 트러블이 심한 여성의 염색 후 가려움증과 두피의 따가움없는 평생 처음의 경험
이제 수리수화는 총판 사업국장 100명을 배출하고 전국 미용실의 10%인 1만개의 취급점포를
컨택하고 평생 재구매가 되는 브랜드가 되고자 합니다.
지난 주 부산에서는 토닝패드 10개를 구매해서 판매하시는 분이 제품을 극찬하며 출발했고,
서울에서는 중국 광조우 현지 미용교육 회사의 총경리와 3차 접촉을 가지고 26일 수출입을 위한
위생허가와 제반 업무및 중국 내에서의 대리상 모집을 위한 계약이 이루어 집니다.
이번 주말에는 강릉 여성 수련원에서 (사)더나눔과 공동으로 리마인드 웨딩을 위한 미용 봉사를 강원지역 미디어들이 취재하는 가운데 수리수화 스텝진과 진행을 합니다.
지금 이 시간이 가장 힘겹고 어두운 시간이지만 새벽이 지나 햇살이 비치면 곧 ☀️ 밝은 시간이 시작될 겁니다.
초 집중과 초 연결을 통해 긴장의 끈을 놓치지 않고 브랜드 마케팅과 고객 경험을 앞세운 현장 경영은
우보만리牛步萬里의 인내력을 갖고 인재 경영의 핵심을 현실에 적용합니다.
함께 기다리고 힘을 보태 준 스텝진들에게 이자리를 빌어 감사드리며, 좀 더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열정을 발휘해 주기를 기대한다.
'모든 사람을 위한' 행복을 이젠 내리고, '합당한 베풂'을
통해 더욱 진정성있게 일관된 기준으로 마음을 얻는 '가치 경영'을 하고자 한다.
역전의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